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 [번역] 기타 정보 요약보기전체보기목록닫기

1 2 3 4 5 6 7 8 9 10 다음

차량의 후방카메라, 의무화로

1국토교통성은 1일, 자동차 후방의 상황을 확인할 수 있는 후방 카메라나, 센서의 장비를 자동차 메이커에 의무화 하는 방침을 밝혔다. 사각을 보충하는 것으로, 주차장 등에서 후진할 때, 보행자 등이 휘말리는 사고를 막고. 도로 운송 차량법에 근거한 보안 기준을 6월에 개정해, 이르면 내년 5월 이후에 판매하는 신차에 적용된다.의무화하는 건 「후진 시 차...

중소기업「설명회 부스엔, 누구 하나 와주지 않았습니다‥」←왜냐

1중소기업 「합동 기업 설명회 시작하고 4시간 정도 기다렸는데‥아무도 와주지 않았다‥」4 월급이 낮으니까초임 30만 정도 주면 사람 모임5마이나비 이벤트에서 설명 들으러 갔더니 기업의 아저씨 3명이 나한테 모여서 설명해주던거 웃었음돈도 시간도 안남으니까 그런게 아닐까.

전력회사「재생 가능 에너지 사왔으니까 2.7조엔이 되었습니다, 국민 다같이 1000엔씩 지불해줘」

1 재생 가능 에너지 전기요금 1000엔 이상 인상으로http://www3.nhk.or.jp/lnews/shutoken/20210325/1000062166.html태양광이나 풍력 등 재생 가능 에너지를 보급시키기 위해, 가정 등의전기요금에 덧붙이는 부담액이, 신년도, 더 인상됩니다표준적인 가정에서 지금보다 1000엔 이상 인상되어, 연간 1만 ...

나 자영업, 완전히 막힘

1 안건 코로나로 전부 날아감신규 사업 상대 기업도 시치미빚 500만엔이제 죽는 편이 나을지도…2왜 이런 인생이냐울고싶다3죽기보다 자기파산ㄹㅇ 남 이야기가 아니라서주변에 가게가 죄다 문 닫는거 보면 찜찜하긴 하네요

의복 업계「어라? 혹시 점원한테 점객시키는거 쓸데없는거 아냐?」

1 인터넷에 죄다 지고있고 당연의복업계 역경에 「인원감축」의 폭풍 오는가https://toyokeizai.net/articles/-/412067?display=b2유니클로 「그러 게」3오히려 그놈들 탓에 손님 줄잖냐내가 먼저 말걸기 전엔 말걸지 말아주세요

미안한데, 지금 주식하면 돈 좀 번다는거 ㄹㅇ임?

1꽤 진심으로 흥미 생겼는데2 해도 될까?3그만둬라시장을 볼 수 있는 안목만 있으면 뭘 언제 시작해도 상관없지떨어질거라고 예상할 수 있으면 인버스 사던가~

도쿄 올림픽, 이젠 완전 엉망진창ㅋㅋㅋㅋ

1예선이 아직도 끝나지 않음자원봉사자 대량 사퇴경기장도 정해지지 않음괜찮냐2이제 그냥 중지하라고어떻게 굴러가도 꿀잼이긴한데진짜 어쩔 생각일까요,,,

신종 코로나, 신규 감염 전세계에서 44% 감소ㅋㅋㅋ

1【2월 13일 AFP】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전세계 신규 감염자수, 1개월간 반감. 총계는 AFP의 전용 데이터베이스를 근거로 함 AFP의 통계에 의하면, 전세계의 신규 감염자수는 과거 1개월 대비  44.5% 감소했다. 이건 신종 바이러스의 감염 확대가 시작된 이래 최대규모의 낙하로, 감소 기간도 가장 길다https://www.afpbb.co...

Google, 2020년 10월~12월 결산으로 순이익 152억 달러ㅋㅋㅋㅋ

1미국 구글의 지주 회사 알파벳이 2일 발표한 2020년 10~12월기 결산은, 순이익이 전년 동기 대비 43% 증가한 152억 2700만 달러로 과거 최대를 갱신했다https://news.goo.ne.jp/article/kyodo_nor/business/kyodo_nor-2021020301000664.html2이제 한 나라네3참고로 Amazon 미 아...

Netflix、또 가격 인상, 스탠다드 1320엔→1490엔

1 Netflix는 5일, 월액요금을 인상했다. 베이직 플랜은 종래의 880엔에서 990엔으로, 스탠다드 플랜은 1,320엔에서 1,490엔으로 인상된다. 또한, 프리미엄 플랜은 1,980엔으로 유지. 일본의 요금 변경은 2018년 8월에 이어 2번째가 된다https://av.watch.impress.co.jp/docs/news/1304586....
1 2 3 4 5 6 7 8 9 10 다음


통계 위젯 (화이트)

104194
1980
5079034

이 이글루를 링크한 사람 (화이트)

667

구글 광고 1

애니편성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