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게임 플레이어 평균 연령, 40살이었다 by 더스크


소셜겜은 할배 밖에 안한다 이제

 


2
좋잖아

젊은 애들은 스마트폰만 한다는 소리 듣는것보다야


너도! 나도! 모두 아재야!

3
웃음



황야행동은 아님?


6
>>4 
황야랑 새도버는 비교적 젊지



5
소셜겜 돼지=아저씨라고 생각함 됨?


10 
>>5 
괜찮음. 몬퍼즐 하는 놈은 죄다 아저씨고



8
젊은 애들은 뭐하냐


9
아저씨 투성이자너


11
40 넘은 아저씨 「어뤠?」라고 말한거냐

쩌는데



20
>>11 
그렇지. 그 밖에 의지할 게 없으니까



42
>>11 
히익… 



45
>>11 
웃음 



13
돈 있는 패미콤 세대겠지


17
황야행동엔 40대 여자 많다는 게 의문


덧글

  • 북두의사나이 2018/07/05 21:05 # 답글

    가챠겜은 돈은 많은데 시간이 없는 어른들의 놀이로군요



    난 돈도 적은데 시간도 없지만...orz
  • 더스크 2018/07/05 23:12 #

    ㅜㅜ
  • NRPU 2018/07/05 21:32 # 답글

    야 내가 평균 미만이다!
  • 더스크 2018/07/05 23:12 #

    크으 기뻐
  • 아튼테이터 2018/07/05 22:36 # 답글

    하얀고양이의 여성비율이 높은 점에 놀라고, 건담의 아재수가 엄청난 것에 '데스요네~'란 생각이 들고...
    악명높은 페그오랑 여성향 게임(아이마스 사이드 M이라던가)의 데이터도 궁금하네요.
  • 더스크 2018/07/05 23:12 #

    그오는 여성 비율 그래도 꽤 높지 않을까 싶네요
  • ㅁㄴㅇㄹ 2018/07/06 00:18 # 삭제 답글

    페그오의 나잇대도 40대려나...
  • 더스크 2018/07/06 21:54 #

    모두 다 아재야
  • Admiral 2018/07/06 00:35 # 삭제 답글

    5CH도 아저씨 투성이
  • 더스크 2018/07/06 21:54 #

    ㅇㄱㄹㅇ
  • 무명 2018/07/06 02:39 # 삭제 답글

    너도나도 군필여중생☆
  • 더스크 2018/07/06 21:54 #

    ㅋㅋㅋㅋㅋ
  • Megane 2018/07/07 08:47 # 답글

    평균을 올리는 데 한몫하고 있는 인간이 여기...ㅠㅠ
  • 더스크 2018/07/07 10:26 #

    ㅋㅋㅋㅋㅋ
  • 시이니아 2018/07/15 20:58 # 답글

    그야 젋은 애들이 그렇게 팍팍 과금을 할 수 있을리가 없잖아?
댓글 입력 영역
* 비로그인 덧글의 IP 전체보기를 설정한 이글루입니다.


2017 대표이글루_gag

통계 위젯 (화이트)

300371
2847
4970315

이 이글루를 링크한 사람 (화이트)

659

애니편성표

클릭몬 광고

구글 광고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