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 점원「커피 사이즈는 어떻게 해드릴까요?」나「・・・」 by 더스크


나 「타, 타르로」 

스벅 점원 「톨이네요. 알겠습니다」 


첫 스벅 부끄러웠다


3
M으로

4
어떻게 해줄겨


대충 말하면 찰떡 같이 알아 듣던데



6
나 유능 「커다란 녀석」 


7
멋부리려고 하니까

큰 잔으로 해달라고 하면 되잖아



12
>>7 
알기 쉽게 해줘



10
미들로


11
유능한 나 「이거」 메뉴판을 가리키며


14 
>>11 
이거다!



17
착한 점원이네


19
친구랑 놀면서 흐름으로 몇번 가봤는데 같은 거로 밖에 해본 적 없다 


31
큰 거로


35
「라지의 L로」 


36
스몰로


44
>>36 
나 「스몰로」 

스벅 점원 「숏 말이군요. 알겠습니다」 



67
내가 인기가 없는건 에서 그런 얘기 있었지


덧글

  • 루루카 2017/12/11 18:14 # 답글

    ... 거의 안 가서, 거기 단위는 도통 모르겠...
  • 더스크 2017/12/11 18:51 #

    이상한 단위를
  • anonima 2017/12/11 18:22 # 삭제 답글

    개인적인 스타벅스 후기 : 비싸.
  • 더스크 2017/12/11 18:52 #

    ㅇㄱㄹㅇ
  • 쇠불K 2017/12/11 18:28 # 답글

    개인적안 스벅 후기 : 소파 짱 편함
  • 더스크 2017/12/11 18:52 #

    편함ㅋㅋㅋㅋ
  • 2017/12/11 18:42 # 삭제 답글

    숏 톨 그란데 벤티
    대체로 의자가 편하고 화장실이 깔끔한 편
    와이파이는 공개형 다만 밖에서는 끊어짐
    일본은 저가형 체인이 많아서 그런지 한국만큼 많진 않지만 장사는 잘 되는 편인듯
  • 더스크 2017/12/11 18:52 #

    일본 스벅은 나름 싸단 느낌이었는데
  • 잉붕어 2017/12/11 18:56 # 답글

    저도 잘 모르는고로 그냥 크고 작은걸로 구분합니다. 물론 그걸로 커피점 별로 안 간 사람 취급해도 저는 아무렴 상관 없습니다.

    그도 그럴게 정말 커피점 안 가는 인간이니까
  • 더스크 2017/12/11 20:41 #

    개떡같이 말해도 찰떡같이 알아들어서 괜찮음
  • 등대지기 2017/12/11 19:03 # 답글

    작은거 중간거 큰거 짱큰거
  • 더스크 2017/12/11 20:41 #

    올ㅋ
  • bullgorm 2017/12/11 19:10 # 답글

    카츠야에서 송죽매로 사이즈 구분하는 거랑 다른 게 뭐지?
  • 더스크 2017/12/11 20:41 #

    ㄹㅇ 그게 더 이해 안됨ㅋㅋ
  • ㅇㅇ 2017/12/11 19:21 # 삭제 답글

    썸녀랑 갔었는데 내가 주문한다하고 갔는데 뭐가뭔지 몰라서 헬프부름..

    속으로 뭐하는 새끼냐고 생각했겠지
  • 더스크 2017/12/11 20:41 #

    ㅋㅋㅋㅋㅋ
  • 엑스탈 2017/12/11 20:34 # 답글

    카드 주면서 알아서 주문하라는게 젤 이득.
  • 더스크 2017/12/11 20:41 #

    캬 ㅋㅋㅋㅋ
  • 도미안 2017/12/11 20:58 # 삭제 답글

    어떻게 해드릴까요라는 질문에 한번쯤 아다지오라고 대답해보고 싶어
  • 더스크 2017/12/12 22:22 #

    아다지옼ㅋㅋ
  • 무명 2017/12/12 00:30 # 삭제 답글

    아메리카노 그란데말입니다...
  • 로그온티어 2017/12/12 00:50 #

  • 더스크 2017/12/12 22:22 #

    웃김 ㅇㅈ
  • Admiral 2017/12/12 01:08 # 삭제 답글

    나: "매도해주세요."
    점원: "M이시군요."

    ...라고 한번 해보고 싶다. (...)
  • 더스크 2017/12/12 22:22 #

    ㅋㅋㅋㅋㅋㅋ
  • 뇌빠는사람 2017/12/12 10:15 # 답글

    일하는데 근처에 스타벅스가 있는데 바로 옆집이 착한커피... 라떼 둘에 아메리카노 하나 시켜도 스타벅스 아메리카노보다 싼 마법이 펼쳐지는데, 그래도 스타벅스가 더 붐빔.
    경기 나쁘다고 나라 탓 하는 놈들 죄다 거짓말쟁이임
  • ㅇㅇ 2017/12/12 17:59 # 삭제

    지금 한국은 유래없는 호경기죠

    여행방송 음식방송 창궐하는거만봐도 ㅋㅋ
  • 더스크 2017/12/12 22:23 #

    금리가 시원찮은데다 걍 써버리는게 마음이 편하니까
  • ㅇㅇ 2017/12/12 18:37 # 삭제 답글

    작은거, 큰거 밖에 모릅니다!
  • 더스크 2017/12/12 22:23 #

    큰거 주쇼!
  • 나그네 2017/12/12 21:30 # 삭제 답글

    한국스벅 : ㅈㄴ비싸;;;
    일본스벅 : 어? 가격 생각보다 괜찮네?

    실제로 맛차 프라푸치노 벤티(4번째 젤 큰 사이즈) 590엔으로 그렇게 부담스런 가격은 아니였습니다.
  • 더스크 2017/12/12 22:23 #

    ㄹㅇ 왠지 싸단 말이죠
  • 압둘 2017/12/13 10:49 # 삭제 답글

    사이즈는 S,M,A,L,L이 있습니다만
  • 더스크 2017/12/13 12:28 #

    스몰인가
  • Megane 2017/12/13 14:22 # 답글

    솔직히 스타벅스는 단위도 그렇지만 상품들 이름도 전혀 모르겠...쿨럭.
  • 더스크 2017/12/16 17:32 #

    요즘 커피샵 다 그래...
  • 하룽 2017/12/16 09:05 # 답글

    개인적인 스벅 소감 : 화이트 초콜릿 모카 프라푸치노 그란데, 휘핑 얹어서
  • 더스크 2017/12/16 17:32 #

    올ㅋ
  • P토모 2017/12/20 16:43 # 삭제 답글

    사이즈 이외에도 더블샷을 이탈리아 식인데로 가면 도피오라고 한다던가...
  • 더스크 2017/12/20 20:52 #

    ㄷㄷㄷ
댓글 입력 영역
* 비로그인 덧글의 IP 전체보기를 설정한 이글루입니다.


2017 대표이글루_gag

통계 위젯 (화이트)

240787
2979
4881502

이 이글루를 링크한 사람 (화이트)

647

애니편성표

클릭몬 광고

구글 광고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