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F7 리메이크 최신 개발 상황 판명! 발매 임박인가? by 더스크

1
스퀘어 에닉스가
FF VII REMAKE 제작을 위한 코어 스탭을 모집!
https://tenshoku.mynavi.jp/jobinfo-202903-2-21-2/ 

>【현재 프로젝트 진행 상황】 
>FF VII REMAKE는 대강의 기능과 콘텐츠가 실장되어 프로그램을
>개발 팀 내에서 상시 검토하고 있습니다만, 원작을 하이 퀄리티인
>그래픽으로 재현한다는 의미론 만족가는 수준에 이르지 못한 한편
>팬의 기대에 응할 수 있는 품질로 한 단계 높은 곳을 목표로 해야 한다고 결론을 내렸습니다

>거기서 저희들은 FF VII REMAKE의 제작에, 현존하는 멤버도 포함하여, 레벨 플래너
>배틀 플래너, 디자이너, 엔지니어 등 다양한 직종의 코어 멤버를 맞이하여
>이 빅 타이틀의 제작에 임합니다
>이번에 모집해주신 분께는, 이 코어 멤버로서의 활약을 기대하고 있습니다

>클라우드, 세피로스를 100년 사랑받는 캐릭터로

>FF 시리즈 굴지의 인기 캐릭터로서 그 존재감을 유감 없이 발휘하고 있는 클라우드, 세피로스
>세계적인 대히트로 많은 게임팬의 마음을 사로잡은 FINAL FANTASY VII도 이미 20년 전의 작품
>원작이 당시에 불러온 충격 이상의 것을, 지금 게임팬에게 다시금 일으킨다. 그런 장대한
>프로젝트에 부디 참가해주세요!

>업계 선망의 스쿠에니 제작 환경!
>게임 제작에 철저한 고집을 가진 스퀘어 에닉스는, 제작을 위해 하드나 어플리케이션에도
>결코 대충하지 않습니다. 충실한 제작 환경은, 그걸 아는 동업자에겐 부러움을 받을 정도
>부디 당신도 최고의 제작 환경에서 이 꿈의 타이틀 제작에 도전해 봅시다!



26
이제와서 코어 멤버 모집하냐・・・

9
12부터 마구 자빠지고 있잖아


2020년 안에 나오는 건 기대도 안했어


5
추억 속에서 얌전히 있어줘

2
FF7 리메이크 개발연표



4
E3 영상
https://www.youtube.com/watch?v=SW_8VOSpZL4


※여기서부터 완전히 다시 만듬

17
>>4 
이제 그냥 이거면 됐잖아

23
>>17 
안돼

2018년 치곤 퀄 너무 낮음

7
13 때부터 FF 몰락했잖아

10
헤이세이 땐 무리겠지

11
중핵층은 없냐………

12
>>11 
그래봤자 단순한 레벨 디자이너임

22
>>12 
너네들 실은 무진장 잘 알지

25
>>22 
그렇다구

레벨 디자이너가 뭔지는 잘 모르지만

13
3부작의 2부 이후 구인이겠지

16
>>13 
1은 이미 다 된건가

언제 발매?
19
추억 속에서 얌전히 있어줘

어드벤트 칠드런으로 아직 모르는 거냐 이놈들은

20
리메이크 같은거 시간 들여서 만든다니 진짜로 크리에이터인거냐 이녀석들

24
뭔가 쓸데없는 짓 하고 있을 듯

27
>>24 
액션 요소 쳐넣을 생각이겠지

28
초기 발표한거 언제냐
프리 랜더링 무비에 적당히 숫자 달면 유저 놀랄 거라고 생각한거냐

29
FF7R랑 PS4의 동봉판 나올 때까지
PS4 구입은 지양해둔 건 나 뿐이냐?

33
>>29 
그 때 PS5 나온다

30
스퀘어 에닉스는 진짜로 개발력 없네
고작해야 리메이크에 시간 너무 들여

31
티파의 가슴 정도 밖에 볼 점이 없는데
FF15에 티파가 등장하는 건 역시 FF15의 매상 올리는 편이 편하지

34
2024년 정도에 플레이 가능할듯

35
솔직히 FF 하기보다 젤다 KH 하는 편이 유익함

36
E3에서 나온다 나온다 사기 금지당하고 나서 스퀘어 발표 허접해져서 웃음

39
이거 완성될 쯔음엔 오리지널 가지고 논 세대 몇명이나 죽었으려나

40
진짜로 10년 후에 FF 오와콘 될 듯

45
>>40 
이미 오와콘입니다・・

54
>>40 
일본에선 이미 오와콘화

41
FF14는 종교고 FF15는 괴롭고 기대하란 쪽이 무리다

42
솔직히 7 리메이크보다 KH3 빨리 완성시켜라

리메이크보다 신작 쪽이 중요하잖아

46
>>42 
ㄹㅇ ㅇㄱ

43
이걸로 FF15 같은 버그 투성이면 웃는다

52
FF16 쪽이 빠를듯

53
진짜로 만들곤 있지?!

55
FF랑 드라퀘의 소셜겜은 지금 42 타이틀 나왔는데

스퀘어 진짜 과거의 유산으로 살고 있네

60
>>55 
FF 레코드 키퍼
FF 그랜드 코드 키퍼 셀렉트 파이트
FF 레전드 오브 스타즈
파이널 판타지 울트라 오브 스타 배틀
FF 히로인즈 배틀 2
파이널 판타지 레코드 키퍼 외전 쵸코보 대집합

딱 봐도 이만큼 있으니까

92
10년은 걸리겠지 싶으니까 잔당



덧글

  • 잉붕어 2018/03/12 11:53 # 답글

    이거 보고 나오는 말은 딱 하나입니다. 이제서야?
  • 더스크 2018/03/12 12:18 #

    ㄹㅇ 이제야...
  • 뇌빠는사람 2018/03/12 12:43 # 답글

    엎었구만 이거.. 그러지 않고서야
  • 더스크 2018/03/12 15:23 #

    망했군 망했어
  • 은이 2018/03/12 13:24 # 답글

    흔한 현업 IT인으로서 보면, 저건... 개발 팀.... ☆폭☆발☆
    그리고 이후의 결과물이 잘 되는 경우는 지극히 드물죠.
    갑(투자자)님들의 독촉과 압박속에 일정은 개판에 사람은 갈려나가다보니 항상 부족하고 맨날 담당 바뀌고... 절레절레
  • 더스크 2018/03/12 15:23 #

    또 15꼴 나겠네
  • 로그온티어 2018/03/12 13:39 # 답글

    대작을 만들겠다는 포부를 가졌다가 뒤집어진 사례 몇 개를 기억합니다
    저건 명백히 불안해...
  • 더스크 2018/03/12 15:23 #

    매번 불안합니다 그냥 제내 하는건
  • 바람뫼 2018/03/12 13:54 # 답글

    리메이크 한다고 동영상 푼 게 꽤 전인데 엎었어?!
    그나저나 파판7이 명작이긴 명작인가 봅니다. 관련작품이 한무더기.
  • 더스크 2018/03/12 15:23 #

    엄청 나왔죠 그리고 엄청 오래 끌고 있고
  • 풍신 2018/03/12 13:55 # 답글

    100 년을 사랑 받는 캐릭터로 만들려고 이것저것 뻘 짓 하다가, 반년 만에 컨텐츠를 살해한다!
  • 더스크 2018/03/12 15:23 #

    ㅋㅋㅋㅋㅋ
  • 아힝흥힝 2018/03/12 14:28 # 답글

    점점 빼도박도 못할 오와콘으로.....
  • 더스크 2018/03/12 15:23 #

    답이 없다
  • P토모 2018/03/12 14:44 # 삭제 답글

    엎었네... 엎었어..
    에바도 작년에야 모집하더니 ㅋㅋㅋ
  • 더스크 2018/03/12 15:23 #

    ㅋㅋㅋㅋㅋ
  • 엘샤드 2018/03/12 15:38 # 답글

    https://socom.yokohama/games/19062/
    이거 보면 플5가 개발자들에게 배포되었다던데, 5에 맞춰서 나올려는걸까요?
    얼추 날짜는 맞긴한데...
    모집 종류를 보면 엎은걸로 밖에 안 보이지만서도..
  • 더스크 2018/03/12 19:57 #

    플5잼ㅋㅋㅋ
  • 격화 2018/03/12 17:52 # 답글

    개발비를 어디에 쏟아부은거냐....!
  • 더스크 2018/03/12 19:58 #

    그야 뭐... 낭비?
  • 북두의사나이 2018/03/12 22:33 # 답글

    역시 추억은 추억으로 둬야만 하는거네요.
  • 더스크 2018/03/12 23:04 #

    고만해 미친놈들ㅇ ㅏㅜㅜ
  • TA환상 2018/03/13 01:20 # 답글

    작년에 멤버 모집했던 것 같은데 1년도 안되서 또 뽑는다고???
    오늘도 늑대개 트레이너는 1승을 챙깁니다.
  • 더스크 2018/03/13 11:29 #

    ㅋㅋㅋㅋㅋ
  • 무명 2018/03/13 03:19 # 삭제 답글

    에바같은놈들
  • 더스크 2018/03/13 11:29 #

    만든다 만든다 사기
  • 주사위 2018/03/13 07:53 # 답글

    이놈들 투자 할 생각안하고 빼먹을 생각만 하네요.

    스퀘어 쪽 제작게임은 일단 두고 보는게 정답이 확실해져가네요.
  • 더스크 2018/03/13 11:29 #

    나와도 일단 두고 봐야됨 ㄹㅇ
댓글 입력 영역
* 비로그인 덧글의 IP 전체보기를 설정한 이글루입니다.


2017 대표이글루_gag

통계 위젯 (화이트)

390641
4280
4495065

이 이글루를 링크한 사람 (화이트)

623

애니편성표

클릭몬 광고

구글 광고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