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험 본 후 나「잌ㅋㅋ건ㅋㅋㅋ 100점ㅋㅋㅋㅋ ㄹㅇㅋㅋㅋㅋㅋㅋㅋ」 by 더스크

1
시 험 결 과 3 8 점




7
60정도겠지→30 

이거라면 있다

4
센터 물리에서 그짓함

11
아무리 그래도 이정돈 아님
하 시험... 공부 요즘 또 안하네 ㅋㅋㅋ

2
맞아 맞아

3
>>2 
아~니 아니지

5
>>2 
아님

8
>>2 
아니다

6
 9 9 점

10
아니다

12
【비보】100점이라고 생각한 중학생 나, 島과 鳥를 잘못 적음

13
80 되겠네→43

14
이건 90이닼ㅋㅋㅋㅋ→70점

15
절대로 100점이라고 생각했는데 90 전반이었던 적은 있다

몇점이라고 생각하냐면 100점이겠지 거야

16
안대! 20점읻→98점

18
최저로 깔아도 70점이네→40점

20
공부 마구 했고 미스 좀 했으니 96정돌까
76점

43
>>20 
이건 있다

21
자신 있다고 생각했는데 68점이었다 란 일은 자주 있었음

22
미스 내용은 대체로 케어리스 미스

23
이대로라면 떨어지는 녀석 잔뜩 있으니까 구제용 문제 배점 올린다~
그 덕에 B평가가 C로 떨어짐

32
>>23 
이거 진짜로 죽어라

36
>>23 
너는 단위 땃으니 됀거잖아

24
이건 가겠구만→우

25
TOEIC 334점

35
>>25 
인 관계

26
TOEIC은 매번 그런 느낌

27
이거 60가 있으면 이득이네…라고 생각했는데 85 나왔을 때는 자주 있음

30
나 100점을 확신하지만 선택지로 대답하는 문제를 단어로 대답하는 통한의 미스

34
공업고교의 전문교과 있어 있어네
내 선배도 80은 된다! 라고 말했는데 2점이었다

37
물리 절대로 낙제다 이거ㅋㅋㅋㅋㅋ

1 6 점

38
시험중엔 몰랐는데 시험 끝나고 돌아가는 길에 냉정히 생각해보니까 왠지 해법 떠오르는 현상 뭐냐?

45
>>38 
너무 흔한 일이라 웃음도 안난다

47
>>38 
시험 직후 회수중에 떠오르단 말이지
39
해답란 하나씩 밀렸다

미쳤다
40
아~이건 80은 되겠네~ 좋았어~→63점

41
나 「이건 0점이네」 

교수 「60점이다」

42
100 주기 싫어서 조절하고 있다 절대로

44
이건 평소보다 잘나왔네→100점

48
이건 0점이겠네... 


0점

49
이건 글렀다→80 
의외로 잘봄ㅋ→60

51:
한자고 어쩔 수 없지, 1점ㅋ←죽어

53
100점보다 98점 정도가 고득점으로 느껴짐

52
오, 꽤 채웠고 이거면 50은 나오겠네

      36점

46
대학 논술이라면 꼭 그런다



덧글

  • Megane 2017/07/21 12:58 # 답글

    이건 100점 이닷!!이라고 했는데 74점... 답의 일부를 전부 밀려썻...쿨럭. 답안지를 새로 받기에는 시간이...시간이!! 으아~(충격)
  • 더스크 2017/07/21 20:14 #

    ㅜㅜㅜ
  • 로그온티어 2017/07/21 13:12 # 답글

    아는 문제 나왔다고 좋아라 답 찍고, 확인도 안 보다가 틀리고 나서 왜 틀렸지? 라며 그제서야 문제를 보고.... 틀린 문제가 내가 아는 문제와 다르다는 걸 깨닫는 경우도 있었죠.
  • 더스크 2017/07/21 20:15 #

    하 진짜 슬픔 이거
  • Sung 2017/07/21 13:28 # 삭제 답글

    하 이건망했내☞A
    오 이건좀 잘본듯☞C
  • 더스크 2017/07/21 20:15 #

    ㅇㄱㄹㅇㅋㅋㅋㅋ
  • 엘레시엘 2017/07/21 13:32 # 답글

    묘하게도 공부 잘 하는 녀석들은 예상 점수를 낮게 부르고 못 하는 녀석들은 높게 부르는 경향이...
  • 더스크 2017/07/21 20:15 #

    고금동서 불변의 원리
  • 익명2 2017/07/21 13:47 # 답글

    모르는 문제만 나왔다→다 아는문제다
    알것같은 문제다→몰라 그런거..
  • 더스크 2017/07/21 20:15 #

    ㅋㅋㅋㅋㅋ
  • 다져써스피릿 2017/07/21 14:19 # 답글

    답안지를 밀려썼다던가 하는 실수를 한게 아닌 이상 "100점 예상! 근데 현실은 38점!" 하는거는 처음부터 제대로 배운게 없었다는 말밖에 안되는거 같은데???ㅋ
  • 더스크 2017/07/21 20:15 #

    풀긴 다 풀었는데 다 틀렸단 소리죠 뭐
  • Zeps 2017/07/21 14:32 # 답글

    토익... 334...?
  • 더스크 2017/07/21 20:15 #

    ㅂㄷㅂㄷ
  • P토모 2017/07/21 15:03 # 삭제 답글

    토익에서 독해 부분을 만점 받아서 와, 이건 무조건 900 넘었네 ㅋㅋ 하고 좋아했더니,
    평소에 문제 없었던 듣기 쪽에서 놓친 게 많아서 860 됐던 적은 있네요...
  • 더스크 2017/07/21 20:15 #

    ㄷㄷ해...
  • 풍신 2017/07/21 15:22 # 답글

    10점 만점이라고 생각했는데 대학 교수한테 밉보여서 6 점 겨우 넘은 경험이 있습니다. 이유는 답은 전부 맞는데 과정에서 뭘 했는지 안 썼다. 이 머저리 교수가 과정에 계산까지 전부 써뒀는데 뭘 했는지 모른다고 잡아 땜.(딱 봐도 론스키 행렬식인데...) 지도 교수가 대체 뭘 했는데 점수가 이 모양이냐고 물어봐서 답안지 갖다 줬더니, 왜 이 점수인지 자기도 잘 모르겠다고 했었더랬죠.
  • 더스크 2017/07/21 20:15 #

    와.... 대학 클라스
  • ㅇㅇ 2017/07/21 16:25 # 삭제 답글

    스레민들 학력 정규분포대로 반응 나오는 것 같은데...
  • 더스크 2017/07/21 20:15 #

    ㅋㅋㅋㅋㅋ
  • Admiral 2017/07/21 17:39 # 삭제 답글

    한자 틀리는 거라면 어쩔 수 없지만
    부정적분 문제는 끝에 +C 안 적으면 가차없이 감점ㅋ

    41번은 그거 아님? 재수강 하지 말라고. 자기 수업에 다시는 오지 말라고.
  • 더스크 2017/07/21 20:16 #

    상수항은 중요하니까요
  • ㅋㅋㅋㅋ 2017/07/21 18:41 # 삭제 답글

    ㅋㅋㅋ주로 60점대인 애들이 분수도 모르고 지들이 80점대는 될 줄 알았다가 참피마냥 시험 망쳤다고 울부짖는거였네ㅋㅋㅋㅋ
  • 더스크 2017/07/21 20:16 #

    ㅋㅋㅋㅋㅋㅋ
  • 도미안 2017/07/21 18:57 # 삭제 답글

    암기과목밖에 없는 이쪽은 시험지를 받는 순간 자기 점수를 알죠. 내년 등록금도.
  • 더스크 2017/07/21 20:16 #

    으엉 ㅜ
  • gastly 2017/07/21 22:01 # 삭제 답글

    정말로 모르면 자기가 헛짓하는지 감도 안 잡혀서 착각에 ㅋㅋㅋㅋ 반면에 적당히 알면 자기가 잘하지 못하는걸 알아서 불안해지는데 일단 적당히 안지라 예상치보다 높게 나오는것 같음 ㅋㅋ
  • 더스크 2017/07/21 23:15 #

    예상치보다 높으면 좋겠는데 낮게 나오니 문제 ㅜ
  • ㅇㅇ 2017/07/22 00:41 # 삭제 답글

    같은과의 같은애들이랑 쭉 같이듣는 전공필수 과목들은 망쳐도 잘봐도 맨날 같은 학점...뭐야이거?
  • 더스크 2017/07/22 18:51 #

    ㄷㄷ해
  • HosAris 2017/07/22 13:25 # 답글

    이번엔 망했으니 C 정도 될라나.. -> B+ 이네?

    이런적은 몇번 있었던것도 같은..
  • 더스크 2017/07/22 18:51 #

    개이득
  • ㅇㅇ 2017/07/24 13:46 # 삭제 답글

    뭔 개소리야.. 아몰라 시발 하고 던졌는데 B나옴ㅎㅎㅎㅎ
  • 더스크 2017/07/24 20:06 #

    ㅋㅋㅋㅋㅋㅋㅋ
댓글 입력 영역
* 비로그인 덧글의 IP 전체보기를 설정한 이글루입니다.


통계 위젯 (화이트)

343589
2542
5004059

이 이글루를 링크한 사람 (화이트)

663

구글 광고 1

애니편성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