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 여름 애니중에 가장 다음주가 기대되는 작품은? by 더스크

1
사신쨩 드롭킥이었다

다음이 아소비아소바세

그 다음이 플래닛 위드
2
아소비아소바세랑 사신 쨩이랑 치오짱의 통학로
3
아일랜드
다음편엔 뭔짓을 저지를까 싶은 재미가 스타라이트고

다음편엔 어떻게 막장을 만들어놓을까가 아일랜드고

다음편은 제정신이겠지 싶은게 아소비아소바세


4
사신 쨩
5
소거법으로 토네가와

이거 밖에 볼 게 없어
6
메이저 세컨드
7
여기까지 Steins;Gate0 없다니 vip 끝났구만
9
다음이 치오 짱의 통학로

다음이 하이스코어 걸

다음이 앙골모아 원구전투기
8
건담 밖에 안보니까 건담
10
아소비아소바세

다음이 이세계 마왕과 소환소녀
14
스타라이트
15
플래닛 위드

6화까지 방치해뒀는데 보기 시작했더니 이번 분기 제일 재밌음 의외로
17
>>15 
메이드소녀. 내 스트라이크존에 딱 들어맞아서 위험해…
16
앙골모아 1택
18
스타라이트겠지

다음편은 나나 쨩이 불온해서 빨리 보고 싶다
19
아타시 재생산
20
하네배드 없음?
21
바키

내가 가장 좋아하는 장면이 나오니까
22
오버로드



덧글

  • ㅇㅇ 2018/08/21 20:20 # 삭제 답글

    플래닛 위즈네요 원래도 원작자의 팬이었지만 애니에 괜히 손 댔다가 폭망한 라앙이라는 사례가 바로 지난 시즌에 있었던지라

    걱정 반 기대 반으로 봤는데 잘 뽑혀나와줘서 기쁠 따름임
  • 더스크 2018/08/21 23:05 #

    라스트 앙코르는 그냥 죄다 나빠...
  • tarepapa 2018/08/21 20:33 # 답글

    오버로드는 2기때 쓴 맛을 봤을텐데 또 똑같은 패턴을 따라가서 진짜 소설 보고 팬심으로 보던 사람도 좀 짜증나게 진행하는지라 피곤...
  • 더스크 2018/08/21 23:05 #

    제발 본편에 비중을 더 줘
  • 숨겨진오징어 2018/08/21 21:12 # 답글

    즐겁게놀아보세 ㅇㅈ ㅋㅋ
  • 더스크 2018/08/21 23:05 #

    ㅋㅋㅋㅋㅋ
  • 하루 2018/08/21 21:28 # 삭제 답글

    치오짱, 놀아보세, 스타라이트
    그랑블루는 웬지 만화보다 빵빵 안터진다고 생각했는데 꽤 많이 컷했더군요.
    하스걸은 재미있지만 snk 대부분 빠진게 신경쓰여서 집중이 안됨.
  • 더스크 2018/08/21 23:05 #

    그랑블루는 아무래도 수위가...
  • P토모 2018/08/22 09:57 # 삭제 답글

    플래닛 위드 안봤는데 미즈카미 사토시 원작에 오리지날에 감수까지 제대로 하는가보네요. 봐야겠습니다..
    드롭킥은 인터넷 짤방보고 뭔데 이런 캐릭으로 이런 표정 만들어내지 궁금해서 보다가 그냥 보고 있네요...
    그밖엔 슈타게0나 오버로드나 그랑블루, 하이스코어걸...
  • 더스크 2018/08/23 11:21 #

    재밌어요 진짜
  • Megane 2018/08/22 22:50 # 답글

    아소비아소바세에서 제정신인 적이 없는 걸요 뭐...
  • 더스크 2018/08/23 11:21 #

    ㅋㅋㅋㅋ
  • 시이니아 2018/08/23 21:18 # 답글

    일하는 세포일까요 그것 밖에 안보고 있으니
  • 더스크 2018/08/23 21:53 #

    재밌더라구요 ㅋㅋ
댓글 입력 영역
* 비로그인 덧글의 IP 전체보기를 설정한 이글루입니다.


2017 대표이글루_gag

통계 위젯 (화이트)

374525
2669
4793589

이 이글루를 링크한 사람 (화이트)

644

애니편성표

클릭몬 광고

구글 광고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