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S5, 드디어 주간 판매 10000대를 밑돌음 by 더스크

1
괜찮냐?

https://www.famitsu.com/news/202101/21213140.html




허용되는거냐고 이런게…

3
생산해줘 ㅜㅜ


그러면서도 존나 잘팔리는거 보면
ㄹㅇ 이번엔 차별없이 국제적으로 다 팔고 있는건가

4
그래픽도 최고봉인데…


5
소프트가 없잖아


7
본체도 안팔잖아


10
어쩔거야 이거


13
해리포터 안나오는데 지금 살 필요, 있어?


18
사줄테니까 팔라고


19
얼른 팔아라

보너스 아직 손도 안댔다고



20
모모테츠 존나 쩔어서 웃었다


21

안파니까 팔릴리가 없잖아



85 
가게에 없음

게임도 없음



90
이제 사는 거 무리잖냐

스위치 샀다 난



95
아직도 못산 녀석이 있어서 놀람

초동으로 여유였는데



98
어쩔수 없지 안팔잖아


덧글

  • GreenTeaR 2021/01/26 00:28 # 답글

    명품 마케팅일까 하는 킹리적 갓심......
  • 스탠 마쉬 2021/01/26 06:23 # 답글

    게이밍 콘솔을 발매하자마자 사는건 여러모로 손해인데..
  • 콩키스타도르 2021/01/26 17:09 # 답글

    ㅋㅋㅋ 나도 진짜 사고싶은데 살수가 없어
  • 나그네 2021/02/04 02:54 # 삭제 답글

    야 이번에 동숲에디션이 그렇게 잘 먹혔다몀서?
    요시 우리도 물량조절간다ㅋㅋㅋ << 이거 킹능성있는거같음
댓글 입력 영역
* 비로그인 덧글의 IP 전체보기를 설정한 이글루입니다.


통계 위젯 (화이트)

242626
1980
5080178

이 이글루를 링크한 사람 (화이트)

667

구글 광고 1

애니편성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