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쿄 올림픽, 새로운 더위 대책 마라톤 골인 지점에 얼음 목욕탕 준비 by 더스크

1
도쿄 올림픽의 테스트 대회를 겸해 이번달 15일에 도내에서 열리는 마라톤

그랜드 챔피언쉽(MGC)에서, 보급소에서 크래쉬 아이스(깨진 얼음), 골 지점

에서 아이스배스(얼음 목욕)을 설치하는 것이 밝혀졌다

일본 육상 연맹에 의하면 올림픽 본방에서도 실시할 예정으로, 무더위 대책의

비장의 수단으로 효과가 주목되고 있다

https://www.yomiuri.co.jp/sports/etc/20190907-OYT1T50084/




버라이어티 방송이냐

얼음목욕ㅋㅋㅋㅋㅋㅋㅋㅋ

3
다쵸우 클럽이냐


5
아니 그래도 구라지 이건



밀지마! 밀지말라고!


7
좋넹


9
허구여도 정색하는 레벨


11
경기 중에 더운 걸 어쩌려고


14
다쵸우 클럽이나 데가와가 달리는거지?


15
육상 유니폼이 얼음 목욕탕에 푹 젖는단 소리는…

이건 빨리 고등학교 육상 대회에 도입해야 될 필요가 있다



34 
>>15
므흐흐ㅋ



83
죽잖어


84
왜 일본에서 하는거냐


덧글

  • 스탠 마쉬 2019/09/09 20:26 # 답글

    올림픽은 가키노츠카이가 아냐
  • 더스크 2019/09/10 19:31 #

    왜 이런짓을 하는거야 대체...
  • 그건 2019/09/09 20:39 # 삭제 답글

    한 10년 전쯤 무한도전에서나 하던 짓을...
  • 더스크 2019/09/10 19:32 #

    그땐 그랬지
  • 다져써스피릿 2019/09/09 20:44 # 답글

    마라톤 뛰고나서 급격히 얼음탕 들어가면 심장마비 올거 같은데;;;;;;;
  • 더스크 2019/09/10 19:32 #

    ㄹㅇ 누구 하나 죽을듯
  • neosrw 2019/09/09 21:58 # 답글

    심장마비안오나
  • 더스크 2019/09/10 19:32 #

    골로가욧
  • 듀라한 2019/09/09 22:30 # 답글

    진짜로 급성으로 혈관이 줄어서 뇌졸증 같은걸로 뒤질 수가 있다?
    비슷한 사망 사고가 있었어
  • 더스크 2019/09/10 19:32 #

    뜨거운 사람한테 찬물을 부어보았다
  • 나인테일 2019/09/10 00:36 # 답글

    건강에 안 좋을 것 같은데....
  • 더스크 2019/09/10 19:32 #

    ㄹㅇ루...
  • muhyang 2019/09/10 01:35 # 답글

    아이스버킷 챌린지 유행은 지났죠?
  • 더스크 2019/09/10 19:32 #

    ㅋㅋㅋㅋㅋ
  • 풍신 2019/09/10 07:28 # 답글

    .....성진국 답게 마라톤 선수들에게 마사지 제공이라든지가 얼음 목욕보다 났지 않나?(야)
  • 더스크 2019/09/10 19:32 #

    캬 그럼 개꿀ㅇㅈ
  • Wish 2019/09/10 07:43 # 답글

    비장의...수단?

    그와중에 15번 뭔데...
  • 더스크 2019/09/10 19:32 #

    ㅋㅋㅋㅋㅋ
  • 냥이 2019/09/11 01:15 # 답글

    저걸 한다고?? 정말로 했다간 재일 대사관, 재외 대사관 직원들 바빠질것 같은데...
  • 집나간달팽이 2019/09/11 03:05 # 답글

    비장의 방사능 방어 수단으로 특수제작된 갑주를 입고 뛰는 건가...ㅋㅋㅋ
    6번 임마... 상대를 밀 힘이나 남아있겠냐. ㅋㅋㅋㅋ
  • NRPU 2019/09/11 20:09 # 답글

    여러모로 기대되는 올림픽
댓글 입력 영역
* 비로그인 덧글의 IP 전체보기를 설정한 이글루입니다.


2017 대표이글루_gag

통계 위젯 (화이트)

329268
3272
4753205

이 이글루를 링크한 사람 (화이트)

639

애니편성표

클릭몬 광고

구글 광고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