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c을 쓰는 장점, 너무 많다 by 더스크

1
windows 신자는 어쩔거냐 이거


외관부터 세련되서 아름다움

개발자나 IT오타쿠 같음

경량이며 컴팩트해 옮기는것도 편함

마우스 불필요한 멀티 터치에 의한 쾌적한 조작성

부팅이 빠름!

이어서 작업할 수 있음

높은 해상도를 자랑하는 Retina 디스플레이로 보다 아름답게 볼 수 있음!




IT 프로가 말하는 모양

3
나는 키보드가 안맞아서


와 정말 대단해


4
가성비 나빠


5
대학 붙었더니 MacBook 사주셨다



Windows가 아니면 안되는 때가 있듯이  Mac이 아니면 안되는 경우도 있다


10
>>6
없음 정기



12
>>6
Windwos로 되는데 Mac에서 못쓰는 소프트는 있는 모양인데

Mac에서 되는데 Win에서 안되는 소프트는 없잖아



130
>>6
iOS용 어플의 빌드할 때 정도 아닌가

Mac 필요한거




개그 빼고 Mac 존나 쓰레기 아니냐?

iMac 쓰는데 사진 저장으로 오른쪽 클릭 할때마다 20초 가까이 멈춰



11
mac을 쓰는 메리트는 mac을 쓰는 것 정기


16
스타벅스에서 자랑 가능!


17
서포트도 느림


19
디자이너는 MAC 1강인데…


28
콘솔 주변이 편함


29
US 배열 고를 수 있는건 메리트지


35
트랙바가 쾌적?


42
동키 PC로 스타벅스 입장 가능?


43 
평소에 쓴다면 Mac이지


90
트랙패드는 진짜임


덧글

  • muhyang 2020/09/15 21:37 # 답글

    컴팩트하긴 한데 경량과는 거리가 먼 게 애플...
  • Megane 2020/09/15 21:46 # 답글

    본체도 그렇지만 지금도 소모품 가격이 쓸데없이 높음.
  • 등대지기 2020/09/15 22:24 # 답글

    윈도우를 평생써와서 그런지 맥은 불편해서 못쓰겠더라구요...
    맥을 주로 쓰게되면 변할지도 모르겠지만 당장 입문하기가 넘 어려웠어...
  • 잉붕어 2020/09/15 23:28 # 답글

    전문가가 맥 쓰면서 '윈도우보다 좋아' 라고 하면 이해가 가는데 비전문가가 맥 쓰면서 '윈도우 보다 좋아' 라고 하면 이해하기 힘들더군요. 스타벅스에 놓고 사용하기 좋다는건가?
  • ㅇㅇ 2020/09/16 05:41 # 삭제 답글

    스타벅스에서 자랑이라니 저기도 똑같구나
  • shaind 2020/09/16 11:13 # 답글

    옛날엔 디자이너 툴이 맥 전용으로 나오거나 맥에서 성능이 우월한 경우가 많았는데...그것도 잘해야 2000년대 초반까지의 이야기죠.
  • 금린어 2020/09/16 11:40 # 답글

    아트나 편집은 맥을 써야만 했던 시절이 있었는데(저는 잘 모르지만 음향 쪽도) 15년은 지난듯. 그때 타성으로 쓰는 분들이 있긴 한데 그 후에 필수라 하는건 좀.
  • 담배피는남자 2020/09/21 23:35 # 답글

    쟤들한테도 스벅 전용이었구나...ㅋㅋㅋ
  • 뇌빠는사람 2020/09/22 18:00 # 답글

    아이폰 앱 작업 아니었으면 안 샀다 내 170만원 야발
댓글 입력 영역
* 비로그인 덧글의 IP 전체보기를 설정한 이글루입니다.


2017 대표이글루_gag

통계 위젯 (화이트)

40601
2847
4974276

이 이글루를 링크한 사람 (화이트)

659

애니편성표

클릭몬 광고

구글 광고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