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무런 자랑도 안되지만 남한테 자랑하고 싶은 것ㅋㅋㅋㅋㅋㅋ by 더스크


야후 옥션 고평가가 100% 참고로 47건 중


4
심장도 안좋은데 일함

6
고등학생 때 축구 현대회에서 우승



먹어도 안찌는 타입임ㅋㅋㅋㅋㅋ

7
엄지 무진장 잘 굽음


9
정사원보다 영업 성적 높음


10

코 밑에 전혀 땀이 안나옴 



13
어린이 자전거 안전 승차 대회에서 6위 입상 


15
매년 불꽃놀이 대회가 맨션 베란다에서 다 보임 


16
방귀가 전혀 구리지 않음


17
TOEIC750점


22
에어컨 안씀

참고로 오사카 



23
무진장 입으면 말라보이는 타입


32
5년간 니트하고 있음


39
저금이 500만엔 있다


46
선조님이 구제국육군대위


57
젖꼭지가 예쁨


덧글

  • 잉붕어 2018/07/21 10:10 # 답글

    그리고 외국인들에게는 자신이 일본인이라고 자랑하겠죠.
  • 더스크 2018/07/21 17:20 #

    ㅋㅋㅋㅋㅋ
  • ㅇㅇ 2018/07/21 10:12 # 삭제 답글

    15번은 자랑될만한데...
  • 더스크 2018/07/21 17:20 #

    부러운 입지조건인데
  • WTF 2018/07/21 10:38 # 삭제 답글

    볼펜 세우는게 특기
  • 더스크 2018/07/21 17:20 #

    올ㅋ
  • 스탠 마쉬 2018/07/21 10:48 # 답글

    많이먹기 도전에 성공 ㅋ 전 1킬로 스테이크 도전 성공한거 여기저기 자랑함요 ㅋ
  • 다져써스피릿 2018/07/21 11:10 #

    훗, 저는 1.4킬로(49 oz) 스테이크 1시간 도전 성공했답니다ㅎㅎㅎ
  • 더스크 2018/07/21 17:20 #

    1키로...!?
  • 휴메 2018/07/21 11:23 # 답글

    57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난 학창시절 수학경시대회에서 만점 받고 받은 상 이름이 수학왕.
  • 더스크 2018/07/21 17:20 #

  • 무명 2018/07/21 11:49 # 삭제 답글

    로또 5만원 당첨된게 내 최고자랑거리
  • 더스크 2018/07/21 17:21 #

    부럽다
  • 하룽 2018/07/21 12:13 # 답글

    마지막 어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는 스마트폰 없는게 자랑입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ㅜㅜㅜㅜㅜㅜ
  • 더스크 2018/07/21 17:21 #

    피쳐폰 굉장해!
  • 하룽 2018/07/21 17:23 #

    피쳐폰도 없(눈물)
  • 숨겨진오징어 2018/07/21 16:43 # 답글

    젖꼭지가 예쁘다라... 기준이 뭘까...
  • 더스크 2018/07/21 17:21 #

    글게요
  • 무명병사 2018/07/21 17:38 # 답글

    46번 요 놈보게...?
  • 더스크 2018/07/21 18:38 #

    싹수가 노랗네
  • ㅏㅏㅜㅇ 2018/07/21 17:38 # 답글

    아이스콘 꼭지에 있는 플라스틱꼬깔 손으로 날리는거 엄청 잘함
  • 더스크 2018/07/21 18:38 #

    ㅋㅋㅋㅋㅋ
  • 나그네 2018/07/21 17:58 # 삭제 답글

    마지막.... 인증은 사진이랬다
  • 더스크 2018/07/21 18:38 #

    인증이 없네 이거 참
  • 듀라한 2018/07/21 19:04 # 답글

    고등학교때 사회 점수 100점 받아 본적이 있다
  • 더스크 2018/07/22 13:28 #

    올ㅋ
  • P토모 2018/07/23 11:57 # 삭제 답글

    연예계 쪽 사람이랑 소속사 몰래 연애해봤던 점?
  • 더스크 2018/07/23 19:33 #

    띠용
  • 굶주린 인생살이 2018/07/25 15:49 # 답글

    일본어 할줄암

    진짜 자랑은 안되더라ㅠㅠ
  • 더스크 2018/07/25 19:47 #

    ㅋㅋㅋㅋ
  • 메가라임 2018/07/29 21:17 # 답글

    살 안찌는 체질이시라니...
    (배를 내려다본다) (만져본다) (...)
    .............
댓글 입력 영역
* 비로그인 덧글의 IP 전체보기를 설정한 이글루입니다.


2017 대표이글루_gag

통계 위젯 (화이트)

97635
3339
4667407

이 이글루를 링크한 사람 (화이트)

634

애니편성표

클릭몬 광고

구글 광고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