트위터 여자「웨이터 씨『스마트폰을 빌려주실 수 있으신가요?』」 by 더스크

1
さうるす @戦犯園児@kzsurs 

웨이터  씨 「스마트폰을 빌려주실 수 있으신가요?」 

나 「? 네.(뭘까)」 

웨 「오늘 이 하늘에서만 찍을 수 있는 사진이 있습니다」 

웨 「어떤가요? 마을을 잔 안에 가둬보았습니다(상쾌한 미소)」 

나 「!!!!!」 


사실 여부는 둘째치고 사진 잘찍었네

그건 인정한다




절대로 거짓말이다

3
흐응


5
하에^~ 엄청 예쁘네


6
스마트폰 가지고 접객하는거냐?



존나 역겹기만 한데


9
빌려주지 않음


10
폴더폰으론 안되냐


11
좋네


15
나 「?????」 


18
거짓말이라고 해도 평범하게 좋은 사진이네


19
그냥 물이잖아


20
대단히 예쁜 것도 아니라 웃음


21
빌렸다고 하는건 거짓말이겠지


22
이 사진은 좋다고 생각해



덧글

  • 棒名帝 2017/04/07 14:22 # 답글

    크으 잘 찍었네!

    그런데 저 정도가 나오려면 스카이트리로 가야 하는데...
  • 더스크 2017/04/07 17:51 #

    꽤 높은 곳은 확실
  • Sung 2017/04/07 14:26 # 삭제 답글

    역시 접객은 힘들어...
  • 더스크 2017/04/07 17:51 #

    ㅋㅋㅋㅋ
  • ㅇㅇ 2017/04/07 14:28 # 삭제 답글

    믿고 거르는 짹짹이썰
  • 더스크 2017/04/07 17:51 #

    그래도 재밌엉
  • HosAris 2017/04/07 14:39 # 답글

    나도 저런곳에서 식사 하고싶어!
  • 더스크 2017/04/07 17:52 #

    저도요 ㅎ
  • 시로 2017/04/07 14:45 # 답글

    만일 내가 여자였고 진짜로 웨이터가 저렇게 찍어줬다면 한눈에 반했을듯. -ㅠ-

    진짜라는 가정하에 웨이터가 여자를 잘아는 사람인건 확실한것같고 나쁘게 말하면 여자가 많....(쉿)
  • 더스크 2017/04/07 17:52 #

    ㅋㅋㅋㅋㅋ
  • ㅇㅇ 2017/04/07 19:41 # 삭제

    이봐요 모니터에 찍힌 멘트하고 실제 듣는 사람 말은 달라요
  • 냥이 2017/04/07 15:01 # 답글

    10번. 지금 폰 화소수하고 폴더폰 화소수가 다른데 저리 깨끗하게 나오겠냐?
  • 더스크 2017/04/07 17:52 #

    레트로한 사진이 나오겠지
  • ㅇㅇ 2017/04/07 19:43 # 삭제

    일본 폴더폰은 갈라파고스 끝판왕이라 사실상 스맛폰이랑 화소수 동급임
  • 바람뫼 2017/04/07 15:20 # 답글

    이케멘이라면 용서한다.
  • 더스크 2017/04/07 17:52 #

    ㅇㄱㄹㅇ
  • 잉붕어 2017/04/07 16:34 # 답글

    오우, 잘 찍었네요.
  • 더스크 2017/04/07 17:52 #

    이쁘게 잘나옴
  • Admiral 2017/04/07 17:04 # 삭제 답글

    웨이터, 웨이트리스 외모, 화술 갖춰야해서
    우리가 할 게 못 됨ㅋ (...)
  • 더스크 2017/04/07 17:52 #

    ㅜㅜ
  • ㅇㅇ 2017/04/07 19:42 # 삭제

    편견입니다
    서비스 정신만 잘 갖추면 됨

    집에서 가사해주는사람 죄다 알프레드나 메이드쨩일 필요 없는거랑 같음
  • 도미안 2017/04/07 17:32 # 삭제 답글

    웨이터 씨 「스마트폰을 빌려주실 수 있으신가요?」
    나 「? 네.(뭘까)」
    웨 「(틱틱틱틱틱틱) 이제 손님의 폰은 국제전화 무료입니다」
    웨 「평생이요(상쾌한 미소)」
    나 「!!!!!」
  • 더스크 2017/04/07 17:52 #

    ㅋㅋㅋㅋㅋ
  • 냥이 2017/04/07 21:14 #

    그리고는 나라를 지키기 위해 쌩고생을 해야하는데...(다이하드 4.0초반(맞나?)에서 매튜가 맥클래인 전화를 해킹해서 국제전화 평생 공짜로 만들거든요.)
  • ㅇㅇ 2017/04/07 19:21 # 삭제 답글

    짹짹충들 병신 많은 건 똑같은 것 같네요

    근데 저기는 한국보다 훨씬 많이 쓰는걸로 아는데 그래도 많은가..

    한국서 페북 인스타 할 걸 쟤네는 트윗한다고 들었는뎅
  • 더스크 2017/04/07 19:37 #

    ㅋㅋㅋㅋㅋ
  • ㅇㅇ 2017/04/07 19:42 # 삭제 답글

    사진 잔잔하게 괜찮은데 멘트가 조졌다
  • 더스크 2017/04/07 20:16 #

    ㅋㅋㅋㅋ
  • Nio 2017/04/08 03:19 # 답글

    그래.... 사진은 이쁘구나......
  • 더스크 2017/04/08 12:22 #

    사진은 그래...
  • 시이니아 2017/04/09 14:59 # 답글

    사실이라면 웨이터씨 멋져
  • 더스크 2017/04/09 17:37 #

    ㅋㅋㅋㅋ
  • 잠본이 2017/04/09 17:39 # 답글

    작업을 걸고 싶은건가 사진예술을 하고 싶은건가 혼란스러운
  • 더스크 2017/04/09 18:26 #

    작업 겸 일
댓글 입력 영역
* 비로그인 덧글의 IP 전체보기를 설정한 이글루입니다.


2017 대표이글루_gag

통계 위젯 (화이트)

1931485
2691
4806042

이 이글루를 링크한 사람 (화이트)

644

애니편성표

클릭몬 광고

구글 광고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