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뇨병「실명합니다. 양 발 절단합니다. 죽을 때까지 투석 생활입니다」←돼지가 이걸 두려워하지 않는 이유 by 더스크

1
뭐임?


2
노후보다 눈 앞의 쾌락

3
코로나는 무서워하면서


살면서 이거 만큼은 걸리기 싫은 병 1, 2위를 다투는데
치매랑 당뇨



4
알곤 있지만 무언가 경계심이 안 생기는 한 무리


5
실명보다 먼저 뇌경색으로 죽으니까


6
그렇게 생각해보면 나는 굉장히 건강적인 생활하고 있네


7
무서워할 정도면 애초에 돼지가 되질 않음


23
식사 제한으로 어떻게든 되는 사람도 있지만, 식사 제한해도 별 방법이 없는 사람도 있음

약에 의존할 수 밖에



24
돼지가 당뇨병이라곤 못하지만 주스 좋아하는 녀석은 대게 당뇨병임


26 
나는, 마구 쫄아서 뺐음


33
통풍
도 무서워


39
당뇨는 치료하는데 돈 존나 드니까

이게 제일 중요



43
자기는 괜찮을거라는 영문모를 자신감이 있으니까


45
의사는 라멘 국물이랑 캔커피는 절대로 마시지 말라고 했는데


73
직장의 돼지놈은 가계적으로 당뇨 걸릴 확률도 높은데 라멘 엄청 먹더라



덧글

  • rumic71 2021/04/16 20:02 # 답글

    돈 많이 든다는 건 팩트.
  • Shishioh 2021/04/16 22:14 # 답글

    나이들면 다 찜ㅋ 평생 살찔거라 생각도 안했음
  • 등대지기 2021/04/17 00:19 # 답글

    당뇨와 요로결석이 두려워 식단조절과 물 마시기를 열씨미 실천중
  • ㅇㅇㅇㅇ 2021/05/10 23:26 # 삭제 답글

    유전적으로 문제있어서 젊을대부터 골골하는거 아니면 실명되고 말단부 절단하기 전에 뒤짐
댓글 입력 영역
* 비로그인 덧글의 IP 전체보기를 설정한 이글루입니다.


통계 위젯 (화이트)

5102
635
5128981

이 이글루를 링크한 사람 (화이트)

666

구글 광고 1

애니편성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