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tflix랑 Amazon 프라임 가입했는데 이거 렌탈 비디오 가게보다 뒤쳐진다고 생각함 by 더스크

1
이길 수 있는 요소가 하나도 없다


2
화질 정돈 있잖아

3
넷플릭스 가입했으면 묻고 싶은데, 렌탈점의 준신작 정도는 있냐? 


언제든 편하게 볼 수 있단게 장점인데

13
>>3 
못봄

원더우먼은 있다 인터스텔라도 있어

근데 가끔 변덕으로 단품이란 느낌이라 렌탈점 급인건 아마존 프라임의 페이퍼뷰임 




렌탈은 복사할 수 있고 화질도 높음


6
아마존 프라임의 라인업 존나 똥인데



>>6 
맛의 달인 보라고



11
>>6 
어디까지나 덤 요소니까



12
일본 프라임 존나 싸잖아


17
뭐냐 최신 영화 마구 볼 수 있는 건 아닌가


23
아마존 프라임은 애니에 힘을 너무 쏟아

보통 영화는 적다



24
아마존 프라임+hulu랑 넷플리스를 정기적으로 교체


덧글

  • 로그온티어 2018/06/12 20:22 # 답글

    국가별로 열려있는 컨텐츠가 달라서 그렇습니다. 그래서 컨텐츠 부족에 시달리는 거임
  • 더스크 2018/06/12 21:56 #

    아 글쿠나
  • 로그온티어 2018/06/12 22:01 #

    자세히 말하자면, 본사가 있는 북미에서는 열려있는 영화가 우리나라에서는 안 열려있는 경우가 많습니다. 심의나 국내판권 문제가 해결되지 않아서인 경우가 있어요.
  • 다져써스피릿 2018/06/12 22:19 #

    그 반대인 경우도 있어요. 미국 넷플릭스에서는 안 뜨는데 한국 넷플릭스에서는 뜨는 거. 제가 한국 가서 넷플릭스 틀었을 때 가장 놀란 거가 영화 컨텐츠가 미국에서보다 더 많더군요. 반면 미드 컨텐츠는 한국에선 안 뜨는게 꽤 되더라구요. 지역마다 판권문제가 다 달라서 그런듯 해요.
  • 로그온티어 2018/06/12 23:51 #

    영화는 미국보다 우리나라가 컨텐츠가 더 많았군요.
    그거 신기하네요;;
  • 나그네 2018/06/12 22:40 # 삭제 답글

    친구가 아마존 프라임 배송빠르고 돈 얼마안해서 프라임 계속 하고있는데 알고보니 저렇게 애니같은것도 볼 수 있다고 하더라구요. 한달에 5-6천원으로 프라임 배송+@ 이니 손해보는 장사는 아니라 생각합니다ㄷㄷ 물론 프라임을 애니나 영화보는 용으로만 하면 돈 아깝겠지만요
  • 더스크 2018/06/12 23:40 #

    애니 존나 보면 씹혜자
  • 숨겨진오징어 2018/06/12 22:43 # 답글

    프라임 비디오 쓰는 사람입니다
    애니 번역을 일한직역이 아니라 영어중역을 해서 거슬려요
  • 더스크 2018/06/12 23:40 #

    엌ㅋㅋㅋ
  • P토모 2018/06/13 09:54 # 삭제 답글

    배송 때문에 프라임 쓰기는 하는데, 정작 프라임 비디오는 잘 안 보지만요...
    넷플릭스는 독점작 많아서 드라마 때문에 보기는 하는데
  • 더스크 2018/06/13 19:47 #

    프라임 배송 ㄹㅇ 프라임 쓸만함
  • 2018/06/13 10:24 # 답글

    아마존 프라임 영상기능은 그냥 덤이고..(누가 이거보려고 돈을내요 ㅋㅋ) 프라임에 가입해야 아마존에서 배송시간을 정할 수가 있는데다 프라임이 아니면 할인혜택 못받는 물건들이 너무 많아서 가입하는것이죠. 특히 일본은 한국마냥 택배보관해주는 경비실이 없는 일반 야칭이 대부분이라 배달시간을 구입할때 바로 지정할 수 있는건 굉장한 메리트임
  • 더스크 2018/06/13 19:48 #

    ㅋㅋㅋㅋㅋㅋ
  • 유다희쨩 2018/06/13 16:10 # 답글

    아이튠즈 스트리밍 구독 서비스 하면 좋겠다...
  • 더스크 2018/06/13 19:48 #

    될까..
  • Megane 2018/06/14 00:46 # 답글

    제일 적당한 한 건 역시 구글 영화......(뭐 임마?)
댓글 입력 영역
* 비로그인 덧글의 IP 전체보기를 설정한 이글루입니다.


2017 대표이글루_gag

통계 위젯 (화이트)

594672
9539
4790227

이 이글루를 링크한 사람 (화이트)

643

애니편성표

클릭몬 광고

구글 광고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