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tflix、세계 인터넷 통신량의 15%를 소비 by 더스크


YouTube보다 많네


뭔가 세금 얘기가 나올 거 같은데


유툽은 11퍼센트 정도

7
통신사 4G라면 설비 그 자체가 아까운데


19
일본은 hulu랑 아마존 프라임 쪽이 좋아


21
Hulu 보고 싶은게 없고

너무 볼 게 없어서 해약했다



24
xvideos는 30% 정도?


25
니코니코는? (´・ω・`) 


27
갑자기 가격 올린 이유를 알겠다


30
니코니코는 그 전에 죽었잖아


32
Netflix는 야한거야?


34
Amazon 비디오 보면서 맘이 멀어지고 있었는데, 이제부턴 당당히 쓸 수 있다 


36
역시 그런 결말인가


43
유료 사이트 중에 최고 화질인 4k 영상 보는데 1시간 10GB、개인이든 월수백 GB정도 

태연하게 통신량 써버리니까

단독 주택 광회선은 조금 평균보다 비싸게 지불하는데도 불공평함 느낀다 



49
지금은 그나마 낫지 4k~8k가 주류인 시대가 들어서면 요금 따로 받을듯 


51 
Netflix도 훌루도 가입했는데

자른 건 훌루. 볼게 없더라



54
튜브보다 많은가

장난 아닌데



덧글

  • 숨겨진오징어 2018/11/02 19:38 # 답글

    아 왓챠 플레이 다시 구독할까..
  • 더스크 2018/11/02 23:41 #

    끼요오옷
  • 각시수련 2018/11/02 19:59 # 답글

    니코동 좆망ㅠㅠㅠ
  • 더스크 2018/11/02 23:42 #

    망해부렀엌ㅋㅋㅋㅋ
  • 유회선생 2018/11/02 20:02 # 답글

    이제 전역하면 슬슬 스트리밍에 가입할까...
  • 더스크 2018/11/02 23:42 #

    ㄱㄱㄱㄱㄱ
  • 아힝흥힝 2018/11/02 20:24 # 답글

    니코동 그게 머죠 먹는건가
  • 더스크 2018/11/02 23:42 #

    우걱우걱
  • 루루카 2018/11/02 23:43 # 답글

    지금도 Netflix로 군신님 보면서 뒹굴 거리는 중인 1인...
  • 더스크 2018/11/03 11:17 #

    개꿀잼 ㅇㅈ
  • 나인테일 2018/11/03 00:23 # 답글

    니코동은 이제 오덕에서도 밀리는게 니코동의 아이돌이 미쿠라면 유튜브엔 키즈나 아이가 있다는거(....)

    니코파레 대관 아니면 진짜 뭐 할게 없는 듯
  • 더스크 2018/11/03 11:17 #

    ㅋㅋㅋㅋㅋ
  • Megane 2018/11/03 10:16 # 답글

    왕좌의 게임 같은 거 보려면 필수. 왕좌의 게임은 진짜 꿀잼인뎅. 오호호~
  • 더스크 2018/11/03 11:17 #

    ㄹㅇ루 외화 재밌어요우
  • 다져써스피릿 2018/11/03 13:12 # 답글

    오늘은 무엇을 볼까나아~
    (솔직히 선택장애 옴)
  • 더스크 2018/11/04 21:58 #

    ㅋㅋㅋㅋㅋ
  • 듀라한 2018/11/04 01:22 # 답글

    그래봐야 내가 보는거 없음 소용없음
  • 더스크 2018/11/04 21:58 #

    그래도 장르 다양해서 찾다보면 나오더라구요
  • 스카라드 2018/11/25 15:11 # 답글

    거룩한 로마,유튜브에 도전하는 넷플리스 야만족들이 생각나는군요. 저는 넷플릭스를 기껏해야 드라마 전문채널로 생각합니다.
  • 더스크 2018/11/25 15:16 #

    ㅋㅋㅋㅋㅋ
댓글 입력 영역
* 비로그인 덧글의 IP 전체보기를 설정한 이글루입니다.


2017 대표이글루_gag

통계 위젯 (화이트)

173297
3642
4809297

이 이글루를 링크한 사람 (화이트)

645

애니편성표

클릭몬 광고

구글 광고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