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자동 인간 세탁기」라는 나오면 무조건 잘팔릴 가전 by 더스크


왜 안나오냐



회사 알바 끝나면 힘들다고

4
너는 인간 세탁기


이거 ㄹㅇ 안나오나...
씻으면서 다른 거 할 수 있다는게 엄청 매력적인데



이거 진짜 나왔으면

목욕 존나 귀찮아



10 
오사카 엑스포에서 전시된적 있는듯


12
간호 방면엔 잘 팔리지 않을까



14
병원용으로 그럴듯한거 있지 않냐


17
캡슐 형태로 하면 공간도 안먹고


19
세탁기의 인간 버전 같은거냐


20
에바에서 그런거 있었지


23
소프랜드면 되잖아

뽑는 거까지 따라온다고



26
>>23
근데 월 60만이나 쓸 수 있어?



35
>>26
주1회면 되잖아



30
진짜 나왔으면


31
전자동 달갈깨기 머신급으로 필요없음


33
동인지에서 본 거 같은데


36
그것보다 전자동 양치질 머신 나왔으면


40
몸에다가 머리까지 씻어주면 좋을텐데


41
스스로 씻는 것보다 시간 더 걸리잖아


63
내가 씻는거보다 깨끗해진다면 갖고 싶음


덧글

  • 함월 2021/02/06 23:10 # 답글

    https://1.bp.blogspot.com/-sRBTm3lAHV0/WtVKTaDtoSI/AAAAAAADGBE/2I5Zw9GCsa819lydIMZHQiWzkPJfZXQewCLcBGAs/s1600/ultrasonic-bath-1.jpg

    이거...
    무려 1970년의 일본의 밝은 미래를 상징하던 오사카 만박을 대표하는 발명품이었죠.
  • Megane 2021/02/09 22:46 # 답글

    진짜... 왜 안 나오냐. 하나 갖고 싶다.
댓글 입력 영역
* 비로그인 덧글의 IP 전체보기를 설정한 이글루입니다.


통계 위젯 (화이트)

5599
750
5124710

이 이글루를 링크한 사람 (화이트)

666

구글 광고 1

애니편성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