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리중... by 더스크


이랬던 책장이...


이렇게 변했습니다 엌ㅋㅋㅋㅋ

매번 책장 정리할 때마다 느끼는데

진짜로 하기 싫음..

넓은 집이 필요하다 ㅂㄷㅂㄷ



덧글

  • 코토네 2018/07/14 23:44 # 답글

    저도 같은 심정입니다. ㅠㅠㅠㅠ
  • 더스크 2018/07/15 11:43 #

    ㅠㅠㅠㅠ
  • 로그온티어 2018/07/15 00:16 # 답글

    인간의 물욕은 끝이 없고
    같은 실수를 반복한다
  • 더스크 2018/07/15 11:43 #

    ㄹㅇ루...
  • 다져써스피릿 2018/07/15 01:43 # 답글

    터져라 로또!!!!
  • 더스크 2018/07/15 11:43 #

    폭발해라 현실!
  • passenger 2018/07/15 03:04 # 삭제 답글

    최고의 지름은 집이라죠..
  • 더스크 2018/07/15 11:43 #

    넘모 부러운
  • 효도하자 2018/07/15 05:56 # 답글

    그래서 저는 책은 디지털판만 사기로 했습니다
  • 더스크 2018/07/15 11:43 #

    책이란 느낌이 안들어요 디지털판은
  • 우뢰매 2018/07/15 17:44 # 답글

    저도 책장의 장식장이나, 피규어 넣을 공간을 좀 더 만들고는 싶지만.....

    이미 넣을 대로 넣어서;;;

    .....바닥에 레일 깔아서 책방 처럼 옮기는 형태로 할지 고민중입니다;;
  • 더스크 2018/07/15 17:52 #

    공간을 2배로 먹는단게 좀 그렇긴 하드라구요 그거 근데
  • 루루카 2018/07/17 22:50 # 답글

    흉기 대용 하드 노벨이 보이는 군요?
  • 더스크 2018/07/17 23:09 #

    현명한 방어수단
  • P토모 2018/07/18 17:18 # 삭제 답글

    지방 -> 서울 -> 도쿄 등 계속 이사를 전전하다보니 책은 정말 짐이 되버려서 웬만한건 거의 처분하고 이북으로 넣어버리게 되더군요.
    그래도 실제로 책으로도 여전히 많지만...
  • 더스크 2018/07/18 17:38 #

    차라리 스캔할까 생각도 함..;;
  • Megane 2018/07/18 22:33 # 답글

    덕질의 최종목적은 큰집 구매......
댓글 입력 영역
* 비로그인 덧글의 IP 전체보기를 설정한 이글루입니다.


2017 대표이글루_gag

통계 위젯 (화이트)

273625
2323
4989102

이 이글루를 링크한 사람 (화이트)

661

애니편성표

클릭몬 광고

구글 광고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