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졸「대학에서 4년간 놀았을 뿐인데 평균 연봉이 크게 다른 건 이상하다」←이거 by 더스크


이상하지 않잖아


2
대학도 요즘 가성비 나빠졌고 다소는?

3
F랭 「같은 대졸인데 기업이 대학이름으로 차별하는 건 이상해」 


그럼 지도 가던가

4
의학부 「놀았을 뿐…?」 



가면 되잖아


6
고졸 「공업 고교 졸업이 가성비 최강!」 


9
대학원졸 「학부졸업이랑 연봉이 얼마 차이 안나는 건 이상해」 


13
대졸이란 자격을 얻은거지


14
공학부 나 놀았던 기억이 없다


15
존나 가난한 고등학교 다녔나보지


36
>>15
자위대 가면 되잖아



23
놀았다(130학점 취득・부활동・서클・알바) 


25
성실하게 다니는 사람한테 실례네


86
나 현 직원 하품한다


덧글

  • 하룽 2018/06/06 11:03 # 답글

    고졸이잖아
    대학을 졸업해야지 놀면 안된다구?
  • 더스크 2018/06/06 12:51 #

    놀면 졸업을 못한다구
  • 다져써스피릿 2018/06/06 11:23 # 답글

    그럼 지도 가던가 (2)
  • 더스크 2018/06/06 12:51 #

    ㅇㄱㄹㅇ
  • 무명병사 2018/06/06 12:42 # 답글

    그럼 지도 가던가 (3)
  • 더스크 2018/06/06 12:51 #

    왜 안가서
  • 숨겨진오징어 2018/06/06 13:25 # 답글

    저래서 고졸인가
  • 더스크 2018/06/06 17:54 #

    그른듯
  • 담배피는남자 2018/06/06 14:24 # 답글

    대학을 너무 우습게 보네
  • 더스크 2018/06/06 17:54 #

    놀러 가는 줄 알어
  • P토모 2018/06/06 15:00 # 삭제 답글

    꼭 저런 인간들이 어차피 서울대 아니면 다 지잡 이러면서 자기를 정당화 하려고 하기는 하죠...
    애초에 대졸과 아닌것의 대한 차이가 커서... (예를 들면 외국인이 넘어가기 위한 비자 취득 조건을 위해서도 기술비자 취득 자격요건중 하나가 기사 자격증인데, 기사는 또 대졸은 되야해서.. (아니면 전문대를 나와서 산업기사를 따거나..))
  • 더스크 2018/06/06 17:54 #

    아니면 열심히 경력을 쌓던가 말ㄹ이죠
  • muhyang 2018/06/06 17:24 # 답글

    4년간 놀았으면 그 연봉이 아니겠죠.
  • 더스크 2018/06/06 17:55 #

    ㅇㄱㄹㅇ
  • 듀라한 2018/06/06 18:48 # 답글

    애초에 그쪽 계열 고등학교를 졸업한게 아니라면
    대학교 수준에 따라서 다르단 말이죠
  • 더스크 2018/06/06 22:41 #

    차라리 아예 그쪽으로 가버리는게 나을지도 몰랐음
  • 로그온티어 2018/06/06 20:22 # 답글

    ...일본에서 취업하려는 사람들이 없어서 우리나라 사람들 채용해간다는 얘기 들었는데
    그냥 주제에 안 맞게 희망이 커서 그런 듯.
  • 더스크 2018/06/06 22:41 #

    ㅋㅋㅋㅋㅋ
  • 나그네 2018/06/07 08:21 # 삭제 답글

    인문계열은 노는데도 있으니 노코멘트 하겠지만 공대,의대,과학대 쥐여짜이는걸 보면 그 소리가 안나올텐데. 스레주 생각이 짧은듯ㄷㄷ
  • 더스크 2018/06/07 15:46 #

    ㄹㅇ..
  • Megane 2018/06/08 01:11 # 답글

    대학가면 왜 다 논다고 생각하는거지???
    인문계열 중에서도 신학부쪽 가면 개꿀 빨 수도 있지만... 부모님이 목사거나 장로쯤은 되야...
    위기의식이 느껴지면 종교의 힘을 빌려보자.(히익)
  • 더스크 2018/06/08 18:56 #

    어렵자너...
  • 방문자 2018/06/15 01:14 # 삭제 답글

    저는 대학가서 놀다가 왔으니까 저 스레 동감
댓글 입력 영역
* 비로그인 덧글의 IP 전체보기를 설정한 이글루입니다.


2017 대표이글루_gag

통계 위젯 (화이트)

411633
2943
4852064

이 이글루를 링크한 사람 (화이트)

646

애니편성표

클릭몬 광고

구글 광고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