면접관「공격력이 반감되는 대신 2회 공격하는 메리트를 설명해보세요」나「……!!!」 by 더스크


나 「없습니다」 


2
상태 이상을 일으키기 쉬워짐

3
크리티컬의 가능성


이거이거 게임 좀 해본 면접관이군

7
>>3 
위력은 반감이라고



4
게이지가 쌓인다



추가 효과의 확률 업


6
1번 견디는 놈을 죽일 수 있다


8
「전투 시스템에 따라 다릅니다」 


11
반대로 디메리트는 뭐냐?


21
>>11 
적의 방어력으로 데미지를 깎는 경우, 이 방식은 합계 데미지가 적어 



17 
망나뇽한테 강함


63
고정 데미지인 녀석한테 강함


덧글

  • 듀라한 2019/07/24 20:16 # 답글

    나는 한대 맞지만 저놈은 두대 맞는다!
  • 기롯 2019/07/24 21:35 # 답글

    두 번 찔러서 오버킬 가능함.
  • 불멸자Immorter 2019/07/24 22:59 # 답글

    공격횟수에 따른 중첩효과가 있는 경우에 좋겠죠 ㅎㅎ
  • 에르네스트 2019/07/24 23:23 # 답글

    적피통이 10이면 명중률 95%확률로 데미지 40짜리 한방 쏘는거보다 20짜리 2발쏘는게 더 유리할...(빗나갈확률 5%가5%가 아니고 한 20~30%는 되는게 체감확률의 법칙)
  • ㅇㅇ 2019/07/25 00:31 # 삭제 답글

    귀사에 이득이 됩니다. 장비 내구도가 떨어지면 캐쉬템으로 회복시키거나 최악의 경우 파괴되서 처음부터 다시 인챈과 강화를.....
  • 뇌빠는사람 2019/07/25 11:23 # 답글

    명중률 개념이 있는가? 상대 방어력 계산식은? 크리가 존재? 등등 고려할 변수가 넘 많은 데 비해 면접관의 질문은 무성의하다
  • 풍신 2019/07/25 11:45 # 답글

    명중률 과 데미지 계산 공식에 따라서 달라요. 적의 방어력이 높을 경우 공격력 반감되었을 때 데미지가 안 들어갈 수도 있잖아!
  • P토모 2019/07/25 14:06 # 삭제 답글

    1회 공격시 마다 버프를 받는 경우 다단히트의 경우 버프 효과가 더 극대화 됩니다 (상대방이 장갑이나 방어력 무시가 있지 않은 경우)
  • 남가월가 2019/07/25 16:51 # 답글

    그런거없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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