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차「2000만원입니다, 운전하기 쉽습니다, 리터당 30은 달립니다」←이게 바보취급 당하는 이유ㅋ by 더스크


뭐임?


2
사고나면 죽기 쉬우니까


지금은 바보취급하진 않잖아


다른 것보다 차가 작아서... 운전하기 불편해...

4
지금은 자동차 자체를 바보취급하는 시대라고


5
경차는 1천만


7
가벼워서


10
바보 취급하는거 아저씨 밖에 없음


14
가볍다고 할 정도면 1000만원에 팔아줘


17
고속도로에서 열심히 달리는 모숨이 눈물샘을 자극함


18 
짐니 타는데 13 정도임


19
발 언저리가 쓰레기 같아서


59
단순히 자기보다 아래를 만들고 깔보고 싶은거 뿐이고


66
요즘엔 경차 2000만원이면 사냐


72
리터당 30은 무리


74
고속도로 타면 알게됨


92
경차는 장보기용 차잖아


덧글

  • ReiCirculation 2021/06/23 21:19 # 답글

    일본와서 진짜 놀란게 660cc짜리 차 같지도 않은 차를 200만엔 주고 산다는 거...
    차라리 도요타 캠리를 사지 왜 저딴 걸 사나...싶더군요
    회사 선배도 애 둘인데 1000cc짜리 도요타 루미 산다 그래서 뜯어말렸는데 결국 그거 사시더군요...

    도요타 혼다 닛산이 저러는 거 보니까 흉기차가 앤젤로 보이던데...
  • 라비안로즈 2021/06/24 17:19 # 답글

    내부가 작아서 불편하신가요 ㅎㅎ 전 차가 작아서 골목길 뽈뽈거리며 돌아다니기 편하더라구요. 주차도 편하고.
    대형차 한번 몰아봤는데 나갈때마다 부담이 너무너무 되서리 도리어 안끌게 되더라구요.

    근데 660cc짜리가 2천만원.... 뭐...뭐라 할말이 없네요
댓글 입력 영역
* 비로그인 덧글의 IP 전체보기를 설정한 이글루입니다.


통계 위젯 (화이트)

4899
750
5124703

이 이글루를 링크한 사람 (화이트)

666

구글 광고 1

애니편성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