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냉동 피자를 구입했지만 오븐이 없다는 걸 깨달았다 by 더스크

1
어쩌면 좋은거냐 이거… 


2
귀엽다

3
잘 접어서 튀기는거야


이럴 때 종종 있어서 승질나죠...

33
>>3 
웃음 



5
전자레인지 없냐?


7
>>5 
없음



6
프라이팬에 구워


8
렌지 띵 정기


10

엉덩이에 깔아두면 딱 적당하게 뜨뜻해짐 



11
근데 만드는 법 봐도 전자 레인지 사용법 없는데… 


12
아니, 냄비로 찌면 되잖아


13
구워라


14
토스터면 되지


15
완전히 똑같은 짓 했었다


18
치즈가 녹으면 맛있음


20
프라이팬으로 찌고 구워


25 
프라이팬에 기름 두르고 올려놓으면 대용할 수 있음 


27
프라이팬에 알루미늄 호일 깔어


28
까마귀 먹이로 줘라


29
찐다


37
등신이냐


38
토스터도 없냐


41
집채로 오븐으로 삼으면 되잖아


덧글

댓글 입력 영역
* 비로그인 덧글의 IP 전체보기를 설정한 이글루입니다.


2017 대표이글루_gag

통계 위젯 (화이트)

385694
3428
4568668

이 이글루를 링크한 사람 (화이트)

633

애니편성표

클릭몬 광고

구글 광고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