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살 남성「그래! 게임 전문 학교 가서 프로가 되는 거야!」 by 더스크

1
대회에서 이겨서 엄마를 편하게 해줄거야!


하루 12시간 이상의 트레이닝

모자가정이라...


학교에 들어온 이상 결과를 남기고 싶다


그걸 위해 매일 하고 있다

20살 쯔음엔 연봉 1000만엔 정도 되고 싶다


전문학교가... 있어...?!






youtuber급 발상

3
생각이랑 달라!


4
좋은 이야기네

힘내라



5
이거 하는 녀석이 지면 어떻게 되냐 



뭘 쳐웃고 있는데


7
지키고 싶다 이 미소


8
지지 말라고!


9
게임은 집에서도 할 수 있잖아


11
얼굴에 그림자 옅음이 보인다


12
즐거워 보이네


13
빚만 남길듯


14
좋은 녀석이잖아


15
눈이 흐리지 않은데


19
그거라면 더 실황으로 어느 정도 벌고 나서 하자? 


22
이기지 못하면 생활을 못하는데 즐기지 못하는거 아니냐

슬롯이랑 뭐가 달라



25
생활 보호보다 낫다


27
12시간이라니 잘도 그렇게 하네


42
게임 하기만 하는데 학교 갈 필요 있어?


43
또한 현실은 연봉 1000만의 10분의 1도 받지 못한다



덧글

  • P토모 2018/01/17 14:24 # 삭제 답글

    오버워치? 그것도 일본에서? ㅎㄷㄷ....
    모자가정인데 무슨 저런 전문학교 까지 가서;;;
  • 더스크 2018/01/17 17:36 #

    여러모로 글러먹음ㅋㅋ
  • 나인테일 2018/01/17 14:46 # 답글

    그럼 일단 한국에서 경쟁전을 하셔야...근데 일본인 중에 오버워치의 프로선생이 되어줄 사람이 있긴 한가 모르겠네요. 일단 일본은 일본인 오버워치 리거는 커녕 컨텐더즈도 운영이 안 되는걸로 아는데요.
  • 더스크 2018/01/17 17:36 #

    ㄷㄷㄷ
  • ㅏㅏㅜㅇ 2018/01/17 14:59 # 답글

    꿈이란건 좋은거죠
  • 더스크 2018/01/17 17:36 #

    잘때나 보는 거라고 생각합니다
  • 시로 2018/01/17 15:09 # 답글

    ...일단 한국프로게이머라는 최종보스를 깨라.(...)
  • 더스크 2018/01/17 17:36 #

    ㅋㅋㅋㅋㅋ
  • 잉붕어 2018/01/17 15:20 # 답글

    꿈은 가상하지만 프로게이머라고 하는 직업의 현실상 힘든 길을 가겠네요. 무엇보다 일본의 옆나라가 최종보스급인지라.
  • 더스크 2018/01/17 17:37 #

    최종보스가 옆에서 대기하고 있으니
  • 진주여 2018/01/17 15:20 # 답글

    일단 국내로 와서 해라
  • 더스크 2018/01/17 17:37 #

    그럼 잘하게 되나
  • prohibere 2018/01/17 15:31 # 답글

    조선으로 유학을 오지 그랬냐
  • 더스크 2018/01/17 17:37 #

    옵치 유학ㅋㅋㅋㅋ
  • 함부르거 2018/01/17 15:35 # 답글

    바로 옆 나라에 괴물들이 우글댄다는 현실에 좌절하지 않았으면... ㅠㅠ
  • 더스크 2018/01/17 17:37 #

    ㅜㅜㅜ
  • 도미안 2018/01/17 15:44 # 삭제 답글

    웹툰학과에 버금가는 바보같은 대학이다
  • 더스크 2018/01/17 17:37 #

    ㅋㅋㅋㅋㅋ
  • ReiCirculation 2018/01/17 16:05 # 답글

    지난 컨텐더즈 아태리그 결과가 한국팀이면서 대만 건너간 아디언트가 전승우승 한 걸로 알고있는데...
  • 더스크 2018/01/17 17:38 #

    엌ㅋㅋㅋㅋ
  • 풍신 2018/01/17 17:54 # 답글

    노력하는 것은 좋은 데 우물 팔 곳을 잘못 골라서 저 웃음이 마음 아프닭~
  • 더스크 2018/01/17 19:29 #

    ㅜㅜ
  • 쇠불K 2018/01/17 20:56 # 답글

    듀얼 아카데미아냐
  • 더스크 2018/01/18 22:05 #

    ㅋㅋㅋㅋㅋ
  • ㅇㅇ 2018/01/18 00:53 # 삭제 답글

    근데 사실 저번 옵치컵에 일본이 생각외로 꽤 활약했기 때문에 충분히 좋은 프로 나올 가능성 있음
  • 더스크 2018/01/18 22:05 #

    호오
  • Admiral 2018/01/18 03:06 # 삭제 답글

    아니메, 성우전문학교???
    아니메 관계면 당연히 E스포츠보다 CG그래픽 애니메이터 훈련시키는 거 아닌가...
  • 더스크 2018/01/18 22:05 #

    게임학과겠죠
  • ㅇㅇ 2018/01/18 20:09 # 삭제 답글

    니네나라 최고도 우리나라에 비하면 못하던데..

    롤 같은 분야야 말할것도 없고 저거도...
  • 더스크 2018/01/18 22:05 #

    ㅋㅋㅋㅋ
  • 무명 2018/01/18 23:33 # 삭제 답글

    옵치프로리그 한국인 많은쪽 승률이 9할이 넘는데 그 벽은 어떻게 뚫으려고..?
  • 더스크 2018/01/19 11:56 #

    1할이 되는거야
댓글 입력 영역
* 비로그인 덧글의 IP 전체보기를 설정한 이글루입니다.


2017 대표이글루_gag

통계 위젯 (화이트)

515467
9539
4789476

이 이글루를 링크한 사람 (화이트)

643

애니편성표

클릭몬 광고

구글 광고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