꼬마 나「이 나라, 최고잖아」→어른 나「이 나라, 불량품이잖아…」 by 더스크

1
대체로 이런 느낌이지


2
어느 나라건

3
공감


대체로 이런 느낌이지 우리 나라도



6
2000년대랑 비교해서 드디어 종말이란 느낌


7
나도 불량품이란 걸 깨닫기 시작


8
뭐 저 밑바닥이 보기엔 최고의 나라겠지


11
모르는게 약이라는 건 잘도 말했지

결국 무지한 놈이 최강임



13
90년대 후반보다도 미래에 희망을 가지고 있다


16
상급 시민한테는 최고의 나라잖아


18
이 나라는 망가진 모양


22
근데 여기보다 치안 나은 타국이 있어?


30
>>22
없네



34
>>22
아이슬란드



27
경제가 무너졌으니까, 기운이 없지


68
부ー!


70
일본 사람들은 힘들겠네

슈트 입고(웃음)



덧글

  • 듀라한 2019/09/25 23:13 # 답글

    이 나라 최고잖아 같은건 어릴때 우리나라 쩌는 나라라고 가르치기 때문인 경우도 있음
    문제는 다른 나란 이상한 나라라고까지 뇌절하는 경우가 있어서 문제지
  • 스탠 마쉬 2019/09/26 05:29 # 답글

    윤서인:아냐 너네 틀렸어
  • 집나간달팽이 2019/09/26 08:47 # 답글

    초고령 일본의 어느 노인 : 어릴 때가 좋은 때다...
  • 풍신 2019/09/26 09:44 # 답글

    그래도 일본은 세계적으로 볼 때 우량 불량품. 훨씬 심각한 불량품들이 널려있습니다.
  • 뇌빠는사람 2019/09/26 14:03 # 답글

    20년 전까지만 해도 4계절이 뚜렷한 곳이라 믿었음
  • 포스21 2019/09/26 21:43 # 답글

    22번 - 싱가폴 있잖아. 솔직히 일본 야쿠자 나 각종 범죄 뉴스보면 그닥 안전한지도?
  • ㅇㅇ 2019/10/03 13:02 # 삭제

    그 나라보다 안좋은게 한국인데ㅋㅋ
  • ㅇㅇ 2019/10/03 13:03 # 삭제 답글

    그래도 일본정도면 동양 원탑 다합쳐도 북유럽 빼면 다 이김
댓글 입력 영역
* 비로그인 덧글의 IP 전체보기를 설정한 이글루입니다.


2017 대표이글루_gag

통계 위젯 (화이트)

35465
9539
4789024

이 이글루를 링크한 사람 (화이트)

643

애니편성표

클릭몬 광고

구글 광고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