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SP「가끔은… 가끔은 좀 켜줘…」 by 더스크

1
PSP 「우째야…」 


2
이제 충분히 일했잖아 너

4
몬헌 전용기다운 마지막이라고 할 수 있다


비타보다 psp를 더 자주 키는 것도 사실...


5
망가져가지곤


6
VITA 쪽이 기동되지 않는 모양


7
나 「기동해줘?」 PSP「싫습니다…」 나 「왜?」 


8
배터리 빵빵해서 웃음


13
오랜만에 켜볼까

어댑터 꾹

전원 온 

PSP 「피롱, 날짜를 설정해주세요」 

PSP 「슈르르르르르」 

PSP 「충전해주세요」 



14
메모리 스틱 없어지고 나선 이젠 짐짝임


15
너 금방 망가지잖아


16
움직이긴 커녕 망가져서 버렸음


19
비싸게 팔릴때 팔아둬서 다행이다


24
PSP 「미안, 멋대로 게임 종료해도 될까?」(シャー 


30
가끔 켜보면 날짜 리셋당해 있음


36
로드가 좀… 


38
VITA「아무나・・・ 아무나 좀 구해줘・・・」 


덧글

  • Temjin 2017/10/08 13:05 # 답글

    음... 집에 가면 우리 비타츄 충전이라도 해줄까...
  • 더스크 2017/10/08 15:33 #

    가끔은 켜주는 것도
  • Zeps 2017/10/08 13:05 # 답글

    개인적으로는 아직도 비타 꽤 자주 하는데
    문제는 하는 게임들이 5년 전이랑 별로 달라진게 없는거 같음
  • 더스크 2017/10/08 15:34 #

    안나와 게임이 ㅋㅋ
  • 괴인 怪人 2017/10/08 13:05 # 답글

    비타 스틱 고장났는데다 켜지지도 않..
  • 더스크 2017/10/08 15:34 #

    ㅠㅠ
  • 건전청년 2017/10/08 13:15 # 답글

    배터리가 주거씀다
  • 더스크 2017/10/08 15:34 #

    으앙 연결 안하면 안대여
  • 등대지기 2017/10/08 13:49 # 답글

    비타도 psp도 너무나도 멀쩡하지만 지금은 서랍 구석에서 먼지만...
  • 더스크 2017/10/08 15:34 #

    팔아요 팔앗
  • 풍신 2017/10/08 13:49 # 답글

    가끔 켜봐야 버튼이 안 눌러져~
  • 더스크 2017/10/08 15:34 #

    ㅋㅋㅋㅋㅋ
  • 모라 2017/10/08 15:05 # 답글

    비타를 사고싶은데 돈이 없....
  • 더스크 2017/10/08 15:34 #

    그렇게 비싸지도 않을텐데 요즘은
  • 잉붕어 2017/10/08 16:23 # 답글

    저는 반대로 PSP만 이뻐해서 비타가 말은 안 들은적이 있지요. 그걸 보고 기계도 삐치는구나 싶었습니다(?)
  • 더스크 2017/10/08 17:50 #

    어읔ㅋㅋㅋ
  • 다져써스피릿 2017/10/08 17:47 # 답글

    PSP 꺼내봤더니 배터리가 부풀어 있..............
  • 더스크 2017/10/08 17:51 #

    오래되긴 했죠
  • 로그온티어 2017/10/08 20:17 # 답글

    7 -> 그러게 내가 커펌 작작하랬지
  • 더스크 2017/10/08 23:30 #

    ㅂㄷㅂㄷ
  • Megane 2017/10/08 21:47 # 답글

    PSP 현역인 닝겐이 요기. 당연히 UMD들고 다니기 귀찮아서 커펌했구요. 잘 돌아갑니다.
    그런데 지금도 서드 버스데이만 줄창 돌립니다. 하하하...(잘났네 잘났어)
    하지만 가끔 밖에 가지고 나가면 게임은 커녕 DMB시청만...
  • 더스크 2017/10/08 23:30 #

    진짜 잘돌아가서 곤란ㅋ
  • 쇠불K 2017/10/08 22:42 # 답글

    우연히도
    비타에는 삶이 라는 의미가 있지....
    PSP도 그랬어...
    근데 늬네 동생은 안 생길듯.
  • 더스크 2017/10/08 23:30 #

    ㅋㅋㅋㅋㅋ
  • ㅇㅇ 2017/10/09 02:54 # 삭제 답글

    움드가 아깝지만 psp본체의 내구도가 다해서 폰 에뮬로만 돌린지 꽤 된듯합니다. 충전도 왔다리갔다리하고 가끔 혼자 꺼지고 극혐.
  • 더스크 2017/10/09 12:41 #

    ㅋㅋㅋㅋㅋ
  • 바람뫼 2017/10/10 19:03 # 답글

    DSi「이해한다.」
  • 더스크 2017/10/10 21:30 #

    아니 넌...
  • ㅇㅇ 2017/10/11 08:06 # 삭제 답글

    ?? : 스마트폰 덕분에 휴대용 게임기의 매력은 한정적, 큰 기회있는 시장으로 보지 않는다(실제로 한말)
  • 더스크 2017/10/11 18:08 #

    ㅋㅋㅋㅋ
댓글 입력 영역
* 비로그인 덧글의 IP 전체보기를 설정한 이글루입니다.


2017 대표이글루_gag

통계 위젯 (화이트)

68601
2323
4991206

이 이글루를 링크한 사람 (화이트)

660

애니편성표

클릭몬 광고

구글 광고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