귀멸 붐은 뭔가 해 넘어가고 단숨에 식지 않았냐? by 더스크

1
TV에서 귀멸 개그 해도 명백히 반응 나쁜 느낌인데



지금은 주술붐이지


>>2
귀멸붐과 함께 종식했음



솔직히 이렇게까지 흥할거라곤 생각 못했는데
국내 개봉도 1월 27일로 확정됐습니다. 보러 가기는 좀... 상황이 그렇지만

4
귀멸은 재밌지만 뭔가 TV에서 이용당하면 열받음


7
연초 방송에서 썩을만큼 나오더라 못버틸만한 코스프레도 하던데


9
이제 지브리 넘었고 목표는 달성했잖아

주술이라는 다음 열매도 찾아냈고 연재도 끝났으니까 다음 애니화까지 화제가 없어



10
주술군이 귀멸의 후계자를 너무 노리고 있어서 깬다


14
또한 오리콘 1위 영화 랭킹 1위…


16
것보다 연말에 M-1에서 패배했고


40 
겨울 연휴 들어서 원피 모든 영화 흥행 제치는게 현실미 띄기 시작했으니까 아직 이벤트 남아있음


41
영화는 관객 늘었냐


46
다른 곳의 작품이지만 새로운 건 진격의 종료 예고 정도 아니냐


48
날씨의 아이 쪽이 재밌었다


55
유행은 흥망하는 법이니까

예외는 없어



56
B층 밖에 안보러 감


66
귀멸이 떨어졌다고 오다 군이 오르는 게 아니니까 그건 착각하지 말라고

지금 점프의 격은 귀멸>주술>원피니까



68
오소마츠형 붐이었다


76
뭐 일단락은 났다는 느낌


덧글

  • 무지개빛 미카 2021/01/10 19:10 # 답글

    뭐 이럴 줄 알았다는 느낌? 확실히 어떤 애니라고 해도 1년 넘겨 유행을 이어기긴 무척 힘들죠.
  • 스탠 마쉬 2021/01/11 18:49 # 답글

    일본만화계에서도 원나블 후계가 안나오는게 답답할듯요
댓글 입력 영역
* 비로그인 덧글의 IP 전체보기를 설정한 이글루입니다.


통계 위젯 (화이트)

21116
698
5125594

이 이글루를 링크한 사람 (화이트)

666

구글 광고 1

애니편성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