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진보다 경보가 심장에 더 나쁘다 by 더스크


히익


2
ㅇㄱㄹㅇ

3
안흔들려도 무서움



우리나라도 재난 문가 가지고 말 많았죠
실제로 지금도 꽤 다른 지역거 날아오고...;;


무섭다



할아버지 죽음


6
허리 빠짐


9
진짜 이거다


12
전혀 안흔들리는데 말야


13
3대 가지고 있음, 죽다



15
두웨엥두웨엥 지진입니다 지진입니다


20
안 흔들리는 지역에서 울리는거 진짜

흔들릴 때 울리게 하던지 해라



23
이거 엄청 공감

한밤중에 존나 무서워



24
흔들리지도 않는데 켜지 말라고 멍청아


26
또 예의 오보냐

언제가 되면 약점 해결할런지



29
ㅇㄱㄹㅇ


30

회사에서 일제히 울렸을 땐 진짜 놀랐다



덧글

  • Megane 2020/08/03 19:37 # 답글

    서울 살고 있는데 자꾸 경기도 재난문자 오는... 지겨워! 고만 보내라고 좀!
  • 포스21 2020/08/04 09:34 # 답글

    확실히 다른 동네 재난 문자는 좀...
댓글 입력 영역
* 비로그인 덧글의 IP 전체보기를 설정한 이글루입니다.


통계 위젯 (화이트)

328730
3026
5006651

이 이글루를 링크한 사람 (화이트)

664

구글 광고 1

애니편성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