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력 2500년의 고등학생「옛날엔 액체 연료를 집어넣고 차를 굴린거야!? 지금은 콘센트에 꽂으면 되는데ㅋ」 by 더스크


이런 미래가 기다리고 있겠지


2
아닐듯

3
꽂아놓고 달리는거냐


아니 그때 가면 무선 충전 하겠지 차라도...

4
근데 전기자동차 쪽이 수리비 비싸잖아


51
>>4
그렇지도 않아



5
고등학생 「차?」

이게 현실



7
자동차도 고등학생도 존재하지 않음 정기


8
500년 지났는데 플러그 충전이냐고


9
콘센트도 낡았지

지금은 전부 가전이 마이크로파로 무선으로 움직임



10
인류 멸망했을듯


11
학교 없어졌을듯


13 
480년 후냐…

상상도 안되네



15
아직 서력 쓰는거냐


17
2500년의 아재들은 이 스레로 밝혀지겠지


19
>>17
히익…



18
웃음


98
이동??

이게 현실



덧글

  • Megane 2020/10/16 13:13 # 답글

    2500년인데 콘센트 타령인가... 뭔가 안 어울리는. ㅋㅋㅋ
  • 라비안로즈 2020/10/17 10:17 # 답글

    근데 생각해보면 자동차가 나온게 ... 1900년대라 한다면 음.. 자동차가 나온지 120년. 500년 후면 자동차라는게 없을지도 모르겠네요 ㅎㅎ 콘센트 타령은 박물관에나...
댓글 입력 영역
* 비로그인 덧글의 IP 전체보기를 설정한 이글루입니다.


통계 위젯 (화이트)

425555
3026
5007919

이 이글루를 링크한 사람 (화이트)

664

구글 광고 1

애니편성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