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우팬, 터무니 없는 갯수의 CD를 구입ㅋㅋㅋㅋㅋ by 더스크

1


나츠카와 시이나 씨의 데뷔 싱글이라고 합니다.



재곤가

3
해외의 타워 같은데


5
AKB는 상자 단위로 사잖아?


6
누구?


9
>>6 
시이나



7
직접 본인한테 입금을 하라고 그냥


8
성의는 말이 아니라 금액


14
매춘 티켓정돈 줄듯


16
맘 속 깊이 경멸한다


22
성우한테 돈을 주라고


23
직접 돈 주면서 세크로스 시켜주세요 하면 될것을 


74
위 한장 말곤 전부 페이크겠지



덧글

  • P토모 2017/04/07 15:14 # 삭제 답글

    아이돌들 팬 사는거 보면....;
    그래도 AKB 같이 유명한 애들은 그냥 악수권이나 라이브 추첨권 같은거면
    지하쪽 가면 100장 이상 산 사람들은 모아서 오프모임으로 수제 요리를 만들어준다던가
    200장을 사면 디즈니랜드에서 같이 놀게 해준다던가 그런 이벤트도 하던데 ㅋㅋ (1000엔 * 200장 = 200,000엔...)
  • 더스크 2017/04/07 17:55 #

    저것도 비슷한 상법입니다
  • 棒名帝 2017/04/07 15:38 # 답글

    어디 치바 현의 Y씨 같잖아...
  • 더스크 2017/04/07 17:55 #

    ㅋㅋㅋㅋㅋ
  • HosAris 2017/04/07 16:08 # 답글

    돈 많은거 부러워..
  • 더스크 2017/04/07 17:55 #

    정말 부러워
  • 무지개빛 미카 2017/04/07 16:37 # 답글

    14. 매춘 티켓정돈 줄듯

    23. 직접 돈 주면서 세크로스 시켜주세요 하면 될것을

    .........나츠카와 시이나 본인이나 소속사에서 이 덧글들을 법적으로 고발한다면 과연 어떻게 될지...
  • 더스크 2017/04/07 17:55 #

    저런 것까지 일일히 신경 안쓰는데다 익명성이...
  • ㅇㅇ 2017/04/07 19:23 # 삭제

    한국마냥 아몰랑 나기분나빠 하면 처벌되는 법 없지 않나요?

    레딧 보니까 얘네는 욕도 창의적으로 나치타령하며 하던데
  • Sung 2017/04/07 16:59 # 삭제 답글

    그러고보면 정작 본인한태 돈주는 시스탬 없지않냐 어차피 돌아가게되있다고?
  • 더스크 2017/04/07 17:55 #

    차라리 직접 주자고
  • Admiral 2017/04/07 17:09 # 삭제 답글

    4장 사는거라면 이해하는데. (...)
  • 더스크 2017/04/07 17:56 #

    버전별 따로따로 4장이라면 이해는 함...
  • ㅇㅇ 2017/04/07 19:24 # 삭제 답글

    뭐가 사람을 저리 미치게 만드는걸까

    개인적으로 bd도 똑같다고 생각합니다

    가격 터무니 없죠
  • 더스크 2017/04/07 19:36 #

    cd는 적어도 싸기라도 합니다
  • ㅇㅇ 2017/04/07 19:34 # 삭제 답글

    걍 성우 계좌를 까는게 날듯
  • 더스크 2017/04/07 19:36 #

    ㅇㄱㄹㅇ
  • ㅋㅋ 2017/04/08 10:23 # 삭제 답글

    뭐 나쁜일에 돈쓴 것도 아니고, 자기 돈 어떻게 쓰든 본인 자유인데 뭐...
  • 더스크 2017/04/08 12:22 #

    뭐 그렇기야 합니다만
  • WTF 2017/04/09 07:50 # 삭제 답글

    저렇게 박스 단위로 사도 정작 노래는 라이브 오타게 연습용으로 듣고 폰 구석에 처박혀있을듯.
  • 더스크 2017/04/09 07:55 #

    ㅋㅋㅋㅋㅋ
  • 시이니아 2017/04/09 14:43 # 답글

    이런 팬들이 있으니까 성우가 뜨면 돈을 잘 버는 것이겠죠..
  • 더스크 2017/04/09 17:37 #

    어떻게 보면 부러움
댓글 입력 영역
* 비로그인 덧글의 IP 전체보기를 설정한 이글루입니다.


통계 위젯 (화이트)

976
621
5174524

이 이글루를 링크한 사람 (화이트)

663

구글 광고 1

애니편성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