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생이 맨션에서 다트하다가 체포당했는데 by 더스크

1
맨션 베란다를 향해서 로켓 폭죽을 발사해서 몇호실에 들어갔는지로

득점을 겨룬 모양

아까 데리러 갔다 돌아옴


뭐야 이 병신 같은 놀이는...



뭐야 그 재밌는 놀이

4
재밌을듯


6
좋은데


7
화재의 원인이고 체포 당연


8
몇호실인가 조사하는거 힘들 거 같은데


12
>>8 
배달원 용으로 입구에 어디의 어디가 몇호실인지 쓰여있는 판이

있어서 그거 보고 참고한 모양

왜 상관 없는 형인 내가 혼나지 않으면 안되는거냐



9
놀이의 천재네


13
자칫 잘못하면 거주 건조물 방화




덧글

  • 듀라한 2017/09/21 15:48 # 답글

    느그집 안으로 20연발 폭죽이 날아와서 불 좀 나봐야 잘못한건지 알겠구만
  • 더스크 2017/09/22 11:42 #

    ㅋㅋㅋㅋㅋㅋ
  • 잉붕어 2017/09/21 16:29 # 답글

    저러가 골로 가야 정신을 차리죠 -_-
  • 더스크 2017/09/22 11:42 #

    불꽃 맞고 쓰러져봐야...
  • 하룽 2017/09/21 16:37 # 답글

    그냥 평범한 다트를 하라고...
  • 더스크 2017/09/22 11:42 #

    ㅇㄱㄹㅇ
  • 도미안 2017/09/21 17:52 # 삭제 답글

    이거 증강현실 게임으로 만들면 재밌겠는데
  • 로그온티어 2017/09/21 19:57 #

    증강현실 : 즐거움
    현실 : 화재현장
  • 더스크 2017/09/22 11:42 #

    ㅋㅋㅋㅋㅋ
  • 5thsun 2017/09/21 18:47 # 답글

    방화잖...
  • 더스크 2017/09/22 11:43 #

    아무리 봐도 방화
  • 기롯 2017/09/21 18:49 # 답글

    철컹철컹들 해봐야...
  • 더스크 2017/09/22 11:43 #

    쇠고랑을 한번
  • 냥이 2017/09/21 18:55 # 답글

    잡혀 갈만하네. 아파트 단지에서 일명 피리빵을 날렸다는 거잖...당시 상황이 그려진다
  • 더스크 2017/09/22 11:43 #

    ㅋㅋㅋㅋ
  • 로그온티어 2017/09/21 20:00 # 답글

    저게 미친짓임은 알지만, 정작 보면 웃길 것 같아욬, 내 방에 폭죽이 들어오지 않는 한에서만.
    아마 난 베란다에서 타겟인 척 할득
  • 더스크 2017/09/22 11:43 #

    어이없고 웃기긴 할듯
  • 다져써스피릿 2017/09/21 22:43 # 답글

    잘했다 경찰
  • 더스크 2017/09/22 11:43 #

    ㅋㅋㅋㅋㅋㅋ
  • 무명 2017/09/21 23:09 # 삭제 답글

    바보의 형으로 태어난게 잘못이다 ! 하하
  • 더스크 2017/09/22 11:43 #

    형:바보가 태어난건 내잘못이 아닌데 ㅜ
  • Admiral 2017/09/22 02:01 # 삭제 답글

    이래서 아들은 낳는게 아냐... (...)
  • 더스크 2017/09/22 11:43 #

    ㅋㅋㅋㅋㅋㅋ
  • 레이더 2017/09/22 05:59 # 삭제 답글

    ...할짓이 없었구나...(측은...)
  • 더스크 2017/09/22 11:43 #

    얼마나 심심했으면
  • 아힝흥힝 2017/09/22 09:33 # 답글

    응 범죄
  • 더스크 2017/09/22 11:43 #

    네다범ㅇㅈ
  • Megane 2017/09/22 14:27 # 답글

    체포되어도 할 말이 없지 않은가. 미친...
  • 더스크 2017/09/23 11:48 #

    할말없 ㅇㅈ
  • WTF 2017/09/23 23:22 # 삭제 답글

    ???: 허허 우리 조선을 이끌어줄 인재구만기래 당장 납치해오라우
  • 더스크 2017/09/24 13:37 #

    허허허
  • ㅇㅇ 2017/09/30 11:44 # 삭제 답글

    테러잖어
댓글 입력 영역
* 비로그인 덧글의 IP 전체보기를 설정한 이글루입니다.


통계 위젯 (화이트)

208558
2542
5005100

이 이글루를 링크한 사람 (화이트)

663

구글 광고 1

애니편성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