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젊은이「차? sm5면 충분」「저녁? 뭐든지 좋아」「술? 안마셔」 by 더스크

1
대체 뭐에 돈을 쓰는거냐… 


2
sm5겠지…

4
sm5 비싸잖아


차량을 잘 모르는 관계로 비슷한 차량을 픽업했습니다

6



7
거야 과금 과금 앤 과금이지


8
경차겠지


9
소셜겜인게 당연하지


10
저금임


14
경차나 피트, 아쿠아 같은거 아니냐


16 
데미오가 한계


19
여친 없음 고향집 거주 차 경차, 취미는 제대로 

된 게임인 나는 돈이 쌓여서 곤란한데



26
sm5는 비싸서 못산다고


32
「차? 스쿠터면 충분」임


36
요즘엔 경차도 비싸고


42
풍속이지


85 
도보가 최강


덧글

  • 小さな願いのあすか 2018/01/15 13:03 # 답글

    여친없음, 대출 받아 본인 집거주(이게 치명적) , 경차 운행인 저는 돈부족에 허덕입니다. ㅠㅠ...
  • 더스크 2018/01/15 13:15 #

    ㅜㅜㅜ
  • 2018/01/15 13:19 # 답글 비공개

    비공개 덧글입니다.
  • 2018/01/15 13:30 # 비공개

    비공개 답글입니다.
  • 쇠불K 2018/01/15 13:31 # 답글

    이히히 세상은 어차피 돈이야 이하히
  • 더스크 2018/01/15 17:03 #

    히히힣
  • 방울토마토 2018/01/15 14:45 # 답글

    대출금 상환... 끄어어억
  • 더스크 2018/01/15 17:03 #

    으어어억
  • ombilic 2018/01/15 17:24 # 답글

    sm5로 대체된 원래차가 뭔가요?
  • 더스크 2018/01/15 17:29 #

    프리우스요
  • 아힝흥힝 2018/01/15 17:48 # 답글

    뭐긴 뭐야 연차질이지
  • 더스크 2018/01/15 21:04 #

    가챠를 돌리자 햣하
  • 로그온티어 2018/01/15 18:03 # 답글

    사는 게 좆같아서 술은 마셔줘야해
  • 더스크 2018/01/15 21:04 #

    ㅠㅠ
  • 무명 2018/01/15 18:03 # 삭제 답글

    프리우스는 4천만원대의 싸다면싸고 비싸다면 비싼차인데 연비가 미친차죠 잘만몰면 리터당 30킬로도 거뜬하니까..

    그만큼 젊은이들은 박봉이란게 아니겠습니까
  • 더스크 2018/01/15 21:04 #

    글쿠나...
  • 듀라한 2018/01/15 18:48 # 답글

    요즘 세대랑 비교하면 안되지
    예전 세대는 여자랑 좋은거 하는거 빼면 오락이 적었던 시대니
    제 아버지 세대가 한참 일할때 상황을 말하자면(대략 80년대)
    3개월 일하면 자기집 마련 했음 설명 ㅇㅋ?
  • 더스크 2018/01/15 21:04 #

    캬...
  • 등대지기 2018/01/15 19:38 # 답글

    차도 안사는데 내 돈은 다 어디로 사라지는거지?
  • 더스크 2018/01/15 21:04 #

    그러게 말이죠
  • Admiral 2018/01/16 06:59 # 삭제 답글

    주택 월세 및 융자금

    그런데 요즘도 한국 "구미권은 스무살 넘으면 금전적으로 독립한다"는 말 해요?
  • 더스크 2018/01/16 13:50 #

    아닐걸요....;;
  • P토모 2018/01/16 09:44 # 삭제 답글

    일본은 주차장 확보가 안되면 차를 구매하는데도 귀찮으니...
    도심쪽만 가도 월주차 금액이 웬만한 원룸 가격정도 하는데 말이죠.. 4, 5만엔;;
    치바나 저 구석은 만엔 정도로 되는곳도 있고...
    뭐, 어차피 일본은 교통비 지원도 되니 굳이 차 몰고 다닐 필요도 없지만
  • 더스크 2018/01/16 13:50 #

    주차장 겁나 비싸잖아요 일본
  • 하룽 2018/01/16 18:41 # 답글

    결론 : 세상은 돈이잖습니까 썩을
  • 더스크 2018/01/16 18:58 #

    ㅜㅜ
댓글 입력 영역
* 비로그인 덧글의 IP 전체보기를 설정한 이글루입니다.


2017 대표이글루_gag

통계 위젯 (화이트)

684596
2623
4770218

이 이글루를 링크한 사람 (화이트)

642

애니편성표

클릭몬 광고

구글 광고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