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스틴 비버, 바지 끈이 너무 길어서 차에서 튀어나옴 by 더스크

1 :風吹けば名無し@\(^o^)/ 2018/02/17(土) 01:17:30.18 ID:WQBOQHBa0.net 

 
뭐옄ㅋㅋㅋ 패션인갘ㅋㅋㅋㅋ




웃음

3
에엣… 


4
웃음!


5
람보르니기의 푸른색도 있구나

특주려나 



14
>>5 
너… 




이녀석 개그 센스 쩌는데


8
솔직히 촌스럽다


9
패션이라고


10
번개가 떨어져도 안심!


12
긴게 아니라 빠져나온 거잖아


15
웃음 


17
촌스러워서 웃음


18
파파라치할 정도면 가르쳐줘라 좀


21
역시 미남


24
재밌잖아


27
타이틀 보고 존나 웃음


28
무진장 머리 떡졌는데



덧글

  • 풍신 2018/02/20 13:03 # 답글

    좀 더 어릴 땐 쟨 저게 멋이라고 하고 다니는구나 하고 그러려니 할 텐데, 이제와선 좀...
  • 더스크 2018/02/20 16:12 #

    늙었어
  • 숨겨진오징어 2018/02/20 13:09 # 답글

    가끔 멋있고 예쁘다는 옷을 봐도 "저게 그런가?"싶은 것들이 있는데 저건 그거의 끝판왕..
  • 더스크 2018/02/20 16:12 #

    ㅋㅋㅋㅋ
  • 잉붕어 2018/02/20 13:20 # 답글

    가장 먼저 든 생각은 저거 끈 밟으면 어쩐다냐 였습니다.

    역시 패션은 제가 알 수 없는 분야군요.
  • 더스크 2018/02/20 16:12 #

    흔한 노출벽ㅋㅋㅋ
  • 아힝흥힝 2018/02/20 13:29 # 답글

    뜨또가 또.....
  • 더스크 2018/02/20 16:12 #

    ㅋㅋㅋㅋㅋ
  • 무명 2018/02/20 14:25 # 삭제 답글

    그거 아시나요 한국에도 옛날에 저 패션 유행했음
  • 더스크 2018/02/20 16:12 #

    ㄷㄷㄷㄷ
  • 바람뫼 2018/02/20 18:08 # 답글

    세탁기로 츄리닝 빨면 가끔 저렇게 되던데.
    그나저나 이제 비버군이 아니라 비버씨라고 해야겠네요.
  • 더스크 2018/02/20 18:41 #

    ㅋㅋㅋㅋㅋ
  • 다져써스피릿 2018/02/20 23:27 # 답글

    저거 접지선이랍니다. 글 내려주세요.
  • 더스크 2018/02/21 00:15 #

    ㅋㅋㅋㅋ
  • Admiral 2018/02/21 00:41 # 삭제 답글

    그래도 기본은 되는 외형이라
    동네 슈퍼 가는 복장이라도
    너, 나, 우리보다 낫네요... ㅠ,ㅠ
  • 더스크 2018/02/21 11:49 #

    ㅜㅜ
  • Megane 2018/02/23 01:49 # 답글

    허리의 줄을 한 쪽으로만 당겨서 바지를 펴고 입으면 저렇게 됩니다...(히익)
  • 더스크 2018/02/23 11:43 #

    빨래하면 저렇게 됨
댓글 입력 영역
* 비로그인 덧글의 IP 전체보기를 설정한 이글루입니다.


통계 위젯 (화이트)

56558
2542
5004948

이 이글루를 링크한 사람 (화이트)

663

구글 광고 1

애니편성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