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바의 등장인물이 전부 여기 주민이었다면 있을법한 일 by 더스크

1
신지가 아버지한테 불려도 안감
2
전부는 웃음
3
아무도 눈을 마주치지 않음
이런 애니 싫다 ㅋㅋㅋㅋ

4
어른들은 여기 주민인 편이 낫지 않냐
5
전부 못생김
6
사해문서를 해독 못해서 끝
7
여기서 신지를 마구 비난
8
사도가 내습해오지 않음
9
아스카의 SNS 계정을 특정
11
도망쳐도 돼 도망쳐도 돼 도망쳐도 돼
12
협조성이 없는데다 2체로 분열하는 사도를 싱크로해서 공격 못함
13
아들 「본적도 들은 적도 없는데 할 수 있을리 없잖아」

아버지 「탈거면 빨리 해라 싫으면 돌아가」

이 이하의 대화를 반복하는 부자
14
신지가 태어나지 않음
15








, 천장
16
NERV라는 야구팀
17
페넌트 시즌이 되고 나서 사령실 안이 삐걱삐걱함
18
이겼네…!

아아…!
19
겐도 「미안하다」

신지 「괜찮다고」
23
네르프가 없다
24
초호기 「나는 진짜로 화나면 뭘 저지를지 모른다고」
29
서로 아싸 아싸 부채질하는 동안 전멸
31
사도도 여기 주민?
33
미사토 「돌아오면 다음을 하죠」

신지 「에에에에에엣!!!」
35
토우지가 공기가 됨
36
애초에 인류 멸망했음
38
제3신마츠도시
39
타지 않아서 돌아가는 장면에 겐도우측에 붙음
40
도망친다
42
사도가 응고응고 운다
43
AT필드가 너무 약함
45
에바가 2m 정도 밖에 안됨
49
사도가 오면 전부 일도 않고 스레 세우고 있음
50
인류보완계획 같은거 진심내면 여유
51
겐도 「제르프로 타선 짜봤다ㅋㅋㅋㅋㅋ」

59
근데 일단 에바 개발 못하잖아
65
MAGI가 일단 부정부터 시작
89
아스카한테 이길 여기 주민 없을듯



덧글

  • 유회선생 2020/12/19 14:23 # 답글

    아 거 동네 잘 돌아가네(먼산)
  • 스탠 마쉬 2020/12/19 14:45 # 답글

    아무리 위기여도 한국군 지원은 거절함
  • 아인베르츠 2020/12/19 17:20 # 답글

    협동 플레이를 위해 동거...를 떠올렸다가 철회하는 미사토와 거부하는 아스카.
  • GreenTeaR 2020/12/21 05:03 # 답글

    이 무슨 에반게리온 딸기맛같은!
  • Megane 2020/12/21 15:51 # 답글

    제3강북구 주민들........(히익)
    이 시국에 마스크 안 쓰고 돌아다님.
    제레에서 방역원 파견한다. 모두 집에 감금될 듯.
댓글 입력 영역
* 비로그인 덧글의 IP 전체보기를 설정한 이글루입니다.


통계 위젯 (화이트)

18116
698
5125591

이 이글루를 링크한 사람 (화이트)

666

구글 광고 1

애니편성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