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중고나라에서 연금술을 만들어내 큰 돈을 벌어들임・・・ by 더스크


한꺼번에 팔리고 있는 게임을 체크→닥치는대로 시세를 조사해서 시세보다 높은 가격에 팔리고 있는 소프트를 찾아내는대로 따로 판매 의뢰→전매

외출 자숙중에 이거 반복하면서 시간 때웠는데 8천엔 벌었다




좋네

3
쩐다


아니... 먼가 이상한데

4
나도 해외에서 옷 사서 메르카리에서 팔고 한벌에 5천엔 이상 남기고 있음



그 근처에서 주운 돌을 팔어라


9
그렇게 귀찮은 짓을 하고 8천엔이라니


11
나는 오늘 파칭코 가서 14000엔 땄다


16
시급 300엔 정도임


18
가성비 존나 나빠서 웃음


19 
시급은?

알바하는게 낫지 않아?



22
크게 벌음(8000엔)


43
나도 한번 해봤는데 돈은 못벌었다…


70
좋네


77
센스 있네

다음은 환거래나 무역이다



덧글

  • Megane 2020/07/01 01:27 # 답글

    장사하면 분명히 빠르게 망할 사람이구만 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뇌빠는사람 2020/07/01 10:55 # 답글

    크은 돈을 벌었네 아주그냥
  • 전뇌조 2020/07/01 16:13 # 답글

    효율이 안 좋아서 그렇지 장사의 기본 원리는 숙지하고 있네요. 이제 기회비용에 대해서 공부할 차례다.
  • 등대지기 2020/07/01 20:04 # 답글

    이해못하는걸 보니 난 확실히 장사할 사람이 아니구나
  • 듀라한 2020/07/01 22:18 # 답글

    상식적으로 생각하면 투자 시간대비 존나게 적자다만
댓글 입력 영역
* 비로그인 덧글의 IP 전체보기를 설정한 이글루입니다.


2017 대표이글루_gag

통계 위젯 (화이트)

97385
2447
4948946

이 이글루를 링크한 사람 (화이트)

655

애니편성표

클릭몬 광고

구글 광고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