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학원생, 언덕길 출발에서 막힘 by 더스크


뒤로 막 가고 엔진은 멈추고 교관 존나 화냄

이젠 끝이다



2
아무리 그래도 너무 허접인데

4
>>2 
MT 공갈이냐?

그거 무리잖아



엌ㅋㅋㅋㅋㅋㅋ 개꿀잼ㅋㅋㅋㅋㅋㅋ

12
>>4 
아니 내 차 MT고



5
언덕길 주행 안하면 되잖아!


7
클러치랑 액셀은 더해서 100이 되게 움직이는거임 


9
뭔가 소리 변하는 지점 있음 거기임


10
쓸데없이 액셀 밟아두면 좋은데


15
>>10 
그거 해서 클러치 뗏더니 엔진 멈춤



11
기어 로우부터 여유지


14
액셀을 좀 더 떼라


17
있는 힘껏 밟으면 되잖아

책임은 전부 옆에 있는 아저씨한테 있다고 



18
사이드 걸면서 억지로 올라가는 방법도 있음


20
못하면 제대로 사이드 브레이크 써라


22
떨어지는 차는 반 클러치로 지지하는 느낌임


25
익숙해지면 평범하게 주행하는 것보다 안심감이 늘어남 


33
보통 주행+사이드 내릴 뿐임

어렵게 생각하지마



37
사이드 브레이크 걸어도 내린 순간에 도로 내려감

그래서 초조해하다 액셀 밟고 엔진 스탑



45 
>>37 
교관은 몇회전 까지는 밟아도 괜찮다고 하지 않음? 



69
>>45 
가르쳐주지 않음

이정도 소리가 나면~같은 소릴 하는데 그딴거 알겠냐

진짜 열받음



43
엔진 밟으면서 클러치 밟아서 1로 넣고 뗄 뿐이잖아

원숭이도 할 수 있다



72
언덕길 출발은 안하면 되잖아


덧글

  • 듀라한 2018/10/29 21:03 # 답글

    화낼때 당황하는척 풀엑셀 전개하다가 또 뭐라고하면 핸들 획꺾어서 문에 쳐박히게하고
    소리 지르면 급정지후 풀엑셀으로 다이나믹하게 리액션 취해주면 얌전히 가르치는 사람으로 바뀔듯
    하지말라고 지랄하면 돈 준 손님인데 그따위로 대접하냐고 도로 화내면서 사무실에 들어가서 생지랄해주고
    화내는 녀석은 손님 대하는 마인드가 아니라고 발광해주면 조용해짐
    일본이니까 그렇게 하는거 싫어하는 사람 많겠지만
    오히려 이렇게 하면 빨리 안보이게 할려고 잘 가르쳐 줄지도?
    애초에 면허 따면 또 볼 얼굴도 아니고
  • 더스크 2018/10/29 22:22 #

    ㄹㅇ 한번 사고 내봐야 사람이 좀 친절해질듯
  • 듀라한 2018/10/29 21:04 # 답글

    왜 이렇게 의견 다냐고하면
    나는 여유롭게 면허 따서 남일이니까!
    필기를 2번쳤지만
  • 더스크 2018/10/29 22:22 #

    ㅇㄱㄹㅇ이자넠ㅋㅋㅋ
  • TK-旧시로 2018/10/29 21:21 # 답글

    훗...[한번에 전부 딴 여유로운1인]

    ...그러나 지금 수동해보라 하면 못함.(...)
  • 더스크 2018/10/29 22:22 #

    저도 아마 ㅋㅋㅋㅋ
  • 다져써스피릿 2018/10/29 21:31 # 답글

    수동이 뭐죠? 먹는건가요?
  • 더스크 2018/10/29 22:22 #

    우걱우걱
  • 유회선생 2018/10/29 21:46 # 답글

    수동...


    물론 본인은 그런 거 몰라요!
    (면허를 제일 쉬울 때, 한 번에, 오토로 딴 1인)
  • 더스크 2018/10/29 22:22 #

    ㅋㅋㅋㅋ
  • 기롯 2018/10/29 21:55 # 답글

    수동으로 땄는데 다 까먹음...
  • 더스크 2018/10/29 22:23 #

    지금은 뭐 오토가 대세라
  • 잉붕어 2018/10/29 23:26 # 답글

    언덕에서 엔진 멈추고 뒤로 가면 패닉상태가 되긴 하죠. 저도 그렇게 패닉에 빠져서 골로 갈 뻔한적이 있었습니다.

    물론 나중에는 언덕 올라가는게 구간중에서 제일 쉬웠지만요. T자에 비하면야
  • 더스크 2018/10/30 19:35 #

    t 별로 안어려운데
  • 로그온티어 2018/10/29 23:52 # 답글

    괜찮아요
    전 인도타기를 해봐서 욕먹었어요, 면허땄지만, 모두의 안전을 위해 운전을 안 하고 있죠 (...)
  • 더스크 2018/10/30 19:35 #

    ㅋㅋㅋㅋ
  • Barde 2018/10/30 00:49 # 답글

    면허는 자동이 진리.
  • 더스크 2018/10/30 19:35 #

    존나 편함 ㄹㅇ
  • jei 2018/10/30 07:15 # 삭제 답글

    요즘 수동은 경사로 밀림 방지도 붙어있어서 언덕길에 긴장할 필요도 없습니다

    그런데 그렇게 힘들면 그냥 오토로 따면되는거 아닐까 하는 생각이..
  • 더스크 2018/10/30 19:35 #

    띠용
  • Megane 2018/10/30 07:26 # 답글

    면허취득하는 걸 정지한다.(어이어이)
  • 더스크 2018/10/30 19:35 #

    ㅋㅋㅋㅋㅋ
  • biotec 2018/10/30 14:45 # 삭제 답글

    정속주행 하니까. 누가 그렇게 천천히 가냐고 하고, 빡쳐서 밟으니까 법규 위반도 안했는데 떨어뜨리고... 물론 트럭 사이로 칼치기는 몇 번 했지만.
  • 더스크 2018/10/30 19:35 #

    ㄷㄷ해
댓글 입력 영역
* 비로그인 덧글의 IP 전체보기를 설정한 이글루입니다.


통계 위젯 (화이트)

339730
3026
5006662

이 이글루를 링크한 사람 (화이트)

664

구글 광고 1

애니편성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