말벌이라는 위험한 놈 by 더스크

1
절대로 찌르잖냐


3
실은 익충이란 측면도 있단 사실

5
>>3
ㄹㅇ?!



진짜로 위험한 놈들이니까
만나면 필사적으로 도망칩니다

10
>>5
이파리 야책에 들러붙는 벌레를 멋대로 구제해줌

뭐 양봉 같은 거지만 대적이 되니까 일원적으론 말할 수 없다 



13
>>10
그럼 모충도 멸종시키자




그러고보면 올해는 벌집 구제하는 방송 못봤네. 그거 좋아했는데 



>>8
그런 위험한 짓 안해도 퀴즈 방송 하면 되니까 



14
명백히 일본이란 좁은 세계에 들어맞는 놈들이 아님

황색 원숭이보다 검은 고릴리랑 싸워라 



16
장수말벌 같은 놈들은 장수풍데이 암컷 정도로 크니까

만나면 진짜로 전율한다



19
한마리의 말벌을 대량의 꿀벌이 쪄서 죽이는 영상 좋다 


22
>>19
2마리 이상 있으면 파괴당하지만 말야



26
>>22
존나 강해서 웃었다



56
>>22
4마리 정도라면 괜찮은 모양



23
꿀벌이랑 호박벌 말곤 전멸시키자


28
유능


39
올해는 뜨거워서 기운 없는 모양


45
뜨거운 만큼 개미도 매미도 없다


84
근데 일본엔 말벌이 있으니까… 


덧글

  • 숨겨진오징어 2018/08/17 22:29 # 답글

    훠이훠이
  • 더스크 2018/08/17 23:39 #

    저리가아
  • 등대지기 2018/08/17 23:23 # 답글

    말벌은 너무 사납단말이죠 귀여운 꿀벌도 죽이구
    멸종하면 자연에 어떤 영향이 있을진 몰라도 대체충이 있다면 바퀴벌레와 함께 화성으로 사라졌음 좋겠읍니다...
  • 더스크 2018/08/17 23:40 #

    거길 보내면 안되잖앜ㅋㅋ
  • 로그온티어 2018/08/17 23:35 # 답글

    근데 말벌 보고 튀면 어르신들은 말벌 그까이꺼 뭣이 무서워서 그런디 라고 하십니다.
    심지어 "니 불알은 달고 다니냐"며 욕을 하실 때도 있습니다.
    근데...사실 그 말이 맞습니다.

    그 분들은 보호장구없이 말벌집을 제거하거든요.
    5분도 안 걸려서 말벌집을 퇴치한 뒤에 30분 뒤면 후라이판에 애벌레 구워먹고 계십니다
  • 더스크 2018/08/17 23:40 #

    ㄷㄷㄷㄷㄷ
  • 무명 2018/08/18 02:56 # 삭제 답글

    귀여운 꿀벌만 있으면 좋겠다
  • 더스크 2018/08/18 11:32 #

    레알루
  • 풍신 2018/08/18 05:55 # 답글

    마...말벌이 무서운 것이 아니라고! 무서운 것은 아...아나필락시 쇼크! 그런데 꿀벌도 아나필락시 쇼크가 일어난다구~
  • 더스크 2018/08/18 11:32 #

    ㅋㅋㅋㅋㅋㅋ
  • 유회선생 2018/08/18 09:31 # 답글

    말벌은 위험하오니 119를 부르시기 바랍니다
  • 더스크 2018/08/18 11:32 #

    존나 위험 진짜
  • 냥이 2018/08/18 12:38 # 답글

    19번. 어디서 보기론 유럽산 꿀벌보다 한국산 토종벌이 잘 한다더라.
    39번, 한국도 워낙 더워서 말벌사고 났다는 뉴스가 없는데 아직 벌초시즌이 아닌지라...
  • 더스크 2018/08/18 17:10 #

    벌초 시작되면 으으
  • P토모 2018/08/20 10:58 # 삭제 답글

    꿀벌은 적어도 목숨을 건 한방을 쓰지만...
    말벌 이놈들은 더 위험한 걸 몇방이나 마음껏 쏴제끼니까요
  • 더스크 2018/08/20 19:17 #

    ㄹㅇ 여러방 오짐;;
댓글 입력 영역
* 비로그인 덧글의 IP 전체보기를 설정한 이글루입니다.


통계 위젯 (화이트)

327589
2542
5004043

이 이글루를 링크한 사람 (화이트)

663

구글 광고 1

애니편성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