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00엔 헤드폰이랑 11800엔 헤드폰이랑 음질 차이를 모르겠다!!!!! by 더스크


뭐가 다르냐・・ 



착용감이 꽤 달라

3
>>2 
1200엔 쪽이 가볍고 이어패드도 두꺼워서 착용감 좋은데 



이럴 때는 막귀라서 행복한거 같기도 하고


좋고 나쁨은 별개로 차이는 알잖아


5
허세라고



>>5 
너야말로 허세 수고

실제로 써본 사람이 말하는거다




이비인후과 가보는 편이 좋다

ㄹㅇ로



9
돈 들일 필요 없단 걸 알았으니 잘됐네


11
플레이어가 나쁘다


15
애초에 같은 가격의 헤드폰도 천차만별인데

뭘 사느냐가 중요하지

못하면 스레 세우지 마라



24
ASMR이라면 차이 명확


25
먼저 본체부터 바꾸자고


29
아무리 돈을 내건 100엔짜리랑 큰 차이는 없어


덧글

  • teese 2018/10/11 19:50 # 답글

    요즘엔 2~3만워 짜리도 제법 좋은게 있으니까요.
    잘 못만든 10만원짜리보다 좋게 들릴수도 있지요. ㅎㅎ
  • 더스크 2018/10/11 21:11 #

    못만든 10만원 ㄹㅇ루
  • 잉붕어 2018/10/11 19:51 # 답글

    축복받은거네요. 저는 좀 비싼거 쓰다보니 이제는 화이트노이즈에 예민해져서 전에 잘 쓰던 물건들을 못써먹겠던데.
  • 더스크 2018/10/11 21:11 #

    ㄷㄷㄷㄷ
  • 유회선생 2018/10/11 20:03 # 답글

    LG 쿼드비트 3

    지금까지 살면서 이렇게 사기적인 이어폰은 처음 본 제품입니다(...)
  • 더스크 2018/10/11 21:11 #

    번들주제에...
  • 듀라한 2018/10/11 20:07 # 답글

    내 친구가 이어폰에 돈 좀 쓰는 앤데 음질차이 크다고 하더라구요
    높은 음에서 소리가 불안정해지는게 없다던가 이런저런
  • 더스크 2018/10/11 21:11 #

    안지지직거리나
  • 풍신 2018/10/11 20:16 # 답글

    음대 다니던 지인이 뭐가 다르다고 한 것 같은데 내용이 기억 안 나는군요. 오디오나 헤드폰 살 때는 그쪽 지인이나 사촌에게 뭐가 좋냐고 묻죠.
  • 더스크 2018/10/11 21:12 #

    글쿠만유
  • 다져써스피릿 2018/10/11 20:23 # 답글

    위에분도 쓰셨다시피 요즘은 2-3만원 수준에서도 꽤 괜찮은걸 살 수가 있어서 저는 이제 그런거 그냥 씁니다. 비싼거가 음질이 더 좋긴 한데, 그런건 괜히 밖에서 듣다가 잃어버릴라 뭐 고장날라 걱정이 더 되더군요. 2-3만원 정도면 어떻게 되어도 까이꺼 하나 새로 사지~ 할 수가 있으니ㅎㅎㅎ
  • 더스크 2018/10/11 21:12 #

    ㅇㅎㅋㅋㅋㅋ
  • 등대지기 2018/10/11 21:22 # 답글

    6마넌짜리 샀는데 지금 s8 번들과 비교해 큰 차이는 모르겠어요...블루투스라 그런가...
  • 더스크 2018/10/11 22:36 #

    s8번들이 좋은거라구
  • 小さな願いのあすか 2018/10/12 13:25 #

    s8 번들은 시중에서 10만원 가량 (지금은 좀 깎였을지 모릅니다만..)하는 이어폰이랑 거의 동일한 제품으로 알고있습니다.
  • 등대지기 2018/10/12 14:00 #

  • 숨겨진오징어 2018/10/11 21:58 # 답글

    지하철에서 파는 5천원짜리만 아니면 된다고 생각합니다
  • 더스크 2018/10/11 22:36 #

    ㅇㄱㄹㅇ
  • 도라 2018/10/11 23:40 # 답글

    만원대 쓰다 아이폰에 딸린 이어팟을 써본 뒤 음질 신세계를 경험하고 다른 이어폰을 착용할수 없는 병에 걸렸습니다
    정말 편안한 착용감은 덤
  • 더스크 2018/10/12 19:37 #

    호옹
  • 무명 2018/10/12 04:01 # 삭제 답글

    오천원짜리만 아니면 뭐든좋음
  • 더스크 2018/10/12 19:37 #

    ㅋㅋㅋㅋㅋ
  • 타마 2018/10/12 09:18 # 답글

    차이는 있는 것 같지만... 어느쪽이 더 좋다는 건 판별 못하겠더라구요. 진짜 똥 이어폰이 아닌 이상....
  • 더스크 2018/10/12 19:37 #

    쓰레기 같은 이어폰이 있기는 해서
  • 뇌빠는사람 2018/10/12 11:03 # 답글

    비싼 쪽이 닥터드레라면 1이 옳다.
  • 더스크 2018/10/12 19:37 #

    ㅋㅋㅋㅋㅋ
  • 밤하늘 2018/10/12 12:29 # 답글

    헤드폰 이어폰도 중요하고 플레이어도 중요해서 ..
    그리고 확실히 저가가 가성비 좋은게 많은것도 있고요 10만원대고 20만원대고 문제있는 헤드폰 이어폰도 많고..
  • 더스크 2018/10/12 19:37 #

    답은 원음 재생이 가능한 플레이어
  • P토모 2018/10/12 16:07 # 삭제 답글

    막 몇십만원 짜리 이상까지는 아니더라도 1, 2만원 짜리랑 어느정도 하는 건 차이가 나기는 해요.
    개인적으로는 이어폰으로는 오르바나 에어를 주로 사용하는데, 일반 번들이랑과는 좀 다르기는 하더군요.
    (이거도 뭐, 아마존에서 6만원 정도로 산거지만)
    그 이상까지 가는 건 잘 모르겠습니다. 가청음역대 내라고 해도 그 범위내에서 제대로 성능을 발휘하야 아니냐도 차이가 있고...
  • 더스크 2018/10/12 19:37 #

    ㅇㅎ
  • Megane 2018/10/12 22:07 # 답글

    저는 항상 1만원에서 1백원 빠지는 9,900원짜리 이어폰을 애용 중입니다. 하하하.
  • 더스크 2018/10/13 11:03 #

    ㅋㅋㅋㅋㅋ
  • ㅇㅇ 2018/10/13 05:08 # 삭제 답글

    10만원대 이하 이어폰만 쓰다가 er4sr 바꾸고 신세계를 느꼈슴다. 노이즈캔슬링 블루투스 해드폰도 좋았고. 근데 나이를 먹게되니 헤드폰도 잘 안쓰게 되고, 따로 플레이어들고다니는것도 구찮아서 요즘은 에어팟 살까 고민입니다. 결국은 편의성으로 가게되는듯ㄷㄷ
  • 더스크 2018/10/13 11:03 #

    결국 집을 사서 이어폰을 쓰지 않는다
댓글 입력 영역
* 비로그인 덧글의 IP 전체보기를 설정한 이글루입니다.


2017 대표이글루_gag

통계 위젯 (화이트)

450566
3298
4584863

이 이글루를 링크한 사람 (화이트)

634

애니편성표

클릭몬 광고

구글 광고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