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자 M 사이즈는 2~3인분입니다←하아? by 더스크

1
혼자서 먹어도 전혀 배부르지 않다만


2
괴물이냐

3
먹긴 하는데 배는 부름



도미노 피자의 M은 작다


5
상자도 먹어라


근데 진짜 M가지곤 부족하잖아 남자

9
>>5 

이거

상자도 먹고나서 말해라 돼지



7
2~3인분인 경향이 있습니다


8
쿼터로 안하면 도중에 질린다


11
코스트코 가라


12
타바스코도 안왔고…하아…… 


13
M은 남자라면 여유지


14
>>13 

그치?

한장 더 먹을 수 있는 레벨



15
근데 L은 조금 크다


19
상관 없는 얘긴데 L 사이즈 한조각이 500엔이라니

조금 너무 비싸지 않냐



21
아니 깡말랐는데 보통 여유임

L로 뭐 만족하는 정도



25
피자는 간식


33
30 넘어서부턴 상당히 고프지 않으면 힘들다 


34
도미노 피자 L 사서 하루 내내 먹었다


36
2~3인분

가격만큼은


양은 1인분 밖에 안됨



40
L반으로 배가득


41
L→먹겠냐 혼자서

M→배 비우고 파스타랑 같이

S→부족해



50

배채우고 싶으면 빵 생지로 주문해



덧글

  • P토모 2017/05/18 10:03 # 삭제 답글

    배는 덜차도 칼로리가 2~3인분이겠지요....
  • 더스크 2017/05/18 21:53 #

    그런~건가
  • HosAris 2017/05/18 10:07 # 답글

    탄수화물 덩어리니까 2~3인분은 우수운 칼로리
    그러니 단백질 덩어리인 치킨을 먹도록 하죠
  • 더스크 2017/05/18 21:53 #

    엌ㅋㅋㅋ
  • 등대지기 2017/05/18 10:13 # 답글

    뭐라더라 피자는 먹으면 좀있으면 배가 고파진단 소리를 들은 것 같은데....
  • 더스크 2017/05/18 21:53 #

    뭐길래 그렇게ㅜㅜ
  • 매드맥스 2017/05/18 10:38 # 답글

    돼지들
  • 더스크 2017/05/18 21:53 #

    ㅂㄷㅂㄷ
  • 토마토맛토익 2017/05/18 10:39 # 답글

    칼로리만 보면 2-3인분 맞음
  • 더스크 2017/05/18 21:53 #

    글쿠나
  • 도미안 2017/05/18 10:55 # 삭제 답글

    도미노피자의 M은 약 0.7인분
  • 더스크 2017/05/18 21:53 #

    ㅋㅋㅋㅋ ㅇㄱㄹㅇ
  • Sung 2017/05/18 11:32 # 삭제 답글

    저거 소식하는사람 기준일듯.. 얼마나 적게먹길래...
  • 더스크 2017/05/18 21:53 #

    M 겁나 작은데
  • 스탠 마쉬 2017/05/18 11:33 # 답글

    서양에선 라지피자를 2인분이라고 가정하더군요..사실 양으로만 보면 피자 네쪽이면 샌드위치 두개랑 비슷하니 한끼식사...전 언제나 얇은 크러스트에 페퍼로니 피자만 먹어서 1인 1피자 가능한데 두꺼운 피자는 진짜 반판이 한계일듯요 ㅋ
  • 더스크 2017/05/18 21:54 #

    라지가 2인분 그럴듯
  • 몬토 2017/05/18 13:56 # 답글

    2~3인분이라는건 2~3명이 먹을수 있다지 2~3명이 배부르게 먹을수 있다는 아니니깐요.
  • 도미안 2017/05/18 17:29 # 삭제

    마 나 어릴적엔 콩 한쪽도 나눠머거써어
  • 더스크 2017/05/18 21:54 #

    ㅋㅋㅋㅋㅋ
  • 전뇌조 2017/05/18 15:06 # 답글

    M 은 Mini 의 약자가 아니었단 말인가....!
  • 더스크 2017/05/18 21:54 #

    미니!
  • 아힝흥힝 2017/05/18 16:31 # 답글

    하지만 그 한조각의 칼로리는.....
  • 더스크 2017/05/18 21:54 #

    외면
  • 남가월가 2017/05/18 17:23 # 답글

    M내기준은4인분....
  • 더스크 2017/05/18 21:54 #

    ㄷㄷ 4끼
  • 레이더 2017/05/18 17:35 # 삭제 답글

    다른건 모르겠고 피자 먹고싶다...
    (고기랑 야채 잔뜩 토핑한걸 뜯는순간 소스가 얽힌 치즈가 쮸와아아악~)
  • 더스크 2017/05/18 21:54 #

    그러게요~
  • ㅇㅇ 2017/05/18 19:26 # 삭제 답글

    과자봉지 보면 한봉지가 3회제공량 같은 식으로 쓰여있는 거랑 같은뜻 아닐까

    2~3명이 나눠먹어야 일일권장섭취량을 초과하지 않습니다 같은
  • 더스크 2017/05/18 21:54 #

    그런건가
  • Admiral 2017/05/18 22:44 # 삭제 답글

    그러니까 안여돼가 덕후의 대명사가 되는 거잖아!

    전 사람들이 볼 때마다 "먹고는 다니냐"는 말 듣는게 일상이라.
    아, 먹긴 잘 먹습니다. 어릴 적부터 가려먹지도 않습니다. 느긋하게 모든 반찬 음미하며 먹는 편이라 군대에 있을 때 (특히, 이등병 때) 힘들었음.
  • 더스크 2017/05/19 11:38 #

    저도 그렇죠... 잘 먹고 다니는데
  • 한스 2017/05/19 08:30 # 삭제 답글

    크...사이드메뉴 스파게티랑 먹는건 만국공통인가보군요 !
    박스까지 드신다니 먹을줄아네요 ^^
  • 더스크 2017/05/19 11:38 #

    ㅋㅋㅋㅋ
  • 주사위 2017/05/19 08:59 # 답글

    스몰 하나면 충분. 건강을 생각한다면 이것이 올바른 선택! ㅠㅠ
  • 더스크 2017/05/19 11:38 #

    건강보다 배부름을
  • ㅇㅇ 2017/05/19 23:06 # 삭제 답글

    M짜리 혼자먹으면 두세조각남는데..?
  • 더스크 2017/05/20 08:57 #

    흠...
  • 열혈 2017/05/20 18:10 # 답글

    예전에는 피자값이 치킨값을 압도했는지라 아까운 생각이 들었는데... 요샌 치킨값이 피자값 추월한지가 꽤 되서리....
  • 더스크 2017/05/20 22:01 #

    츼킨 츼킨 비싼 츼킨
댓글 입력 영역
* 비로그인 덧글의 IP 전체보기를 설정한 이글루입니다.


2017 대표이글루_gag

통계 위젯 (화이트)

85465
9539
4788579

이 이글루를 링크한 사람 (화이트)

643

애니편성표

클릭몬 광고

구글 광고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