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 [번역] 일상 요약보기전체보기목록닫기

1 2 3 4 5 6 7 8 9 10 다음

면접관「주휴 3일로 했을때 쉬는 날은 무슨 요일이 좋은지 대답하시오」

1 나 「종래의 토일에 더해서 수요일도 쉬도록 합니다」2 이건 합격이지모범 답안이고3월 화 토남들이랑 완전 다르게 쉬어도 된다고 하면남들 일하는 날에 쉬는 걸로 할듯이래저래 이게 편하기도 하고그게 안된다고 하면전 그냥 토일 수 할랍니다

죽음「무(無)가 됩니다. 아무것도 느낄 수 없습니다」←이거

1 너무 무섭지 않냐?2무서움3최고야죽은 사람이 되돌아오지 않으니까실제로 죽음이 어떻게 느껴지는지는 알 수 없는 거고죽어보기 전까진 모른단 것도 참ㅋㅋㅋ

시골「토지랑 빈 집을 무료로 선물합니다!」현대인「아니, 필요 없슴다」←이거

1 왜냐? 부동산으로서 가치도 없으니까 고정자산세도 없는거나 마찬가진데2 그런데 받아도 관리하기 곤란할 뿐이고5 >>2살면 관리하는 수고는 0이 되잖아근데 진짜 와서 사는 건 그렇다치고일할 곳이 없어서 안오는 경우가 태반이라...

침구 메이커「이불이랑 매트리스는 어쨌든 비싼거 사라」←이걸 그냥 속아버리는 바보

1한심하지 않아?2 싼 침구여도 잘 수 있습니다만?3고반발에 공기 잘 통하는 매트리스 사는게 좋아비싼건지는 모르겠지만지금 쓰는 매트리스가 꺼져서 자고 일어나면 허리가 아픈거 보면제대로 된 매트리스나 이불을 써야되는 건 맞음.싼거는 금방 죽어버리기도 하고

안락사가 합법화 되었을 때 일어날 법한 일

1 젊은 이용자가 쇄도해서 사회 문제가 된다2 간호직 대량 해고임5 생각보다 노인 이용자가 적고이용을 추천하는 데스하라가 횡행한다지금 같은 세상이 계속된다면진짜로 청년 안락사률 겁나 높아질 거 같은데

공장 나「후, 슬슬 3시간은 지났나(사실은 6시간정도겠지ㅋ)」슬쩍

1 3 0 년2징역이야?3이제 그 무렵으론 돌아갈 수 없다고눈 뜨고 일어나 정신을 차려보니 30년이 지나있는거임...뭔가 했다는 기억만 남고...진짜 엄청 무서운데

비닐봉투 유료화, 아무도 행복해지지 않음

1손님, 점원, 지구 모두 울고 있는데2 진짜로 용서 못함4나도 울고 있다이 봉투 어차피 돈으로 사는건데좀 더 잘 해가지고 재사용 할 수 있게 만들어 줄 수 없었나전면 재사용 봉투 사용 좋잖아...

왜 충치를 없애는 약은 나오지 않아?

1슬슬 나왔으면 하는데2이권이지3일단 있어제발 내주실 수 없을까요...

공무원이 되었지만 후회하고 있다

1 ID:8WfBebCCM.net존나 적은 월급매일 매일 재미없는 루틴 워크개선 제안도 인정되지 않고 아직도 종이 FAX시민에 대해서 조금도 생각하지 않는 자기보신 넘치는 동료들불합리한 시민들의 클레임 전화이 세계는 지옥이라고2 ID:8WfBebCCM.net때려치고 싶다3 ID:8WfBebCCM.net민간 갔으면 좋았다어느 쪽...

마스크의 성능, 이젠 아무도 신경 않는 건

1일단 입가를 천으로 덮으면 된다고 생각하고 있음2면죄부임4근데 이제 마스크 안쓰는데확실히 성능 자체보다 그냥 맨날 쓰니까... 수가 필요해짐
1 2 3 4 5 6 7 8 9 10 다음


통계 위젯 (화이트)

60558
2542
5004952

이 이글루를 링크한 사람 (화이트)

663

구글 광고 1

애니편성표