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재모집」양자 컴퓨터 전문 인재, 발굴・지원을 강화. 최대 500만엔 제공 by 더스크



양자 컴퓨터、「천재」모집 초대 500만엔 제공
日本経済新聞:2017/12/30 23:00 
http://www.nikkei.com/article/DGXMZO25267970Q7A231C1NN1000 

 세계적인 양자 컴퓨터의 개발 경쟁이 진행되는 가운데, 경제산업성은 2018년도부터, 국내에서의 양자 컴퓨터 전문 인재의 발굴, 지원을 강화한다
전용 소프트웨어 등을 개발할 수 있는 인재를 연령 불문으로 폭넓게 모집
그 인재의 아이디어를 실현하기 위해서, 필요한 연구 개발비나 전문 인재 등을 제공한다

경산성은 정보처리 추진기구(IPA)에 의한 「미답 IT 인재 발굴・육성 사업」을 18년부터 확충해, 새로운 양자 컴퓨터… 





너네들, 차례다

10
얼마전에 체포당한 천재 스카우트 하라고

그리곤 권리를 전부 나라에 양도하는 거군요 압니다



12 
그리고 보조금 사기로 체포당한다


13 
σ(゚∀゚ ) 


15
자릿수가 2개 부족한데


17
천재가 500만으로 갈 리가 없잖아

기술자 경시하는 것도 적당히 해라 



26
경산성 치고는 꽤 좋은 사안 아니냐


28
이런 계열의 기술 가지고 미국 가면 그 몇배나 보수가 나오잖아


34
5억을 잘못 쓴거지?


35
고작 500만ㅋㅋㅋ


99
왔나…덜컹


덧글

  • 小さな願いのあすか 2018/01/02 13:58 # 답글

    양자컴퓨터 개발하는데 보수가....
    천재라고 불릴정도면 이미 저정도 이상의 보수를 이미 받고도 부업하고있을텐데 말이죠 ㅡㅡa;;
  • 더스크 2018/01/02 18:24 #

    그러게 말입니다
  • 아인베르츠 2018/01/02 13:59 # 답글

    애애애애애애구우우우우욱하라 이거군
  • 더스크 2018/01/02 18:24 #

    답이 없다
  • 나인테일 2018/01/02 15:06 # 답글

    천재 연봉이 5000?...(.....)
  • 더스크 2018/01/02 18:24 #

    캬 싸다
  • 도미안 2018/01/02 15:29 # 삭제 답글

    저런 인재경시국이 어떻게 기술강국이 된거야?
  • 더스크 2018/01/02 18:24 #

    지금 와선...
  • nenga 2018/01/02 19:16 # 답글

    0이 적어도 하나 이상은 부족한듯
  • 더스크 2018/01/02 21:14 #

    어딜 500가지고
  • 존다리안 2018/01/02 19:53 # 답글

    초임 5000 후에 인상해준다면 음....
    근데 그럴 것 같지는 않은데...
  • 더스크 2018/01/02 21:14 #

    일회성 같음 심지어
  • Admiral 2018/01/02 20:33 # 삭제 답글

    한달 500만엔? 연봉 500만엔?

    그것도 최대...

    이러니까 중국이 인재들 데려가는 거 아니냐...
  • 더스크 2018/01/02 21:14 #

    ㅇㄱㄹㅇ
  • 다져써스피릿 2018/01/03 10:58 # 답글

    "500만엔이.... 월급인가요? 설마 연봉은 아니겠지요?"
    "한 번으로 끝."
    "네?"
    "한 번으로 끝."
  • 더스크 2018/01/03 11:25 #

    누가 가냐 ㅋㅋㅋ
댓글 입력 영역
* 비로그인 덧글의 IP 전체보기를 설정한 이글루입니다.


통계 위젯 (화이트)

338579
2542
5003465

이 이글루를 링크한 사람 (화이트)

662

구글 광고 1

애니편성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