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든 세대에 마스크를 2장씩 배포」한다는 역사에 남을 전설적 정책 by 더스크

1
거기다 오는 건 마스크 부족이 해결된 뒤


13
기대하며 기다리고 있는데 아직도 안옴

15
거기다 아직도 안왔다는 충격



한달 넘은 거 같은데 아직도 안왔다고???

16
아직도 안왔는데?


19
480억 들었다면 1명당 400엔씩 나눠주는게 더 좋았을듯


21
아직도 안왔다고


24
뭔가 쓰레기 붙어있고 색도 누래서 버렸다


25
이 마스크 안하는 애들은 지적당하는 모양


31
지금 3할 정도 다 나눠줬나

지금 그만둬도 아무도 모른다



32
아직도 안옴 정기


35
마스크도 기본 소득도 안왔는데 뭐임?


37

아직 안왔다고



45
10만엔 매월 내놔라



46
우리집도 아직임


48
경제 돌려줄테니까 기본 소득을 좀 더


덧글

  • 안경고양이 2020/06/03 20:25 # 답글

    45번군. 포기하면 편해. 매월은 커녕 주는 것만으로도 감사하라구. by 아베.
  • Flight 2020/06/03 21:54 # 답글

    저도 아직까지 마스크 안 왔네요ㅋㅋㅋ
    지원금 10만엔은 왔는데ㅠㅠ
댓글 입력 영역
* 비로그인 덧글의 IP 전체보기를 설정한 이글루입니다.


2017 대표이글루_gag

통계 위젯 (화이트)

44601
2847
4974280

이 이글루를 링크한 사람 (화이트)

659

애니편성표

클릭몬 광고

구글 광고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