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GO】슬슬 Fate도 헐리우드에서 말이 나올 법 한데! by 더스크

1
우리들의 fate가 드디어 세계의 fate가 되는거다 

 

2
H겜으로 돌아가줘

 

3
아이 엠 본 오브 마이 소드가 무진장 유창

 

강한 여성 세이버! 와 아서왕! 하는데 페미가 좋아하는거 아냐...?

4
너무 다뤄대서 질렸다

 

5
일본의 서번트 적으니까 통할거 같긴한데, 드래곤볼의 악몽이 머리를 스쳐지나간다 


6
에미야가 흑인

 

8
H겜이 헐리웃화하는 건 처음 아니냐

 

9
오리지널 시나리오라면 상당히 잘 맞을테고 대환영이지만. Fake로 북미 쓰고 있으니까
그대로 실사화는 죽어

 

10
성별 바뀐거 페미가 존나 시끄러워서



덧글

  • 활발한 늑대개 2019/05/15 20:27 # 답글

    헐리우드ㅎㅎ

    아 글고보니 일본에서는 이번달 개봉하는 고질라 킹오브 몬스터 반응좀 알수 있을까요?
  • 더스크 2019/05/15 21:25 #

    개봉해야 좀 뭔가 나올듯요
  • 유회선생 2019/05/15 20:32 # 답글

    헐리우드에서 했으면... 어후..
  • 더스크 2019/05/16 19:29 #

    뭐가 됐건 예상밖일듯
  • 도밍고 2019/05/15 23:26 # 답글

    얼터하기 난감한 얼터씨
    백인으로 하면 욕먹고, 흑인을 백화 시키면 난리
  • 더스크 2019/05/16 19:29 #

    ㅋㅋㅋㅋㅋ
  • P토모 2019/05/16 10:41 # 삭제 답글

    생각해보면 시대를 앞선 PC물?
    아더왕을 여성화 시켜버리지 않나
    멀쩡한 동양인을 흑인화 시켜버리지 않나
  • 더스크 2019/05/16 19:29 #

    생각지도 못한
  • 뇌빠는사람 2019/05/16 15:50 # 답글

    그래 드래곤볼이 되어라
  • 더스크 2019/05/16 19:29 #

    아앗...
  • spawn 2019/05/16 18:14 # 삭제 답글

    할리우드나 일본 영화판이나 실사화의 주제에 잘 모르고 있으니 문제
  • 더스크 2019/05/16 19:29 #

    ㅇㄱㄹㅇ
  • 콜타르맛양갱 2019/05/16 19:05 # 답글

    피카츄는 그래도 볼만하던대 슬슬 킹능성이 보이는거 아닐까 싶기도?
  • 더스크 2019/05/16 19:29 #

    피카츄 아직 안봤
  • 북두의사나이 2019/05/17 16:00 # 답글

    이상은 피카츄
    현실은 싸닉
  • 더스크 2019/05/17 19:49 #

    고닉...
댓글 입력 영역
* 비로그인 덧글의 IP 전체보기를 설정한 이글루입니다.


2017 대표이글루_gag

통계 위젯 (화이트)

106697
2923
4714446

이 이글루를 링크한 사람 (화이트)

639

애니편성표

클릭몬 광고

구글 광고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