번개, 번쩍! 나「우햐 꽤 가깝네요!」선배「...3...4...」 by 더스크


쿠쾅!!

나 「히익~ㅋㅋㅋ!」

선배 「1.7km라. 꽤 가깝네」

크으 멋지다



42
근사도 모르는 녀석 잔뜩 있구만


음속은 초속 340m니까 번개치고 바로 재기 시작해서
도출된 초x340하면 간단하게 번개랑 얼마나 떨어져 있는지 알 수 있습니다.
물론 쓸데는 없음.

45
1은 번개 봤으니까 가깝다고 생각했겠지


47
음속이 시속 334km라고 알면 여유지


96
>>47
존나 느리네



49
불꽃 놀이 때 해봤다


51
불꽃 놀때 대강 알잖아


54 
1km 이상 떨어져있어도 소리 꽤 크니까


61
1은 왜 아직 소리도 안났는데 거리를 아는거냐


64
하늘이 빛난 순간 시간을 재기 시작하는게 버릇이라…

멋있다!



68
음속이라던지 잊었다


69
솔직히 10초 정도까지는 여유로 위험 권역임

콘센트나 창문에서 떨어져야 됨



덧글

  • 스탠 마쉬 2019/09/14 14:54 # 답글

    번개를 보고 뇌성을 듣는 이유:눈이 귀보다 가깝기 때문에
  • 더스크 2019/09/15 17:24 #

    ㅋㅋㅋㅋㅋㅋ
  • 다져써스피릿 2019/09/14 21:24 # 답글

    진짜 가까운건 소리가 ㅈㄴ 커서 몇 초 재지 않아도 알게 됨ㅋ
  • 더스크 2019/09/15 17:24 #

    아 뒤지기 직전이구나 느낌
  • 듀라한 2019/09/14 23:34 # 답글

    하지만 그래봐야 의미없다
  • 더스크 2019/09/15 17:24 #

    어차피 맞으면 죽는거... 아니 안죽을 수도 있나
  • 등대지기 2019/09/14 23:42 # 답글

    헐 어렸을때 누가 1초에 1미터랬는데 여태까지 속고 살았던거야...
  • 더스크 2019/09/15 17:24 #

    ㅋㅋㅋㅋㅋ
  • 풍신 2019/09/16 20:24 # 답글

    지근거리에 떨어져서, 바로 소리가 들려오고 충격파로 몸이 흔들리는 경우는 저런 느긋한 계산이 불가능.
  • 포스21 2019/09/17 07:38 # 답글

    47번... 잘못알고 있네...-_-;; 음속은 1200km/h 이상이구만... 시속 300좀 넘는 정도면 신간센 수준이잖아... 설마 신간센이 소리보다 빠르다고 생각하는 건?
  • P토모 2019/09/17 15:35 # 삭제

    340m/s(=1224km/h) 를 착각해서 합쳤나보네요... 초랑 시간...
  • 타마 2019/09/17 16:55 # 답글

    운동장에서 축구하다가 친구가 피뢰침에 튕긴 번개를 맞은 적이 있지요... 다행이 살아난 ㄷㄷ
    저는 발이 번쩍 들리더군요
댓글 입력 영역
* 비로그인 덧글의 IP 전체보기를 설정한 이글루입니다.


2017 대표이글루_gag

통계 위젯 (화이트)

842536
2691
4805206

이 이글루를 링크한 사람 (화이트)

644

애니편성표

클릭몬 광고

구글 광고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