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라노사우루스, 느긋히 사우루스였다 by 더스크


티라노사우루스한테서 달려서 도망치는게 가능
http://natgeo.nikkeibp.co.jp/atcl/news/16/c/072000049/ 

>세계 최속의 인간의 속도는 약 37키로이므로, 가령 이 인간과 티라노사우루스가

경주를 하면, 티라노사우루스가 이길 가능성은 있다

>하지만, 세라즈 씨의 연구팀에 의한 폭넓은 정보를 모아 다시 계산한 결과,

티라노사우루스가 달리는 속도는 최고 27키로 전후라는 결과가 나왔다

그 이상이 되면, 다리 뼈가 산산조각 나버린다는 것이다




꽤 빠른데

4
느긋히 도망치자!

슬쩍! 슬쩍!



초속 7.5m... 흐음... 그렇게 느리지도 않은데 ㅋㅋ

5
어떻게 생활한거냐 이녀석


6
느긋히 초식 동물을 괴롭혀가자!


8
최고로 27이니까 더 느리단건가


10
자전거 전력으로 이녀석 뒤쫓을 수 있는게


12
연구가 진행될수록 약해져가는 모양


13
이녀석 항상 네거티브 캠페인에 당한다


16
윳윳!


17
최고 속도 추정으로 50m 6.6인가


84
>>17 
빨랏



237
>>17 
무거우니까 초기 속도는 느리겠지



25
>>17 
평범하게 빠르잖아



20
시체 먹던 송사리


22
옛날부터 통풍 가지고 있는 거 같았고


24
자전거로 여유네요


26
코끼리도 40km/h정도는 나온다고 생각하면 느린건가


덧글

  • 나그네 2017/08/06 21:24 # 삭제 답글

    문제는 저 속도로 얼마나 달릴 수 있느냐인데, 티라노 자체도 결국 프레데터임을 감안하면 의외로 치타처럼 날쌘게 아니라 늑대처럼 미친듯한 지구력으로 승부보는 케이스일수도 있지요. 시속 20정도로 몇시간이곤 달리는거라면...
    그리고 항상 사람들이 착각하는게 있는것이, 큰 사람이 초기속도가 느리다는 겁니다. 운동한 경우라면 걔들도 충분히 빨라요. 그냥 등치가 크니까 상대적으로 착시현상이 일어나는거지. 슬픈 똥양인...
  • 더스크 2017/08/06 22:22 #

    똥양 새드 ㅜㅜ
  • 로그온티어 2017/08/06 21:27 # 답글

    신은 좋은 밸런스 디자이너였습니다
    저때 일 빡시게 하고 지금은 귀찮아서 니트처럼 놀고 있을 뿐이지

    그만 좀 쳐놀고 밸런스 좀 맞춰줘요, 신아
  • 더스크 2017/08/06 22:22 #

    그럼 일단 세상을 한번 밀어볼까-> 홍수
  • 티르 2017/08/06 21:58 # 답글

    근데 그 덩치면 시속 27도 충분히 위협적일텐데...
  • 더스크 2017/08/06 22:22 #

    무섭긴할듯
  • 도미안 2017/08/06 21:59 # 삭제 답글

    초등학생때 티라노의 이미지: 최강의 동물 공룡! 그 중에서도 최강 티라노!
    현재: 우리 아이는 장애가 있어요
  • 더스크 2017/08/06 22:22 #

    ㅋㅋㅋㅋㅋ
  • 다져써스피릿 2017/08/06 22:07 # 답글

    그러니까 나보고 시속 27km보다 더 빨리 달리라고?
    무리무리무리무리무리
  • 더스크 2017/08/06 22:22 #

    못달림 확정
  • 아힝흥힝 2017/08/06 22:38 # 답글

    아니 일단 속도를 떠나서 그 떡대가 눈앞에 있다고 생각하면.....
  • 더스크 2017/08/07 19:50 #

    무서워
  • 바람뫼 2017/08/06 22:40 # 답글

    또 티라노 까내리기냐. 고마해라 좀.
  • 더스크 2017/08/07 19:50 #

    티라노: 맨날 나만ㅜㅜ
  • 무명병사 2017/08/06 22:40 # 답글

    아, 그럼 100명 중 한두명 빼곤 다 티라노 밥이 된다는 소리군요. 27킬로가 무슨 애들 장난인가.
  • 더스크 2017/08/07 19:50 #

    ㅋㅋㅋㅋㅋ
  • 무명 2017/08/06 23:33 # 삭제 답글

    느긋같은소리하네 멍청이들아! 20년동안 쓸 힘 한번에 몰아써야 도망칠듯
  • 더스크 2017/08/07 19:50 #

    그래도 못도망칠 속도는 아니잖
  • Admiral 2017/08/06 23:54 # 삭제 답글

    세계 최속의 인간이 시속 37킬로.
    여기서 웃으면 되는거군요.

    볼트도 치타도 장거리는 힘들지 않나...
  • 더스크 2017/08/07 19:50 #

    ㅋㅋㅋㅋㅋ
  • 레이오트 2017/08/07 08:25 # 답글

    이러니까 괜히 쥬라기 월드 연구개발부서를 쥐어짜 새로운 육식공룡을 만든게 아닙니다!
  • 더스크 2017/08/07 19:51 #

    역시 일부러 개발할만 해
  • ㅇㅇ 2017/08/07 09:27 # 삭제 답글

    어차피 그시대에 사는 먹잇감들보다 약간만 빠르면 충분하자너
  • 더스크 2017/08/07 19:51 #

    하긴 것도 그렇넹
  • P토모 2017/08/07 12:15 # 삭제 답글

    왜 인간은 세계 최고 속도를 기반으로 하고 티라노는 그냥 추산치냐...
  • 더스크 2017/08/07 19:51 #

    추산 말곤 뭐 어떻게 할 수가 없어서
  • ㅇㅇ 2017/08/07 17:38 # 삭제 답글

    저런거 안믿는게

    공룡 연구하는 학자들 보면 티라노 너프파와 티라노 상향파가 싸우고 있어서
    한쪽에서 '티라노 ㅈㅂ' 연구결과 내놓으면
    다른쪽에서 '응 ㅈㅂ이라는 연구결과 ㅈㅂ' 이라는 연구결과 내놓기를 반복중

    어차피 저런것들 보면 'ㅇㅇㅇ 라는 정보를 바탕으로 계산해보니 이거다!' 라는 식이라
    모든 정보를 취합한 끝판왕을 만들겠다는 게 아니라 나도 티라노 전투력측정기 하나 만들었다! 라고 내세우기를 원하는것 같음. 다른 측정기와 호환여부는 뒷전.
  • ㅇㅇ 2017/08/07 17:40 # 삭제

    2억년뒤 코끼리 화석을 학자들에게 던져주고 속도계산해보라고 하면 과연 몇이라고할까
    '얘는 세계관 최강자라 아예 달릴필요가 없는 수중생물입니다' 라고 하지않을까
  • NRPU 2017/08/07 17:53 #

    사실상 VS놀이 끝판왕들
  • 더스크 2017/08/07 19:51 #

    ㅋㅋㅋㅋㅋㅋ
  • 활발한 늑대개 2017/08/07 21:17 # 답글

    저거 언제적 연구야.....

    지금 추세는 40 킬로까지 추정하는 상황인대????
  • 더스크 2017/08/07 21:52 #

    ㄷㄷㄷ 7월 18일 발푠데
  • Megane 2017/08/08 21:51 # 답글

    신님께서는 티라노가 까임당하는 걸 방지하고자 빙하기를 내려주시어씁니다.(북한 아나운서 말투로)
  • 더스크 2017/08/08 22:28 #

    그렇게 다들 가버리고
댓글 입력 영역
* 비로그인 덧글의 IP 전체보기를 설정한 이글루입니다.


2017 대표이글루_gag

통계 위젯 (화이트)

281461
3748
4855525

이 이글루를 링크한 사람 (화이트)

646

애니편성표

클릭몬 광고

구글 광고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