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개발자「칫 위의 공정이 멈췄잖아……어쩔 수 없지 주먹밥 그래픽이나 다듬을까……」 by 더스크

1


2
실사잖

3
엄청 명작이겠지…


루미너스 엔진 자체는 잘만든거 같았는데...

4
별로 먹을 거에 집착하다가 전체의 진행이 멈추는 것도 아니고ㅋ


66
>>4
존나 미친놈인데




맛있어 보이긴 함



식품 샘플이지?



또한 먹는 장면은 없는 모양


11
나 「잘까…」


13
웃음


14
맛있어 보이진 않는데


18
나도 주먹밥 만들기만 하고 월급 받고 싶다


23
그다지 맛있지 않은 타입의 주먹밥


25
조금 밥의 수분이 많이 보임


31
근데 확실히 리얼하네

그래서 뭐 어쩌라고 란 얘기지만



35
컵라면도 있다는게 의문임


46
그래픽반이랑 시스템반은 완전히 피해자


62
또한 장갑낀채로 쥔다


81
사진이면 충분하지 않냐 란 레벨


99
확실히 리얼하지만 그다지 맛있어 보이진 않는다


덧글

  • 타마 2019/11/01 13:42 # 답글

    도전! 주먹밥 10개로 그래픽 리소스 터트리기!
  • 유회선생 2019/11/01 14:13 # 답글

    저 주먹밥 실사 아닙니ㄲ....
  • 풍신 2019/11/01 19:30 # 답글

    사실 오픈 월드나 전투 시스템까진 나쁘지 않은데...

    주먹밥에 신경 쓸 시간이 있었다면 본편만 해선 이해할 수 없는 개연성 없는 스토리나 좀 더 다듬을 것이지. 별 의미도 없는 DLC는 그렇다쳐도 본편은 배드 엔딩으로 끝내놓고 해피엔딩 루트는 2차 DLC로 만든다고 하다가 프로젝트 뒤집어져서 소설로 냈는데, 운명에 맞서 저항하는 캐릭터는 주인공이나 동료 캐릭터가 아니라 다른 캐릭터(+본편 최종보스)...하기야 동료애 생각하고 만들었다는 캐릭터들이 정작 주인공이 자신은 희생해야 해서 괴롭다고 말할 때 운명에 맞서자고 하긴 커녕 주인공 희생하는 것 돕기 위해 싸우는 놈들이라...
  • 듀라한 2019/11/01 21:40 # 답글

    그래픽은 부가가치다! 두근거림이 중요해! 게임의 두근거림이!
  • 집나간달팽이 2019/11/02 20:19 # 답글

    그래봤자 그림의 떡. 그림 속의 주먹밥...
  • 냥이 2019/11/03 00:31 # 답글

    뭐더라...이터널 시티1이 저 정도는 아니지만 꽤 고퀄리티 음식을 손 보였죠.(자세히 보면 김밥 속에 무엇을 넣었는지도 보이던데...)
댓글 입력 영역
* 비로그인 덧글의 IP 전체보기를 설정한 이글루입니다.


2017 대표이글루_gag

통계 위젯 (화이트)

239388
2323
4988443

이 이글루를 링크한 사람 (화이트)

661

애니편성표

클릭몬 광고

구글 광고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