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애랑 사귀어 본 적 있습니까?」 연하 동료가 끈질기게 물어봐 둔기로 구타 28살 회사원을 체포 by 더스크

1
「여성관계로 끈질기게 물어봤다」 격분, 맥주병으로 타격, 살해용의로 남자를 체포.
http://www.sankei.com/west/news/170702/wst1707020021-n1.html



웃음

5
어쩔 수 없어
나는 용서한다


그도 또한 사회가 낳은 괴...ㅁ...




7
어쩔 수 없네


8
그린라이트 아니냐 이거


13
>>8 
남자임



20
>>13 
아니 그린라이트♂잖아



9
상대 말투에 따라 다름


12
전 동료인 남성(21)의 얼굴을 병으로 때렸다고 한다. 남성은 병이 깨져 목에서 

출혈해, 의식불명인 중태

너무 힘냈잖냐



57
>>12 
중태란 말에서 진심이 느껴진다



15
여친 같은거 없는겁니까?


80
>>15 
엣 그거 상관 없잖아



16
이거 아재판 주민 아니냐


17
얕보고 이딴 소리 지껄였겠지


23
무죄


30
여자애랑 사귀어 본 적 있습니까~↑? 

이거겠지


32
남자답다


34
슬프구만



덧글

  • bullgorm 2017/07/05 10:29 # 답글

    애초에 굳이 그걸 '끈질기게' 물어볼 필요가 있나?
  • 더스크 2017/07/05 21:43 #

    무슨 의도인거양
  • 방울토마토 2017/07/05 10:37 # 답글

    정당방위 인정 좀..
  • 더스크 2017/07/05 21:43 #

    ㅇㄱㄹㅇ
  • ㅇㅇ 2017/07/05 10:38 # 삭제 답글

    정당방위다
  • 더스크 2017/07/05 21:43 #

    정당방위 ㅇㅈ
  • 코토네 2017/07/05 10:42 # 답글

    정당방위네...
  • 더스크 2017/07/05 21:43 #

    너무한 질문이야
  • 콩키스타도르 2017/07/05 11:16 # 답글

    아, 전미가 울었다!!! 정당방위잖아이거!!
  • 더스크 2017/07/05 21:43 #

    ㅠㅠ
  • G-32호 2017/07/05 12:07 # 답글

    저건 뚝배기 깨져도 할말이 없다..
  • 더스크 2017/07/05 21:44 #

    너무했어
  • 트릭스터 2017/07/05 13:55 # 답글

    그래도 뭘 집어던지면서 "아오 씨팔새끼 더럽게 추궁하네 짭새같은새끼 내가 여자 사귀는 거랑 니 업무랑 뭔 상관이야 할일 그렇게 없구나, 3일 밤낮 야근해서 정신을 병신 시궁창으로 만들어야 알겠니? 넌 씨발 나보다 성격더러운 새끼 만났으면 이미 쳐맞고 계단굴렀어 씨발 그건 사생활이다 깊게 친하지도 않으면서 사회생활하는데 선은 넘지마라" 라고 친절하게 가르쳐주면 되지 굳이 찌를 것 까지는...
  • 더스크 2017/07/05 21:44 #

    찌른건 아니고 팬건데 베임
  • 쇠불K 2017/07/05 14:20 # 답글

    물어본 섀끼가 잘못했네
  • 더스크 2017/07/05 21:45 #

    ㅇㄱㄹㅇ
  • 자비오즈 2017/07/05 14:28 # 답글

    ㅂㄷㅂㄷ...
  • 더스크 2017/07/05 21:45 #

    ㅂㄷㅂㄷ
  • ㅏㅏㅜㅇ 2017/07/05 16:31 # 답글

    무죄네요
  • 더스크 2017/07/05 21:45 #

    무죄 ㅇㅈ
  • Admiral 2017/07/05 19:31 # 삭제 답글

    "응, 난 남자한테밖에 흥미 없어서."
    "네 엉덩이가 참 탐스럽게 보인다."
    이 정도는 해주면서 살짝 귀에 바람 불어넣어주는 이성은 유지합시다.

    ...는 성희롱죄인가... (...)
  • 더스크 2017/07/05 21:45 #

    직장내 성희롱 히익
  • 루루카 2017/07/05 19:45 # 답글

    정당방위로...
  • 더스크 2017/07/05 21:45 #

    ㅇㅈ합니다
  • 명탐정 호성 2017/07/05 19:46 # 답글

    살인범 주장이고 다른 이유로 죽였을수도 있음
  • 더스크 2017/07/05 21:45 #

    하긴 글킨한가
  • 라무 2017/07/05 19:57 # 답글

    한번도 아니고 끈질기게 물어본놈이 나쁜놈 자업자득임
  • 더스크 2017/07/05 21:46 #

    ㄹㅇ 한두번 물으면 몰라
  • tarepapa 2017/07/05 20:07 # 답글

    그런데 요즘 헬조선도 분노조절장애자들이 느는지라 여기서도 저런 사단 안난다는 보장이 없...
  • 더스크 2017/07/05 21:46 #

    ㅋㅋㅋㅋ
  • 익명2 2017/07/05 20:26 # 답글

    먼저 도발했으니 당연한결과
  • 더스크 2017/07/05 21:46 #

    도발이 나빠
  • 킹오파 2017/07/05 21:09 # 답글

    사실이라면 정당 방위... 무죄다.
  • 더스크 2017/07/05 21:46 #

    ㄹㅇ 너무 지나친 질문이었어
  • 기롯 2017/07/05 22:00 # 답글

    거참 적당히 때리지...
  • 더스크 2017/07/06 11:45 #

    너무 심하긴 했어
  • 듀라한 2017/07/05 23:56 # 답글

    문명인이라는 인간은 무례하다는 이유로 머리에 도끼가 찍히지 않아서 더 무례하다 -코난(주지사님 주연 영화)-
  • 더스크 2017/07/06 11:46 #

    ㅋㅋㅋㅋ
  • Charlie 2017/07/06 07:57 # 답글

    팩폭에 병폭으로 대응한 정당방위네요.
  • 더스크 2017/07/06 11:46 #

    병폭ㅋㅋㅋ
  • ㅇㅇ 2017/07/06 19:43 # 삭제 답글

    존나게 깝죽거린듯
  • 더스크 2017/07/07 10:23 #

    맞아도 싸지
  • 한스 2017/07/07 07:24 # 삭제 답글

    판사: 네 무죄입니다 돌아가세요^^
    그리고 연하동료님은 사형입니다 (탕탕)
  • 더스크 2017/07/07 10:23 #

    ㅋㅋㅋㅋㅋ
  • ㅇㅇ 2017/07/07 17:14 # 삭제 답글

    다 제대로 된 연애는 해본 적 없는 사람들이라 범죄자의 입장에 서서 말씀하시는듯
  • 더스크 2017/07/07 18:15 #

    ㅋㅋㅋㅋㅋㅋㅠ
  • ㅇㅇ 2017/07/07 18:51 # 삭제

    ??? : '라고 말하면 나혼자만 리얼충스러워 보이겠지? 쿰척쿰척'
댓글 입력 영역
* 비로그인 덧글의 IP 전체보기를 설정한 이글루입니다.


통계 위젯 (화이트)

85141
755
5167912

이 이글루를 링크한 사람 (화이트)

663

구글 광고 1

애니편성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