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교 선생님「세상 전부가 돈은 아니라구요」←이거 by 더스크


믿어도 되는거냐???


2
돈임

5
고작해야 6할이겠지


90퍼는 되는거 아닐까 싶은데

6
9.5할 정돈 돈이니까 틀리진 않음


7
친구는 돈으로 살 수 없어


9
>>7 
살 수 있음



8
돈이 99% 


10
좋아하는 사람이 생기면 고백해둬라


11
뒷배가 없어지면 돈 따위 종잇조각임


12
연애도 목숨도 수명도 조만간 돈으로 살 수 있다 


14
병 걸려도 「돈은 얼마든지 줄테니까 고쳐라!」라고 들어도 

무리인게 있으니까 정답



15
진짜임


17
전부는 아닌게 맞음


20
실제로 어떨까

돈이 전부라면 부자는 다들 행복하겠지 

실제 행복도는 비례하지 않아



24
돈이랑 얼굴이지


26
토네카와 선생님은 그런 소리 안했음


28
돈이 있으면 대부분은 손에 들어옴

그게 행복인지 어떨지는 본인 나름



덧글

  • 네리아리 2017/04/14 14:29 # 답글

    일단 돈으로 과금을 할 수 있으니 돈이 거의는 맞지요. ^ㅅ^
  • 더스크 2017/04/14 17:58 #

    과금잼
  • ㅇㅇ 2017/04/14 19:38 # 삭제

    아재의 삶 넘나 불쌍한것
  • 하룽 2017/04/14 14:34 # 답글

    굳이 따지자면 세상을 돈이 95%정도 차지하고 있,,,
  • 더스크 2017/04/14 17:58 #

    너무 높은것
  • 등대지기 2017/04/14 14:43 # 답글

    돈과 운이지!
  • 더스크 2017/04/14 17:58 #

    ㅂㄷㅂㄷ
  • 루트 2017/04/14 14:48 # 답글

    아직 목숨을 살 수 있는 정도는 아니니까 수단에만.
  • 더스크 2017/04/14 17:58 #

    조만간 목숨도 살 거 같음
  • WeissBlut 2017/04/14 14:51 # 답글

    대략 사람마다 다르겠지만 80~90%정도는 돈이라고 생각함
  • 더스크 2017/04/14 17:58 #

    꽤 높은 비율
  • 5thsun 2017/04/14 15:00 # 답글

    전부는 아니죠. 전부는
  • 더스크 2017/04/14 17:58 #

    99.99여도 전부는 아니니까
  • ㅇㅇ 2017/04/14 15:09 # 삭제 답글

    유물론적으로 말하건대 그런 말 자체가 기득권이 프롤레타리아들을 세뇌하려는 수작이라구요(단호)
  • 더스크 2017/04/14 17:59 #

    ㅋㅋㅋㅋ
  • ㅇㅇ 2017/04/14 19:38 # 삭제

    ㄴㄴ 물질이 전부라는 것이야말로 로동의 신성성을 훼손하는 부르주아의 협잡임
  • 풍신 2017/04/14 15:22 # 답글

    세상의 전부는 원자와 분자 오비탈로 되어있습니다. 하지만 인간 사회의 99%는 돈 맞습니다.
  • 더스크 2017/04/14 17:59 #

    돈은 원자와 분자 오비탈로 되어 있으니 맞네
  • 도미안 2017/04/14 15:28 # 삭제 답글

    세상은 돈이 전부가 아닙니다. 여러분은 전부조차 아닌 돈도 없죠. 오늘 수업은 여기까지입니다. 하하하하하하
  • 더스크 2017/04/14 17:59 #

    하하하하
  • 잠본이 2017/04/16 15:17 #

    소름돋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잉붕어 2017/04/14 15:32 # 답글

    세상의 전부는 돈이 아닙니다. 하지만 돈이 있으면 대부분은 됩니다.
  • 더스크 2017/04/14 17:59 #

    돈이 최고다
  • aLmin 2017/04/14 15:36 # 답글

    "선생, 당신은 나약한 어른의 대변자인가" -오자키 유타카의 '졸업' 중
  • 더스크 2017/04/14 17:59 #

    크...
  • 다져써스피릿 2017/04/14 15:42 # 답글

    돈이 진정으로 100% 전부라고 믿는 놈은 또 그거대로 문제가 많은 놈이니까
  • 더스크 2017/04/14 17:59 #

    하긴 그렇긴하죠
  • 몬토 2017/04/14 16:13 # 답글

    돈이 전부는 아니지만 사회에서 살아가는거라면 90%쯤은 돈으로 해결할수 있다고 하는게 사실이죠. 나머지 10%는 연이 필요합니다.
  • 더스크 2017/04/14 17:59 #

    연줄인가
  • 함월 2017/04/14 16:45 # 답글

    돈이 많아도 다들 나름대로 문제에 시달리긴 하더랍니다만 문제의 질은 다르겠죠.
  • 더스크 2017/04/14 17:59 #

    행복의 척도=돈은 아니니까요
  • 나그네 2017/04/14 17:47 # 삭제 답글

    돈은 그냥 교환 수단과 가치 판단 척도일뿐. 진정한 자산은 나 자신이 가지고 있는거겠죠.
  • 더스크 2017/04/14 17:59 #

    근데 많으면 많을수록 좋은건 맞아서 요즘
  • lolicon 2017/04/14 18:22 # 답글

    이런거야 '돈으로는 안 되지만 다른 방법으로 가능한 일'이 얼마나 있는 지를 따져보아야죠
  • 더스크 2017/04/14 18:48 #

    요즘 시대 거의 없는듯
  • HosAris 2017/04/14 18:29 # 답글

    돈이 전부는 아니겠지만 90%까진 맞을라나..
  • 더스크 2017/04/14 18:50 #

    넘나 높은것
  • 바람뫼 2017/04/14 18:42 # 답글

    기본 의식주는 갖추고 살아야징... 물론 돈으로.
  • 더스크 2017/04/14 18:50 #

    돈이 최고다
  • ㅇㅇ 2017/04/14 19:37 # 삭제 답글

    학교 선생님 "세상 대부분은 돈이지만 니들은 없으니 그 나머지 일부라도 희망을 가지고 살라는 의미에서 그렇게 말해준거다"

    참센세....
  • 더스크 2017/04/14 19:49 #

  • ㅇㅇ 2017/04/14 19:42 # 삭제 답글

    진지하게 말하자면 인생에서 돈 이외의 것으로 추구할 수 있는건 충분히 많은건 맞음.
    근데 닝겐놈들이 보통 원하는 것 99%쯤은 돈으로 해결가능한 것뿐임

    당장이라도 한국인들이 죄다 미쳐서 철학과 사상에 심취하여 모든 문제에 대해 본질을 추구하고 내면세계를 논하기 시작하면...

    결국 이상이 잘못된거라기보단 시스템의 노예가 된 인간들의 한계인 것
  • 더스크 2017/04/14 19:49 #

    뭐야 그게...
  • 듀라한 2017/04/14 19:50 # 답글

    아니 사회에선 돈이야
    인생에서 중요한 부분은 돈이 충족된 뒤에나 찾을 수 있어
  • ㅇㅇ 2017/04/14 20:07 # 삭제

    그렇게 따지면 다 돈인데

    적당히 만족하는 사람 몇천억 있어도 만족하는 사람이 있으니까요

    아예 없으면 살 수가 없기에 무조건 필요하긴 합니다만
  • 더스크 2017/04/14 22:03 #

    기초적인 돈도 없으면 거야 살수가 없으미
  • ㅇㅇ 2017/04/14 20:06 # 삭제 답글

    재벌 2세 장남같은 것보다는 한 세 넷째 정도로 태어나고 싶네요

    장남은 돈 많아봤자 바쁘게 살거같고

  • 대범한 에스키모 2017/04/14 20:57 #

    재벌인 할아버지의 손주로... 그것도 혼자 아들..
  • 더스크 2017/04/14 22:03 #

    올ㅋ
  • ㅇㅇ 2017/04/15 12:38 # 삭제

    혼자 혼자면 3세때 물려받아야되는데
  • 한스 2017/04/14 21:14 # 삭제 답글

    30퍼정도일까나...저작권료받는일이라 돈의 중요성은 못느끼는파입니다...가장 중요한건 역시 친구라고 느끼는 요즘.
  • 더스크 2017/04/14 22:03 #

    30퍼 너무 적은ㄷ...
  • ㅇㅇ 2017/04/15 00:21 # 삭제

    저작권료 받는 일이라서가 아니라 그냥 나 돈 많아서 그렇다는 말로 들리는데
  • WTF 2017/04/14 21:21 # 삭제 답글

    노엘 갤러거 : 돈이 있으면 어떤 종류의 자유는 가질 수 있지만 사기 힘든 것들도 있지. - 가장 가까운 예로 리암은 부자지만 행복하지 못하지.
  • 더스크 2017/04/14 22:04 #

    부자다=행복하다는 아니니까요
  • ㅇㅇ 2017/04/15 00:21 # 삭제

    형제간의 우애는 돈으로 살수 없어
  • 지나가던 2017/04/15 00:45 # 삭제 답글

    학교 선생인데요, 세상은 돈이 최고다 선생님은 돈이 좋다 라고 가르치고 있습니다.
    후후 돈이 최고가 아니라고 말하는 샘은 옛날 샘들이죠!ㅋㅋㅋ
  • 더스크 2017/04/15 15:09 #

    올ㅋ
  • Admiral 2017/04/15 01:08 # 삭제 답글

    교사(사립학교 아닌 한 기본 공무원)의 의견 따위!
  • 더스크 2017/04/15 15:09 #

    ㅜㅜ
  • 잠본이 2017/04/16 15:20 # 답글

    돈있고 다른게 없으면 대충 생존은 될텐데 돈조차 없으면 아예 살아갈수가 없는게 요즘세상이라
  • 더스크 2017/04/16 15:28 #

    돈이 돈이 필요하다
  • LostRed 2017/04/16 15:56 # 답글

    돈으로 행복은 못사지만 가난으론 아무것도 못산다고...
  • 더스크 2017/04/16 17:37 #

    ㅜㅜ
  • 하얀삼치 2017/04/17 08:23 # 답글

    토네가와 선생님 ㅠㅠ 어찌 카이지에게 당하셔서 ㅠㅠㅠㅠ
  • 더스크 2017/04/17 12:36 #

    ㅠㅠㅠ
  • P토모 2017/04/17 10:54 # 삭제 답글

    군대에서는 20%의 병력 손실로도 임무수행불가 병력으로 전멸 판정.
    그런데 돈으로 인생의 20%가 아니라 그 2배, 아니 3, 4배 이상을 차지하겠죠.
    그러므로 돈이 없으면 인생전멸...
  • 더스크 2017/04/17 12:36 #

    전멸판정 ㅜ
댓글 입력 영역
* 비로그인 덧글의 IP 전체보기를 설정한 이글루입니다.


2017 대표이글루_gag

통계 위젯 (화이트)

546467
9539
4789507

이 이글루를 링크한 사람 (화이트)

643

애니편성표

클릭몬 광고

구글 광고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