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루캠△? 어차피 또 여자애가 소란 떨 뿐인 애니지? by 더스크

1
훌륭한 솔로 플레이어다
11
유루캠△은 키라라 계에선 드물게 스토리물의 키라라 포워드 작품이니까
12
>>11 

재밌지 이거
의외로 재밌어서 원작까지 사버림

21
유루캠의 주인공은 나데시코? 시마링?
24
>>21 

시마링
22
>>21 

더블 주인공
32
오늘 밤 11화 기대됨
35
다만 신경쓰이는게 11화 상당히 꽉 채운 모양이니까

소화할 뿐이라면 애니화 그만두는 편이
36
>>35 

이거 1쿨? 인가

팔리면 좋겠네
37
바이크! 캠프! 개! 안경 캐릭 잔뜩!

이런데 안 팔릴리가
38
>>37 

유루캠의 안경은 귀엽잖아
50
그렇게 캠프 가는거 부럽다
54
>>50 

확실히, 보통은 막겠지 이거
68
캠프라니 야만스러워

현대인이 할 짓이 아냐
73
>>68 

확실히 왜 일부러 인간은 불편한 짓을 하려는 걸까
75
>>73 

평소 생활이 얼마나 편리한가 재확인하기 위해서
80
>>75 
그거 레알?? 그런 느낌이야?
83
>>80 

편리와 불편

일상과 비일상

그 한가운데를 맛보는게 캠프라고 생각해
88
>>83 

그렇구나
99
부자의 취미니까
106
유루캠은 되고 싶은 꿈이라던지 말하지 않으니까 좋아
93
도시인이니까 즐기고 있는거지

나처럼 시골의 촌구석에서 태어났으면 매일이 캠프나 마찬가지임
96
>>93 
매일 불 피우고 밖에서 밥먹냐
97
>>96 
그건 아니지



덧글

  • Megane 2018/03/15 12:46 # 답글

    크으~ 이번 분기 갓띵작일지도... 특히 안경소녀 귀엽습니다. 유루캠 두 번 보세요. 아니 세 번 보세요.(어?)
  • 더스크 2018/03/15 14:29 #

    귀여워!
  • 우뢰매 2018/03/15 13:12 # 답글

    나데시코 먹는 모습이 참 귀엽죠!!
  • 더스크 2018/03/15 14:29 #

    잘도 먹어요 ㅋㅋ
  • 잉붕어 2018/03/15 13:34 # 답글

    사서 보고 싶은데 아직 리디북스에 안 올라와서 못 보는 중 입니다. 만화책 놓을 공간 없어서 전자책으로 살려 했건만
  • 더스크 2018/03/15 14:30 #

    물리책ㄱㄱ
  • 도라 2018/03/15 14:08 # 답글

    정말 비싼 컵라면
  • 더스크 2018/03/15 14:30 #

    ㅋㅋㅋㅋㅋ
  • 알맹 2018/03/15 14:08 # 답글

    애니도 좋지만 원작 쪽이 진짜 너무 좋죠.
  • 더스크 2018/03/15 14:30 #

    훈훈한 분위기가 아주
  • P토모 2018/03/15 14:46 # 삭제 답글

    이름만 듣고 유루유리한 분위기인줄 알았는데 아니었나보네요
  • 더스크 2018/03/15 15:30 #

    느슷한 캠프물
  • wheat 2018/03/15 15:03 # 답글

    보면서 느끼지만 캠프가고 싶네요 ㅋㅋㅋㅋ
  • 더스크 2018/03/15 15:30 #

    ㄹㅇㅋㅋㅋㅋ
  • 주사위 2018/03/15 16:38 # 답글

    여자애들이 나오는데 캠프준비와 캠프로 소란을 떠는 갓애니.

    일본의 캠프용품업체가 기뻐합니다! ㄷㄷㄷ
  • 마로제노예 2018/03/15 18:55 #

    저도 기쁩니다. 어서 새거같은 일제 중고 캠핑 용품들 빨리빨리 풀렸으면 좋겠네요. ㅎㅎㅎ

  • 더스크 2018/03/15 19:23 #

    진짜 매출 늘어서 웃음ㅋ
  • 숨겨진오징어 2018/03/15 18:27 # 답글

    그것이 좋지 아니한가
  • 더스크 2018/03/15 19:23 #

    ㅋㅋㅋㅋ
  • 하룽 2018/03/15 19:29 # 답글

    원래 일상물은 보기만 해도 즐거우니
    어찌 즐겁지 아니하겠습니까 껄껄
  • 더스크 2018/03/15 21:06 #

    ㅋㅋㅋㅋㅋ
  • 나그네 2018/03/15 19:58 # 삭제 답글

    이거 애니보고 일본여행 뽕 차올라서 15박16일 일본전국여행 계획세우고 그중에 2일은 렌트카 빌려서 유루캠 성지순례갑니다. 진짜 괜찮은 작품...ㄷㄷㄷ 1화에 나왔던 캠프장에서 후지산 보면 진짜 지려버릴지도
  • 더스크 2018/03/15 21:06 #

    부러워...
  • 바람뫼 2018/03/15 20:59 # 답글

    픽시브에서 이누코 야쩡이 너무 많아 거부감이 들 정도라고요. 야쩡 싫은 건 아니지만 왜 이누코만...! <-
  • 더스크 2018/03/15 21:06 #

    ㅋㅋㅋㅋㅋㅋ
  • FREEBird 2018/03/15 21:29 # 답글

    애니화 이전부터 이미 성지 캠핑 다니는 사람들이 인증샷 올리던 작품이니까요.
    캠핑 다니는 덕후가 급증한데다 캠핑용품 사는 사람도 늘고, 잭슨5는 덤 ^^

    게다가 다른 일상계 팬들이라면 좋아하는 작품 끝나면 난민이 되어버리는데, 이 작품 팬들은 "2기 나올때까지 캠핑 다니면서 버티지 뭐"라는 마인드라 단결력이 어우야~
  • 더스크 2018/03/15 21:58 #

    캠핑족 너무 무섭다
  • Dr NAKANOHARA 2018/03/16 01:05 # 답글

    이제는 그냥 여자애들이 꽁냥꽁냥하며 왁자지껄 떠드는 일상물이 제일 마음 편해요
  • 더스크 2018/03/16 10:44 #

    아무 고민 안해도 되서
  • 무명 2018/03/16 03:42 # 삭제 답글

    유루캠을 동인지로 먼저접해서 뭘하든 그쪽부터 생각나게됨
  • 더스크 2018/03/16 10:44 #

    ㅋㅋㅋㅋㅋㅋ
  • ㅇㅇ 2018/03/16 04:46 # 삭제 답글

    달링 프랑키스 반응도 번역해주시면 안되나요 애니 망해서 궁금하네요
  • 더스크 2018/03/16 10:44 #

    아니 안망했는데;;
  • LostRed 2018/03/18 22:38 # 답글

    원작 볼땐 아무도 몰랐었는데 뜨니까 미묘...ㅋㅋㅋㅋㅋㅋ
  • 더스크 2018/03/19 20:33 #

    ㅋㅋㅋㅋㅋ
댓글 입력 영역
* 비로그인 덧글의 IP 전체보기를 설정한 이글루입니다.


2017 대표이글루_gag

통계 위젯 (화이트)

301500
2873
4680719

이 이글루를 링크한 사람 (화이트)

632

애니편성표

클릭몬 광고

구글 광고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