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이 성능 가능?」 영업「됩니다!」 고객「샀다」 by 더스크

1
  
현장 담당 나 「안나온다고 그거」 

고객 「그치만 사양서에 써있다」 

현장 담당 나 「어이」 

영업 「부탁함다…」 

고객 「샀으니까 얼른 해」 

현장 담당 나 「…」 존나 잔업하면서 힘낸다

현장 담당 나 「뭐가 어떻게 되도 안 돼」 

고객 「그치만 사양서에 써있다고」 

영업 「부탁함다…ㅋ」




안될리가 없잖아 사양서에 써있으니까

사양서 적은게 누구인지에 따라 완전히 문제가 달라지는데


그럼 왜 사양서에 써버린거야?


5
완전히 설계 불량


6
사양서 만든 거 누구냐


8
>>6 
영업



7
영업의 「가능하암!」은 금지해야된다


10
영업은 나쁘지 않잖아, 이거


11
미안. 역시 영업 쓰레기다


12
사양서 쓰는 걸 막지 못하니까 그렇게 된다


13
영업은 사기로 잡혀야됨 ㄹㅇ


18 
설계 「…」 


19
세간 일반적으로 말하는 사기지 이거


23
가능하다곤 했지만 네게 가능할지는 다른 이야기지


24 
왜 일본 기업에서 부정이 발생하는지 아는 스레


25
영업 해도 되는 건 현장에서 오른놈 뿐이다


33
또한 완벽하게 만들어도 못하는 모양


34
이론치←안나옴



덧글

  • ㅇㅇ 2019/06/17 21:51 # 삭제 답글

    저렇게 쓰여있지만서도 서로 책임지는거 싫어해서 질러대는것도 좀 없어서 그런지 다른 애들에 비하면 일본애들 물건은 사양 잘 맞추는 편임.
  • 더스크 2019/06/18 21:54 #

    글쿤여
  • neosrw 2019/06/19 16:02 # 답글

    영업이 돈을벌고 일은 현장이하지
  • 더스크 2019/06/20 19:18 #

    ㅂㄷㅂㄷ
댓글 입력 영역
* 비로그인 덧글의 IP 전체보기를 설정한 이글루입니다.


2017 대표이글루_gag

통계 위젯 (화이트)

165485
2617
4764905

이 이글루를 링크한 사람 (화이트)

641

애니편성표

클릭몬 광고

구글 광고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