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산 게임 PUBG, 매상 1700만 카피 돌파ㅋㅋㅋㅋㅋㅋ by 더스크

1
https://steamspy.com/app/578080 
 

굉장하다…

진짜 이래도 좋은 건가 싶을 정도로 엄청 잘 팔리네요 배그




그리고 오늘도 당연하다는 듯이

동시 접속자 수 200만 명 돌파




유럽을 넘어서 한국까지 뒤처지고 있소이다 


11
PS4판 나오면 산다


14
슬퍼지네
일본이 마지막에 수천만 판 게임이 뭐더라



55
>>14 
포켓몬 신작 낼 때마다 1000만 넘잖아



18
아무도 안 함 정기


24
포켓몬 제친 건가
촌스러



27
또한 마리오는 4000만 팔린 모양


35
미안한데 이런 게임을 자랑스럽게 여길 일이냐?

다 큰 어른이 보면 게임 같은거 애랑 노는 기계(기회)라고



40 
>>35 
훌륭하다



37
>>35 
잘하는데


(둘 다 발음이 같음)

41
세일조차 안 했는데 이래서야 내년엔 1억 카피 넘겠지


48
가전 같은 것도 그렇지만 한국인은 일본인처럼 이상한 짓 잘 안 하니까 이런 히트작 만들 수 있는 거겠지


49
또한, LoL은 동시 접속 750만 명



덧글

  • 콜타르맛양갱 2017/10/27 19:33 # 답글

    포 카카오로 올해도 내년에도 베그의 해가 될 것이다(?)
  • 더스크 2017/10/28 00:18 #

    크으
  • wheat 2017/10/27 20:03 # 답글

    아직 정식 발매도 안한 게임의 기세가 이런게 대단하죠 ㄷㄷ
  • 더스크 2017/10/28 00:19 #

    그러고보면 아직 정식 서비스 아니넼ㅋ
  • 도미안 2017/10/27 21:01 # 삭제 답글

    >>14
    어이 닌텐도의 나라
  • 더스크 2017/10/28 00:19 #

    ㅋㅋㅋㅋㅋ
  • 봉학생군 2017/10/27 21:28 # 답글

    원래 남의 떡이 커 보이는 법이죠
  • 더스크 2017/10/28 00:19 #

    그렇죠
  • 주사위 2017/10/27 21:39 # 답글

    한국도 기술자체는 쌓여있어서 잘 만들 수 있다는 증거.

    중요한건 높은 분들의 지식과 상식수준과 인내력.

    높은 분중에 특히 투자자의 투자대상에 대한 이해도가 중요하다고 봅니다.

    한국 스마폰 게임 대다수가 한탕주의가 많이 보이니 ㄷㄷㄷ
  • 더스크 2017/10/28 00:19 #

    그러니 우린 엘린 팬티를 사주면 되는겁니다
  • aascasdsasaxcasdfasf 2017/10/28 02:51 # 답글

    대난투wiiu&3ds는 1400만장 팔고. 포켓몬도 나올때마다 천만장이상의 기록을 계속 갱신하고 있긴 합니다만.

    닌텐도야 탈 일본급이라..
  • 더스크 2017/10/28 12:14 #

    ㄷㄷㄷ
  • 나인테일 2017/10/28 10:34 # 답글

    일본도 어차피 가챠 똥겜으로 망해가고 있기는 내선일체(....)
  • 더스크 2017/10/28 12:14 #

    ㅋㅋㅋㅋㅋ
  • ㅇㅇ 2017/10/28 15:14 # 삭제 답글

    솔직히 이제 닌뽕은 걍 관성
  • 더스크 2017/10/28 17:53 #

    ㅋㅋㅋㅋㅋ
댓글 입력 영역
* 비로그인 덧글의 IP 전체보기를 설정한 이글루입니다.


2017 대표이글루_gag

통계 위젯 (화이트)

564467
9539
4789525

이 이글루를 링크한 사람 (화이트)

643

애니편성표

클릭몬 광고

구글 광고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