옛날 사람「담배 아무대서나 피워도 됨」「도발 운전해도 됨ㅋ」「음주 운전해도 됨ㅋ」 by 더스크


진짜로 바보임?


3
안되잖아

4
최고지


어찌보면 불편하지만 자유로웠던 시대

5
어떻게 되먹은건데



솔직히 존나 부러움

음주 운전 금지하는 법률 탓에 상당히 행동 반경이 제한되니까



37
>>6
미친놈이라 웃음




옛날 사람 「골든타임 방송에서 꼭지 까버리기」


9
이상하잖아


10
사무실 안에서 피운다는게 존나 부러워


11
옛날에 괜찮았으면 지금도 괜찮잖아


13
파칭코 금연화 존나 쾌적해서 좋음


19 
체벌 OK

직장내 갑질 OK



20
근데 담배를 당연하게 피워온 시대 놈들은 오래 살겠지


22
오락이 TV랑 파칭코랑 경마랑 마작 밖에 없는 세계임

23
위가 편할 뿐 비효율


30
좋은 시대였지

할아버지가 그리워 하는 것도 안다



36
지하철 안에서도 마구 피울 수 있었고


47
어디서나 피워도 되는 시대라니 꽁초는 어쩐거야


54
>>47
거야 그냥 버렸지



51
야생견이 평범하게 있어서 웃음



덧글

  • Megane 2020/08/21 19:41 # 답글

    그런데 우리 동네를 보고 있으면 아직은 현대화가 덜 된 듯한 기분이... 길빵 좀 그만.
  • tarepapa 2020/08/21 20:38 # 답글

    뭐 대한민국도 오래전에는 지하철에서 담배피고 버스에서 담배피고 여기저기 꽁초에 가래침에 개판이였긴 하지만...
  • 루루카 2020/08/21 20:43 # 답글

    오래전에는 비행기 뒷좌석에서 담배 폈다는 (호랑이 담배피던 시절) 이야기도 있는걸요?
    (1990년대 중후반까지...)
  • 炎帝 2020/08/21 22:35 # 답글

    일본은 지금도 기차에서 담배피는거 가능하다던데 정말인가요?
  • 2020/08/22 07:21 # 답글 비공개

    비공개 덧글입니다.
  • 흑범 2020/08/22 07:28 # 답글

    파주 금촌역 위쪽, 양주 양주역 위쪽, 포천 시청, 시내 위쪽 으로 올라가거나 남양주 금곡이나 도농시내 지나서, 용인수지 남쪽이나 동쪽으로 내려가면 길빵, 창밖 꽁초투척을 아직도 종종 볼수 있긴 합니다.
댓글 입력 영역
* 비로그인 덧글의 IP 전체보기를 설정한 이글루입니다.


통계 위젯 (화이트)

343730
3026
5006666

이 이글루를 링크한 사람 (화이트)

664

구글 광고 1

애니편성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