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원전철 없어질 거 같다━━━(゚∀゚)━━━!!! by 더스크

1
고이케 도지사가 제안한 만원전철 대책



오 나쁘지 않은데 싶었다만
진짜 정답이 아래 있었다...



어떻게 내리는거야 이거

496
>>2 
역 플랫폼도 일부 2층 건축



671
>>2 
무공술이지



3
타고 내리다 다리 부러질듯


4
5층으로 세워서 다들 앉게 하자고


5
뭐야 이거
그 위에 집이라도 짓는거냐



159
>>5 
그렇다구



9
그린차처럼 2층으로 만들면 되잖아


13
탈선 불가피


14
역도 전부 2층 건축인가 되겠는데


624
>>14 
비지니스 찬스 도래구만



17
전부 다시 만들지 않으면 무리잖아 이거


19
넘어질듯


22
도민 퍼스트(웃음)


23
비용 굉장할 거 같은데 그리고 문제다만 단순히 열차의 차량수를 2배로 하면 안되는거야? 


43
>>23 
너 존나 천재다



276
>>23 
야마노테선이라던지 전부 이어버리자고



48
존나 바보냐


70
고작해야 20분 정도의 통근에 2층 올라가는거 귀찮아



덧글

  • 하룽 2017/04/20 13:09 # 답글

    아이디어는 좋은데 역을 한 층 더 지어야 하잖아...

    JR동일본이라면 가능할 것 같지만...
  • 더스크 2017/04/20 23:56 #

    그냥 한층 더 올릴 거 같은 느낌
  • bullgorm 2017/04/20 13:18 # 답글

    2호선처럼 환형으로 이루어진 순환선이면 아예 노선전체를 열차로 연결하고 운행시키면..
  • 더스크 2017/04/20 23:56 #

    개이득 아닌가 이거
  • 다져써스피릿 2017/04/20 13:22 # 답글

    저출산시대니까 걍 버티고 기다리면 될지도??
  • 더스크 2017/04/20 23:56 #

    올ㅋ
  • jei 2017/04/20 13:44 # 삭제 답글

    열차 배차를 늘리면 해결될문제긴한데 그럴려면 운영에 필요한 인원이 늘어나죠
    2층은 그 인원은 줄기야 하겠지만 나머지 추가비용이 문제고(더큰 문제는 안전문제겠지만)

    23번이 정답같아보이는건 그냥 이용자 입장에서일뿐 출퇴근시간말고는 그렇게 많은차량이 필요하지않기때문에
    많은 차량을 운행하면 어머어마한 적자가 발생하겠죠
  • 더스크 2017/04/20 23:56 #

    그 시간에만 많은 차량을 운행한다거나 그렇겐 못하는 걸까요?
  • 무명병사 2017/04/20 14:06 # 답글

    그냥 객차 더 늘리면 안되나...?
  • 더스크 2017/04/20 23:56 #

    ㅇㄱㄹㅇ
  • 냥이 2017/04/20 14:34 # 답글

    유럽이면 가능한데...(그기엔 산지가 아주 적어 대부분 평야라 높이 제한이 없다시피하니...) 일본이나 우리나 터널이 많으니 열차 높이와 천장높이를 최대한 낮추고 1.5층 열차를 만들자!!
  • 더스크 2017/04/20 23:57 #

    올ㅋ
  • 무명 2017/04/20 15:51 # 삭제 답글

    그러니 모두 경공술을 배웁시다
  • 더스크 2017/04/20 23:57 #

    날아다녀야...
  • HosAris 2017/04/20 16:12 # 답글

    유럽에 2층 버스보고 반짝인건가보네
  • 더스크 2017/04/20 23:57 #

    진짜 딱 그짝ㅋㅋ
  • 2017/04/20 16:59 # 답글

    러시아워시간에 열차 배치를 늘려도 그닥 소용이 없는게 일단 별별 사고로인해서 지연이 너무 자주 발생하기때문에 열차가 줄줄이 밀려있는 상황도 지금 허다해서.. -_- 한번에 많이 옮긴다는 발상 자체는 찬성합니다만 저게 될지는 모르겠네요
  • 더스크 2017/04/20 23:57 #

    아 글쿤요
  • 도미안 2017/04/20 17:04 # 삭제 답글

    모든 전철을 하나로 이어서 논스톱무한궤도로 운용하자
    200미터 전방에 아라이주쿠 역입니다 점프준비 321뛰어!
  • 더스크 2017/04/20 23:57 #

    ㅋㅋㅋㅋㅋㅋ
  • 잉붕어 2017/04/20 17:35 # 답글

    저거 열차칸 만드는것도 만드는거지만 역을 새로 만들어야하니 더럽게 귀찮아질것 같은데요. 특히 지하역의 경우는
  • 더스크 2017/04/20 23:57 #

    2층 구조를 간단히 재현하려면 흐음..
  • 홍차도둑 2017/04/20 17:44 # 답글

    유럽에 일부 있어요.
    네덜란드 가면 통근열차중 2층 열차가 있음.
    그게 가능한 이유는 지하철에 적용하지 않고 지상철에 적용하기 때문이란...
  • Admiral 2017/04/20 23:06 # 삭제

    도시간 열차라면 2층짜리 있지만 도시내에서 움직이는 S-반, U-반에 2층짜리가 있습니까? 버스라면 독일도 관광용으로 2층버스 돌아다니는거 봤지만.
  • 더스크 2017/04/20 23:57 #

    관광용 2층 버스 넘나 멋진것
  • 냥이 2017/04/21 11:03 #

    admiral/취리히 S-bahn 몇몇 노선이 2층 열차를 쓰죠. ( https://www.youtube.com/results?search_query=zurich+S-bahn ) 저도 이용해봤지요.
  • 함부르거 2017/04/20 18:06 # 답글

    그러고 보니 독일에서 2층 열차 몇 번 탄 기억이 나네요. 2층버스처럼 객차 안에 계단이 있어서 다 같이 1층 출입구로 출입하는 구조입니다.
  • 더스크 2017/04/20 23:58 #

    ㅇㅎ
  • 바람뫼 2017/04/20 18:40 # 답글

    저렇게 하려면 운행 구간의 동력선+기둥을 죄다 올리고 터널도 다시 파고...답이 없네요, 도지사.
    전차가 아니라 열차라면 모르겠지만 일본이라 역시 노답.
  • 더스크 2017/04/21 01:06 #

    아무런 생각도 없단건 알겠다
  • 유우네 2017/04/20 19:39 # 답글

    ??? : 통근이 문제라면 회사에서 지내면 되잖아!
  • 더스크 2017/04/21 01:07 #

    히익
  • ㅇㅇ 2017/04/20 20:02 # 삭제 답글

    가건물 플랫폼으로 2층승강장을 시즌제운영(?) 하면 될것 같은데....

    그건 그렇고 한국에 도입하면 여성전용층 같은거 생길것같다
  • 더스크 2017/04/21 01:07 #

    가건물 세우는것도 나쁘진 않은데 미관이..
  • 지나가던개 2017/04/20 21:46 # 삭제 답글

    눈팅이 진지하게 어그로 끌자면
    라시아워시간대에 도쿄권은 현제 더이상 조을 수 없을정도로 배차가 되어있어 간격을 줄이는건 불가능함다
    시간을 더이상 줄이면 사고 대처는 물론이고 쾌속이랑 일반열차간의 시간설정에도 문제가 생긴다고 합니다
  • 더스크 2017/04/21 01:08 #

    아 그렇군ㅇ...;;;
  • Admiral 2017/04/20 23:05 # 삭제 답글

    기차나 지상을 달리는 종류면 몰라도 현행 전철 사이즈 생각하고 만들었을 지하철 노선을 재설계해야 하지 않나. 그것도 일본은 표준궤보다도 적은 협궤라고 들었는데.

    설마 현행 전철 높이를 h라고 하면 h/2씩 하는 2층열차를 고안한 건 아니겠지... 무타구치 렌야처럼 "일본인은 본래 키가 작으니" 뭐 그런 개소리하면서. (...)
  • 더스크 2017/04/21 01:08 #

    뭐야 그 미친 발상은...
  • ㅇㅇ 2017/04/21 21:57 # 삭제

    엎드려타기 운동
  • 안경집 2017/04/21 07:28 # 답글

    알흠다운 비용의 발생. 그거슨 운명.
  • 더스크 2017/04/21 15:10 #

    데스티니~
댓글 입력 영역
* 비로그인 덧글의 IP 전체보기를 설정한 이글루입니다.


2015 대표이글루

통계 위젯 (화이트)

1661856
6837
4045573

이 이글루를 링크한 사람 (화이트)

586

애니편성표

클릭몬 광고

구글 광고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